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MLB키즈, 2020 스윔웨어 출시 기념 썸머 화보 공개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MLB키즈에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테마의 2020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컨셉 아래 선보인 이번 MLB키즈 2020 스윔웨어는 래쉬가드와 원피스 수영복, 집업 래쉬가드, 워터 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컬러감에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패턴이 더해져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자외선 차단이 되는 기능성이 첨가되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피부 보호를 할 수 있다.MLB키즈 래쉬가드는 세상에서 가장 힙한 콜라보레이션 ‘MLB X DISNEY’, 흥미진진한 스타일 ‘M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 ‘강하늘’ 발탁 … “브랜드 파워 강화”
현대렌탈케어가 배우 강하늘을 앞세워 ‘현대큐밍’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기업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황용식 역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남을 배려하고 봉사를 즐기는 일상생활이 알려지며 ‘미담 제조기’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연예계 대표 ‘착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측은 “강하늘의 바르고 선한 이미지가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돕는’ 생활가전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이 출산선물 기획전 진행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 부모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고, 안심할 수 있는 육아를 지원하기 위한 ‘출산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가족들은 가슴을 졸이며 임신 기간을 보내고 있고, 아이가 있는 부모는 아이의 위생과 안전에 각별히 신경 쓰느라 많이 지쳐있다”며, “검증된 제품력을 갖춘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으로 이들의 건강한 출산과 안심 육아를 지원하고, 수유 준비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현대백화점, 가족농장 ‘안전한 교외형 체험 장소’로 각광
현대백화점은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소재 ‘하이디 농장’과 경기도 고양시 덕이동 소재 ‘돌풍 농장’에서 ‘그린프렌즈 가족농장’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예년과 달리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홍보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선착순 200팀이 하루 만에 접수 마감됐다. 코로나19 여파로 가족농장 접수율이 낮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고객들이 기대 이상으로 관심을 보인 것이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 가족농장에 대한 고객 관심이 지속적으로 감소세를 보인데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가족농장을 운영하지 않으려고 했었다”며 “사람이 붐비지 않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었으면 좋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6
현대리바트, ‘리바트스타일샵 용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리바트스타일샵 용산 전시장(이하 용산 전시장)’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용산 전시장은 영업면적 1692㎡(약 512평) 규모로, 침대·소파·식탁 등 총 400여 종의 가구가 전시된다. 특히 용산 전시장에는 매장 입구에 소파·식탁 제품을 활용해 약 20석 규모의 고객 라운지가 마련됐다. 고객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최신 인테리어 잡지도 비치했다.또한, 현대리바트가 독점 판매하는 이탈리아 플로림社의 프리미엄 세라믹 타일 제품인 ‘플로림 스톤(FLORIM Stone)’을 적용한 가구가 전시된 '세라믹 존'을 비롯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6
11번가, ‘이마트몰’ 입점으로 당일배송 서비스 강화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에 SSG닷컴의 ‘이마트몰’이 입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몰’이 오픈마켓에 입점한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11번가에서 판매하는 이마트몰 상품은 신선/가공식품, 생필품, 가전, 패션 등 총 3만5000여 개로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전국에서 당일배송 받을 수 있다. ‘이마트몰’ 입점으로 11번가 ‘오늘장보기’ 전문관의 상품 수는 기존 4만여개에서 총 7만5000개로 약 2배 규모로 확대됐다.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제철 신선식품부터 당장 필요한 생필품은 물론이고 피코크, 노브랜드, 자주, 일렉트로마트, 데이즈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부터 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6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 론칭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DAKS)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라인이다. 런던에 위치한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old bond street)’에서 모티브를 얻어 ‘닥스10’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했으며,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표 모양에서 착안한 로고가 특징이다. 닥스는 젊은 감성의 로고와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운 닥스10 라인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더하고 고객층을 넓힐 계획이다.닥스10 라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4일간 최대 40% 할인
위메프는 내달 1~4일 4일간 진행하는 ‘슈퍼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브랜드관, 슈퍼PICK 코너에서는 강력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슈퍼위메프데이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초특가 상품을 마련, 가족∙연인∙친구∙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쿠폰 할인 혜택은 △마트, 패션/뷰티 최대 20% △비배송상품(여행/e쿠폰) 최대 15%(3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한도)다.여기에 슈퍼브랜드관 20% 중복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4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브랜드관에는 LG전자, 유한킴벌리, 오뚜기, 한샘, CJ제일제당을 비롯한 약 30개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 채널 활성화, 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종영 마케팅부문장, 윤지환 e패션부문장, 아모레퍼시픽 이영훈 백화점 디비전(Division) 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뷰티 전문 프로그램 ‘조윤주쇼’를 론칭하고, 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 ‘랜선뷰티’를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현대백화점, 목동점 '맨즈 비스포크 페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맨즈 비스포크 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맞춤 주문제작 방식을 뜻하는 '비스포크(Bespoke)'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는 영국 럭셔리 맞춤 정장 브랜드 '스카발', 청담동 유명 테일러샵 '포튼가먼트', '반니비스포크' 등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은 국내∙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참여한다.행사장에는 '테일러링(tailoring)' 전문가가 상주해 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영국 3대 명품 원단 브랜드로 알려진 '스카발'의 대표 원단인 '이미지 컬렉션', '코스모폴리탄', '터보 트레블' 등도 현장에서 직접 고를 수 있다. 현장에서 주문한 정장은 제작 후, 집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