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140분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9일 올 가을 홈쇼핑 패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핵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패션 자체 브랜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꼽히는 캐시미어를 특화해 연간 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끌어올린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연간 실적을 판가름하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9~12월 동안 LBL을 중심으로 패션 매출을 주도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LBL 구매고객의 연령대, 선호 아이템, 구매 가격대 등 쇼핑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올해 신상품을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위메프, '입짧은햇님’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소상공인 상품 홍보 나서
위메프는 입짧은햇님과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 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은 8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추석 연휴 제외)에 진행된다. 총 7회에 걸쳐 18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남원김부각협동조합 김부각 △밥애반찬협동조합 현미누룽지 △남쪽창고농수산물협동조합 활전복 △강경젓갈협동조합 젓갈 △삼막골유가공협동조합 수제요거트 △쿡솜씨협동조합 알고니탕 등 위메프와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엄선한 우수 식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매 회차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CJ올리브영, UN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필(必)환경' 경영 높이 평가
CJ올리브영은 유엔(UN) 경제사회이사회 국제비정부기구인 UN SDGs 협회가 발표한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에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은 지난해 9월부터 주요 글로벌 리더 2,000명과 글로벌 기업 3,000 곳을 대상으로 10개 기준, 43개 지표에 따라 지속가능성을 분석해 선정됐다. 올해에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가운데 지속가능경영과 필(必)환경이 주요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며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과 브랜드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CJ올리브영은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로 선정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으로 음식배달 주문하면 매일 3천원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음식배달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매일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로, ID당 매일 1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음식배달 주문 시에 적용할 수 있다.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요기요의 음식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어플에서 배달 탭을 클릭한 후 위치 정보를 설정하면 주문 가능한 매장 확인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멕시카나 전메뉴 3천원 할인쿠폰 및 배스킨라빈스 4천원 할인쿠폰이 각각 매일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4천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스타필드 코엑스몰, 디지털 사이니지로 새로운 예술의 장 연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고 새로운 공간 연출로 문화예술 랜드마크 입지를 굳힌다고 26일 밝혔다.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내부에 설치된 기둥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큐브 형태의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를 도입했다고 밝혔다.정문과 라이브 플라자 내 총 18개 기둥에 설치되는 디지털 사이니지는 실내용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9mm 픽셀피치(Pixel Pitch: 픽셀과 픽셀 사이의 간격)의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높이 약 2.8미터의 거대한 기둥 전체를 감싸는 초고화질 LED 화면이 보는 이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스타필드 코엑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롯데온, 소량 즉시 배달 서비스 시작! - 한시간배송 서비스 상품 확대
롯데온이 지난 달 시작한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 상품을 롯데마트와 롭스 상품을 포함해 생필품 600여 개로 대폭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이에 따라 27일부터는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마트의 대표 가정 간편식인 ‘요리하다’와 밀키트 상품 50여 종, 마스크팩, 클린징 크림 등 롭스의 뷰티/건강 상품 30여 종을 포함해 1인 가구에게 필요한 생필품 약 600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 한 개만 구매해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3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난 7월 롯데GRS와 손잡고 잠실지역에서 롯데리아, 엔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6개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 관심도 톱…호감도 1위는 'NC백화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내 6개 주요 백화점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롯데백화점'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3개월간(5월23일~8월23일) 국내 6개 주요 백화점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백화점은 '정보량 순'으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NC백화점', 'AK플라자' 등이다. 조사 결과 가장 많은 정보량을 기록한 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11번가, 매주 ‘라이브방송’ 실시...25일 아이오페·뮬라웨어 최대 56% 할인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라이브방송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에 집중해 오던 뷰티 브랜드 뿐 아니라 가전, 식품,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 협업한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마다 고정적으로 선보인다. 25일 ‘아이오페 X 뮬라웨어’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삼성전자, 한샘, 닥터자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콜라보 라이브방송이 예정돼 있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방송이 온에어되며, 11번가 단독세트 할인, 경품 증정 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의 재미와 쇼핑의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25일 오후 7시 선보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G마켓, 멤버십 전용 특가 선봬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대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특가에 판매하고 애플,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먼저, 오는 28일까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스마일카드 결제 시 활용가능한 ‘1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 증정한다.비스포크 캐시백 이벤트도 선보인다. 비스포크 구매합산금액을 기준으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제공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롯데온, “집에서 건강하게, 선물은 간편하게”
롯데온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기간 중 행사 상품 10만원,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포인트 한정 각 1만원, 3만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및 한우세트를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온은 이번 추석 테마를 ‘집에서 건강하게! 선물은 간편하게!’로 정하고, 건강과 간편 서비스라는 주제에 맞춰 추석 상품을 운영한다.먼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건강 상품을 제안한다. 고려은단과 롯데온의 콜라보 상품인 ‘비타민C 180정 롯데온프렌즈 에디션 2개’, 안국건강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