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못난이 농산물 브랜드 '어글리러블리' 론칭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재배 과정에서 흠집이 나거나 모양과 색깔이 고르지 못한 ‘못난이’ 농산물들을 모아 선보이는 생산자 협력 브랜드 ‘어글리러블리(Ugly Lovely)’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농가(생산자)와의 협력을 통해, 겉모양만 못생겼을 뿐 과육의 품질은 우수한 못난이 농산물을 확보하고 대형마트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농가의 수익도 함께 올려주는 11번가의 농산물 브랜드다. ‘어글리러블리 키위’부터 현재까지 참외, 킹스베리, 사과 등 총 8종의 상품들을 선보였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농산물의 흠집, 갈변 이유와 상태를 보여주고 맛의 당도와 선별 기준을 명시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 대전·충북지역 추가
쿠팡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이어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주는 대전시와 충청북도와 함께한다.‘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역 상생을 위한 기획전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판로를 잃은 소상공인과 농축산인들의 상품을 쿠팡에서 직접 매입해 진행된다. 직매입 뿐 아니라 메인 홈페이지 광고를 포함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주에는 새롭게 대전, 충북 지역 업체의 800여개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이며, 지역 특산품은 로켓프레시로 다음 날 바로 아침상에 올릴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충북 청원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현대백화점, 무(無)관중 '온라인 패션쇼' 오픈
현대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무(無)관중 패션쇼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브랜드들의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현대백화점은 경기도주식회사와 손잡고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관중 없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는 '2020 디지털 라이브 패션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가는 회사다.'2020 디지털 라이브 패션쇼'는 현대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인 '현대백화점TV'를 통해 중계된다. 또한, 글로벌비디오커머스협회와 제휴해 중국 온라인몰 '타오바오', 동남아 최대 온라인몰 '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한진, 렌터카사업 매각....핵심사업 역량 집중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핵심사업 역량 집중을 위해 렌터카사업을 매각한다고 22일 밝혔다.㈜한진과 국내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 '롯데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렌탈㈜은 21일 렌터카 차량 3천여 대 600억원 규모의 자산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양사는 지난 2월 중순부터 주요 계약조건에 대한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5월중으로 차량 이관 및 최종 매각 가격 정산 등 계약 이행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한진의 이번 렌터카사업 매각은 지난해 2월 발표한 한진 중장기 비전 및 경영발전방안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핵심사업인 택배/물류사업 집중 육성과 경쟁력 확보가 어려운 사업의 외부 매각 등 과감한 구조조정을 통해서 경영효율성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밀레, 여름 시즌 ‘RISE UP(라이즈업)’ 캠페인 공개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여름 시즌 ‘RISE UP(라이즈업)’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밀레의 여름 시즌 RISE UP 캠페인은 “매일 똑 같은, 안주하는 삶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자.”라는 의미와 덧붙여 “어제와 다른 오늘을 위한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밀레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이번 캠페인 촬영은 ‘Run into the Mountain’ 테마 아래 자연안에서 액티브하게 펼치는 트레일러닝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밀레의 올 여름 주력 상품인 냉감 티셔츠 6종을 선보였다. 밀레의 냉감 티셔츠 6종은 자체 개발한 쿨링 기능성 소재인 ‘콜드엣지(Cold Edge)’를 적용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LF 트라이씨클 '아누리', 어린이날 기획전...디즈니 비지북 특별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아누리가 전개하는 영유아 교육 브랜드 부키부키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어린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디즈니 비지북 외 9종을 최대 55% 세일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누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이들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면서 실내에서도 다양한 그림책을 통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어벤저스, 디즈니 공주 캐릭터 등 피규어가 포함된 비지북 시리즈를 특가로 선보인다. 디즈니 비지북 할인 행사와 함께 ‘부키 럭키 100인 도전’ 이벤트도 열린다. 부키부키 그림책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추첨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Nike Air Zoom Pegasus 37) 선보여
나이키가 오랜 시간 동안 모든 러너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페가수스에 더욱 신중하고 세밀한 디테일을 더해 가장 친숙하면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할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Nike Air Zoom Pegasus 37)’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페가수스는 1983년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기술적 진화를 거듭하며 발에 딱 맞는 실루엣, 탄력적인 주행 능력으로 수 많은 러너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러닝 메이트로 신뢰와 명성을 쌓아왔다. 한 발 더 도약한 2020년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은 더욱 점진적인 혁신을 적용해 페가수스만의 발자취를 이어간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의 가장 새로운 점은 발 전체에 적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LF몰, 가정의 달 선물관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5월 11일 오전 10시까지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선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LF몰이 준비한 선물관 이벤트는 평소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마일리지 페이백, 선물 포장재 등 복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다. 패션, 뷰티, 리빙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선물 관련 MD 추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선물관 행사 기간 동안 LF몰에서는 e-기프트 5천 마일리지와 입점사 상품 전용 5% 추가 할인 쿠폰을 각각 2천명의 고객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G마켓·옥션, 전통시장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론칭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전통시장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한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업계 최초로 전통시장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누리 상품권의 온라인 결제는 일부 전통시장몰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이 유일하다.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면 누릴 수 있는 소득공제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이에 따라 G마켓과 옥션에 입점 한 약 1600여개 전통시장 소상공인 제품을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구입 할 수 있게 됐다. 온누리 전자상품권 적용 대상 상품의 확인은 이번 캠페인 페이지에 연계된 상품이거나, 각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상세설명에 ‘온누리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11번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티구안 단독 프로모션 실시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Tiguan)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11번가-폭스바겐 프로모션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4륜구동 티구안 모델인 ‘티구안 4모션(4Motion)’이 추가됐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차량 구매 최대 13% 할인(premium 기준) ▲파워트레인 어드밴스드 워런티 5년 혹은 15만km 보증 연장 ▲뉴 카 커스터머 웰컴 서비스-차량 점검 및 액체류 부품(탑업)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등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22일 오전 10시부터는 폭스바겐코리아가 11번가와 업계 최초로 선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