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5월 144개 초특가 타임딜 찬스
위메프는 11~14일까지 4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144개 상품을 초특가 타임딜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타임딜은 11일 0시부터 14일 자정까지 2시간마다 3개씩 상품을 오픈한다. 대표 상품은 ▲맥 봄 립스틱 10종 ▲폴로 랄프로렌 남녀공용 반팔 카라티 ▲대웅 10인치 스탠드형 써큘레이터 일반형 ▲세리번나이트+베리굿밀+프레소 ▲프리미엄 고당도 수박 5kg ▲이디야커피 초코 묻고 더블 쉐이크 ▲테팔 인튜이션 인덕션 통 3중 스테인리스 냄비 8P 세트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등이다. 기간동안 최대 40%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배송 카테고리 모든 상품(마트∙패션/뷰티∙디지털/가전 등) 구매 시 5% 상품 쿠폰과 최대 15% 장바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8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쿠팡은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쿠팡 내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다. ‘메시 폴로 티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다.C.애비뉴에서 선보이는 폴로 랄프 로렌 상품은 전 품목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제공되어, 한층 더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다. 또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주문 다음 날 오전 7시 이전에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이지현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폴로 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8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여름 맞이 썸머페스티벌 기획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오는 10일까지 주말간 2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LF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TNGT, 버켄스탁 등이 여름 시즌 이월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설화수, AHC, 참존, 정관장 등 뷰티 및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는 최대 85% 세일한다.남성 고객을 위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는 헤지스와 닥스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초경량 블레이저 자켓을 비롯해 방수 점퍼, 린넨 혼방 반팔 티셔츠와 캐주얼 셔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8
11번가, 한국 P&G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생활용품 전문업체 한국P&G와 전략적 맞손을 잡고 생활용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양사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P&G 본사에서 이상호 11번가 사장과 이준엽 한국P&G 부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위와 같은 공동과제를 진행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올 한 해 이어갈 공동과제로 11번가의 구매고객 데이터와 P&G의 브랜드별 포트폴리오를 정교하게 결합해 보다 고도화된 마케팅을 선보인다.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등 브랜드별 타깃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양사가 공동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8
롯데마트, 전국 64개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 신청 시작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면역력 레벨업 클래스’, ‘슬기로운 취미생활’, ‘엔제리너스와 함께하는 커피랩(Coffe Lab)’,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정했다고 8일 밝혔다.대표 강좌로는 ‘면역력 키우는 집안 정리 노하우’, ‘엄마표 간식이 최고’ 등 건강을 위한 강좌부터,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가야금’, ‘중국어’ 등의 취미생활 강좌, ‘정식품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과 콜라보레이션 한 강좌들이 있다.롯데마트는 평범한 일상으로의 회기와 함께 생활방역수칙을 준수 할 수 있도록 문화센터 회원에게 안전한 수업 환경 조성에 대한 안내문 게시, 방역 및 발열 체크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8
외식업중앙회 "배민, 시스템 오류 인한 14만 자영업자 손실 전액 보상해야"
한국외식업중앙회(회장 제갈창균, 이하 외식업중앙회)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 시스템 오류로 인한 매출 식재료 등 손실 전액 보상을 요구했다.7일 외식업중앙회는 "최근 발생한 ‘배민’ 시스템 오류로 14만명의 소상공인들이 큰 매출 손실을 봤다"면서 "배민은 광고비뿐만 아니라 식재료비, 매출 손실 일체를 보상해야 한다"고 지적했다.외식업중앙회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발생한 배민의 ‘불통’사태는 처음이 아니다"라며 "독과점 기업 배민이 외식 자영업자의 목줄을 쥐고 위협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연출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측이 밝힌 보상은 예컨대 음식점 업주가 선지급한 한 달분의 울트라콜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LF 닥스 골프, 만능 골프백 세트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DAKS GOLF)가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골프 가방 세트를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하프백, 뉴 보스턴백, 슬링백, 보온/보냉백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캐디백 위주로 출시했던 닥스 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프백은 라운딩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 이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으로 보관도 편리하다. 직사각형의 정형화된 모양에서 벗어난 뉴 보스턴백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레드페이스, 플라워 패턴 여름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 선보여
최근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쌓인 ‘코로나 블루’를 해소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밀접 접촉 우려가 적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혼자 혹은 소수의 인원으로 즐기는 ‘혼산’이 아웃도어 트렌드로 떠오르는가 하면, 젊어진 등산 연령과 긴 연휴에 등산이 다시 인기를 끌며 기능성 여름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싱그러운 플라워 패턴으로 여름을 더욱 청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여성용 아웃도어 경량재킷을 출시한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여성용 아웃도어 경량재킷으로는 ‘지브라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과 ‘셀리나 블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현대홈쇼핑, 동반성장위원회와 ‘중기 지원 상생 협약’ 체결
현대홈쇼핑(대표 강찬석)은 7일 현대홈쇼핑 본사(강동구 소재)에서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과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상생 협약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400억원 규모의 상생 펀드와 100억원 규모의 무이자 대출 등 향후 3년간 608억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으며,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중기 제품 무료방송 시간도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또한, 제품 소개 영상물 제작비 지원과 신상품 개발 디자인 컨설팅 등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병행할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K2,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상품 및 정상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지 등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5%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1만 5천원, 20만원 이상 3만원, 30만원 이상 4만 5천원 등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물놀이 시 활용도가 높은 워터 파우치를 증정한다.(소진 시까지)한편, 이벤트 기간 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07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