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내 아이 위한 영양제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6일까지 주말동안 긴 장마에도 아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락피도, 센트럴팜, 한삼인, 드시모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홍삼, 루테인을 최대 55% 세일한다. 영양제 고르는 법이나 아이들에게 영양제를 잘 먹이는 법, 섭취시 주의점과 같은 관련 팁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베이비, 키즈 등 아이 월령별 제품들로 구성했다. 액상형 드롭스, 12개월 전후 아이들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4
현대백화점그룹, 소외계층 아동 대상 대학생 멘토링 '언택트'로 재개
현대백화점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소외계층 아동 대상 학습 지원 활동인 '더 가꿈'을 오는 9월부터 언택트(비대면)로 재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13일부터 이틀간 화상 면접을 통해 대학생 학습봉사단을 모집했다. 더 가꿈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학습지도와 정서 지원을 위한 대학생 봉사자 파견 및 장학금 지원 사업으로, 지난 2017년부터 4년째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대학생 학습봉사단으로 선정된 50여명은 1년(2학기) 동안 최소 40회, 120시간의 활동을 수행 시 1인당 총 34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 받는다.현대백화점그룹은 원활한 교육 환경 구축을 위해 서울·수도권 50여 개 지역아동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4
G마켓, 광복절 맞아 LG 디오스와 애국 프로모션 진행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6일까지 LG디오스와 함께 ‘스마일클럽 온에어’ 스페셜딜 행사를 열고, 식기세척기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광복절을 맞아 매출액 일부는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이다. 판매 제품은 12인용 ‘LG 디오스 식기세척기(DFB22W)’로, 3~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용량에 54개 토네이도 세척 날개와 100도 트루 스팀 기능, 저소음 및 저전력 설계 기능까지 갖춰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판매 가격은 정가 대비 12% 할인한 가격이다. 여기에 행사 기간 특별 제공되는 ‘2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종 혜택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4
현대백화점, 오는 14일부터 '2020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이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시작 시기를 지난해보다 열흘 앞당겨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첫 명절임을 고려해 운영 기간을 늘려 고객이 몰리지 않도록 분산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또한, 선물세트 판매 기간 비대면 서비스도 마련해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020년 추석선물세트 예약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무역센터점(8/14), 신촌첨(8/17)을 시작으로 오는 21일부터는 전국 15개 전점에서 열린다. 현대백화점은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 상품 접수데스크에 비말 가림막을 설치하고, 핸디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위메프, 유아동 실내 의류 판매 7배↑
위메프가 3~7월 5개월간 유아동 의류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내의, 속옷, 잠옷 등 실내복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유아동 내의·속옷·잠옷 카테고리 매출은 7.8배 신장했다. 품목별로 보면 유아 내복 72배, 아동 내복 153배, 유아 잠옷 594배까지 급증했다. 유아동 의류 전체 상품군에서 많이 판매된 TOP10 상품도 전부 실내복이 차지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통상 바깥 활동이 많아지기 시작하는 3월부터는 외출복을 찾는 고객이 증가한다”며 “하지만 최근 사회적 분위기와 계속된 비로 집안에서만 머물다 보니 이례적으로 집에서 편하게 입는 실내복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신라면세점,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포인트 제도 통합 운영
신라면세점은 각 지점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와 신라인터넷면세점 포인트 ‘라라캐시’ 를 글로벌 통합 포인트인 ‘에스 리워즈’ 포인트로 일원화해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신라면세점의 ‘선불카드’는 만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라라캐시’는 8월 13일 ‘에스 리워즈’로 일괄 전환 적립된다. 이번 개편은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스 리워즈’ 포인트는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 할 뿐 아니라 신라면세점 각 지점의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실시간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11번가, '대한민국 숙박대전’ 시작…3만5천여개 국내 숙박 상품 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중소 여행사를 포함한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9~10월 투숙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국내 여행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숙박비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1번가는 종이비행기투어, 콘도24, 온다, 펜션라이프 등 중소 여행사 9곳을 포함해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이 제공하는 호텔, 리조트, 펜션 등 3만5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G마켓∙옥션, ‘스포츠레저 온라인페어’…최대 69%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59개 스포츠레저 브랜드와 함께 ‘온라인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애슬레저룩, 등산/아웃도어, 캠핑/자전거, 골프 등 관련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안다르 ▲블랙야크 ▲버팔로 등 대표 스포츠레저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 시즌 상품을 포함해 가을용 스포츠룩, 겨울용 역시즌 아우터 등을 선보인다.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행사 전용 ‘스포츠레저페어 쿠폰’의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2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 대상 ‘18% 할인쿠폰’을 매일 3회씩 제공한다. 각각 행사 상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롯데온, 다시 찾아온 면세 재고 명품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마음방역 명품 세일’ 4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 달 23일까지 진행하며, 면세 재고 명품 44 개 브랜드의 1000여 종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이번 4차 판매를 위해 지난 차수보다 2배가량 많은 약 70억 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23개의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기존에는 판매하지 않았던 소형 가전, 미용 기구도 판매할 예정이다.지난 세 차례의 면세 재고 명품의 성적도 좋다. 매번 준비 물량의 70% 이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롯데온의 7월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61.5% 증가했다.이번에 판매하는 상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3
쿠팡, 택배 없는 날 응원 광고 방영
쿠팡이 택배 없는 날과 택배기사들의 주5일 근무를 응원하는 광고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의 택배 없는 날 응원 광고는 주요 옥외광고판과 지하철 승강장, 아파트 승강기 광고판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해당 광고에서 쿠팡은 택배 없는 날을 응원하며 또한 택배 기사들의 주 5일 근무를 지지한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택배 없는 날’은 1992년 국내에 택배 서비스가 도입된 후 처음 시행된다. 지입제 택배 업계 등이 참여해 14일 택배 기사들은 휴무를 하게 된다. 반면, 쿠팡은 14일에도 배송을 지속한다. 쿠팡이 중단 없이 배송을 지속할 수 있는 데에는 위탁운영제(지입제)가 아닌 직고용을 기반으로 배송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2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