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리바트, 초대형 가정용 가구 매장 오픈 “부산 인테리어 시장 공략 박차”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에 ‘리바트 부산 전시장(이하 부산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부산 전시장은 4,050㎡(연면적 기준, 약 1,220평) 규모로,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리바트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 리바트・리바트 키친 등 가정용 가구 브랜드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두 개 브랜드(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의 침대・소파・책상・식탁 등 총 2.000여 종의 가구 및 홈 인테리어 소품이 전시, 판매된다. 부산 전시장은 고급 주거시설이 몰려있는 수영구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강을 사이로 벡스코(BEXCO) 등 부산 지역 최대 상권인 해운대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30
롯데백화점, 마트 수도권 방역 강화
8월 30일 00시부터 9월 6일 24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일부 시설에 대한 강화된 방역조치가 시행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는 정부의 지침에 준수하여 서울, 경기, 인천지역의 점포의 모든 식당가, 스넥, 푸드코트, 베이커리는 21시 이전까지 영업을 진행한다. 또한 이후에는 포장만 허용한다. 판매 매장에서는 출입자 명부를 관리하며, 출입자는 성명, 전화번호 작성해야 하며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작성된 출입주 명부는 4주 보관 후 모두 폐기될 예정이다. 또한 업무 종사자와 이용자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또한, 시설내 테이블은 2m간격을 유지하여 배치한다. 점내 까페, 베이커리, 고객용 라운지/VIP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30
롯데백화점 강남점, 서울문화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8월 28일 오전,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재단 소속 예술 작가들의 작품 전시 및 유통을 지원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예술 작가들의 작품들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서울시민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제공한다.또한 향후 예술 작가들을 위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 계획으로 10월 5일부터 30일까지 강남점 야외 행사장에서 서울문화재단의 '신당창작 아케이드' 소속 예술가의 대형 예술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위메프, 입짧은햇님 컬래버 방송 1초당 12개씩 판매 ‘초대박’
위메프가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진행한 소상공인 상품 홍보 라이브 커머스 ‘어디까지 팔아봤니’가 흥행에 성공했다. 위메프는 ‘어디까지 팔아봤니’ 첫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 26일 오후 10시부터 90분 동안 판매 수량이 6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분당 722개, 초당 12개 이상꼴로 팔린 셈이다. 방송 중에만 3억원 이상 매출을 올렸다. 이날 입짧은햇님은 쿡솜씨협동조합 순대볶음, 모시촌협동조합 모시가래떡, 남원김부각협동조합 김부각 등 3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식품을 시식했다. 2만6000여명이 동시 접속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기도 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위메프,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롯데홈쇼핑,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 면 마스크 1만장 기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TV홈쇼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부 캠페인과 임직원 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모아진 면 마스크 1만장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한다고 28일 밝혔다. ‘착한 소비, 착한 나눔’ 캠페인은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다. ‘최유라쇼’ 등 롯데홈쇼핑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릴레이 기부 방송을 진행해, 고객 주문 1건당 면 마스크 1장씩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지난 15일 진행한 ‘최유라쇼’ 휘슬러 압력솥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19일 ‘찐뷰티’ 다이슨 에어랩 판매 방송, 20일 ‘김나운의 요리조리’ 갈비탕 판매 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옥션, ‘생필품 슈퍼세일’…화장지, 물티슈 등 집콕 필수템 특가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생필품 슈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화장지, 물티슈, 생리대, 세제, 바디헤어 등 각종 생필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내츄럴코튼’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예지’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롯데마트, 글로벌 완구 브랜드 ‘에포크社’와 협업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로 8월 28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2만개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스낵 안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한정판 피규어가 동봉돼있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에포크社’에서 1985년 출시한 완구로, 귀여운 동물 인형과 사실적이고 정교한 가구, 가전, 건물 미니어쳐로 구성돼 전세계 아이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 완구다. ‘실바니안 패밀리’와의 협업 상품이 발매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최초이며, 기획부터 출시까지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롯데마트가 캐릭터 스낵을 지속 출시하는 것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은 완구뿐만 아니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CJ대한통운, 화물차 '형광 반사띠' 부착으로 교통안전문화 확산
CJ대한통운은 지역사회 교통안전을 위해 ‘형광 반사띠 부착 캠페인’을 실시, 화물차 100여대에 반사띠 부착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화물차 형광 반사띠 부착은 지난 4월 경기 광주경찰서와 함께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이다. CJ대한통운은 곤지암 메가허브 터미널이 소재한 경기 광주지역을 정기적으로 오가는 화물차 100여대의 옆면과 뒷면에 형광 반사띠를 부착했다. 이번에 부착된 형광 반사띠는 운전자의 시인성을 높여 야간 추돌사고를 보다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형광 반사띠는 빛을 반사해 어두운 야간의 시인성을 높인 제품이다. 반사된 빛은 차량의 윤곽을 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현대홈쇼핑, 오는 28일 온라인 패션쇼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저녁 7시 40분 방송을 통해 2020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쇼인 'H패션 2020년 F/W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패션쇼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침체된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홈쇼핑 방송에서 온라인 패션쇼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언택트(비대면)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는 의미도 있다"고 설명했다.'H패션 2020년 F/W 디지털 런웨이'는 현대홈쇼핑이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잡고 선보인 브랜드 '제이바이(J BY)',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상봉에디션', 김석원&윤원정 디자이너 부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티몬, 지역상품 선물하기 4.4배 성장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자사의 지역상품 선물하기 매출이 올해 6월 서비스 확대 적용 이후 약 4.4배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티몬은 지난 6월 중순 주요 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지역·컬쳐 카테고리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확대했다. 티몬 고객이 할인 식사권과 뷰티샵 이용권 등 실생활에 밀접한 지역상품들을 가족과 지인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였다. 서비스 확대 이후인 7월과 확대 이전인 5월을 비교한 결과, 지역 상품의 선물하기 매출은 약 4.4배로(340%▲)성장했다. 구매 고객수(229%▲)에서도 약 3.3배의 증가세를 보였다. 이는 최근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고, 고가의 선물보다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