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진행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총 8개의 고효율 가전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쿠팡은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20% 할인(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적용하며 해당 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밀레, 트레일러닝화 아치트레일 2 선보여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는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2’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밀레 아치트레일 2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GORE-TEX® invisible fit footwear)’ 풋웨어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전체적인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신발의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적용해 갑작스러운 비를 만나거나 물 웅덩이에 빠져 젖었을 때 일반 러닝화 대비 50% 더 빨리 건조된다.거기에 BOA®를 적용해 다이얼을 감으면 빠르고, 쉽고, 정교한 피팅이 가능해 뛰는 내내 마치 발과 하나가 된 것 같은 착용감을 경험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 진행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8일까지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봄 신상 아우터부터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미니미 디자인의 키즈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할인 혜택까지 더해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 준비를 돕는다.먼저 올봄 인기 성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아우터 구매 금액이 20만 원 미만이면 2만 원, 2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럼피 스니커즈 등 인기 신발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의 구매 금액을 지원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G9, 가정의달 맞아 ‘찐선물 기획전’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5월 6일까지 ‘가정의 달 찐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와 부모님의 ‘취향저격’ 선물부터 5월 초 ‘샌드위치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먼저, 매일 오전 9시에 ‘찐특가’ 상품을 한 개씩 공개한다. 코너명처럼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했다. 행사 첫날인 4월 23일에는 ‘헤즈브로 럭키박스(1+1+1)’를 판매한다. 24일은 ‘영유아학습지 모음전’을, 주말인 25일과 26일에는 부모님을 위한 추천 선물로 ‘GNC 여성건강 멀티 비타민 C 500 세트’를 선보인다. 27일에는 ‘아스토레 프리메로 축구공’(4종 택1), 28일에는 ‘헤라 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현대홈쇼핑, 아이스팩 이어 ‘프라이팬’ 재활용 나선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경영이 진화하고 있다. 유통업계 최초로 지난 2018년부터 신선식품 포장용 아이스팩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캠페인을 벌인데 이어, 이번엔 사용하지 않거나 코팅이 벗겨져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수거해 재활용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10주간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직접 수거해 재활용하는 ‘북극곰은 프라이팬을 좋아해’ 캠페인을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팅이 벗겨지는 등 프라이팬 수명이 다했는데도 버리기 아까워 3~5개씩 보관하고 있는 가정이 적지 않다”며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버릴 때도 손잡이를 분리해 배출해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레드페이스, 봄 꽃샘추위 막는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 선보여
최근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일부 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전국적으로 추위와 강풍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변화 무쌍한 봄 날씨에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기능성 의류를 착용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강한 찬바람을 막아 줄 바람막이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찬바람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땀을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하이넥 디자인으로 목부터 얼굴 하단까지 따뜻하게 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CJ대한통운, 'TES신기술' 물류산업 첨단화 주도
라스트마일 서비스와 언택트(Untact) 비즈니스가 급성장하며 물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최첨단 물류센터에서 24시간 자율운송로봇이 파렛트에서 박스를 적재하고, 택배터미널에서 사람 대신 로봇이 상품을 상하차하고, 스마트 글라스(Smart Glass)를 쓴 관리자가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업을 지시하는 미래 물류센터의 모습이 멀지 않아 보인다.AI(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지능형로봇, 웨어러블 장비 등 4차 산업혁명 신기술이 속속 현장에 적용되면서 물류산업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기피산업으로만 여겨지던 물류산업이 첨단산업으로의 변화가 급격히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물류기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깨끗한나라, 피부가 숨쉬는 여름용 아기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 출시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용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Light-Fit Summer)’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보솜이 라이트핏 썸머는 한여름에도 땀띠와 발진 걱정 없이 보송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전면 통기성 에어링 겉커버를 사용하여 열기와 습기를 배출해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시켜주고 바람이 잘 통하도록 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지켜준다. 통풍이 잘 되는 에어링 허리밴드는 땀이 나 열이 많은 아이들도 쓸림 없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흡수력과 슬림성도 더욱 강화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리프레싱 시트로 무더운 여름에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블랙야크키즈,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비와이엔블랙야크의 블랙야크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자사몰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어린이날을 기념해 전국 블랙야크키즈 매장에서는 총 6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하여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의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23일부터 5월 5월까지 진행한다. 당첨 경품은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고, ▲신비아파트 완구세트 ▲신비아파트 AR체험카드 ▲신비아파트 신비3 메모리게임 세트 ▲블랙야크키즈 돗자리 ▲블랙야크키즈 양말 ▲즉시 사용 가능한 블랙야크키즈 3,000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위메프, 무소음 IT∙가전 2년새 최대 16배
일상 속 소음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생활 소음을 최대한 줄인 디지털 기기들이 주목받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2년새 무소음 IT∙가전 제품 매출이 급증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조용한 오피스 IT 기기 인기가 높았다. 저소음 키보드 매출은 2년 전보다 무려 16배 이상(1588.05%), 무소음 마우스는 2.5배(156.28%) 신장했다. 한 공간에서 다수의 사람이 업무를 하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소음으로 방해를 주지 않기 위한 소비로 해석된다.고효율, 고성능을 강조하는 가전제품에서도 ‘무소음’ 기능 탑재가 느는 추세다. 이에, 각 브랜드에서는 영국 소음저감협회(NAS)가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