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마켓·옥션, 14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 ‘스프링 빅세일’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사의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스프링 빅세일’은 140여 개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패션관’ 대표 브랜드는 ▲휠라 ▲라코스테 ▲뉴발란스 ▲지오다노 ▲SOUP ▲지이크 ▲노스페이스가 있다. ▲제이에스티나 ▲금강제화 등 잡화브랜드를 포함해, ▲LF키즈 ▲해지스키즈 등 키즈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뷰티관’ 대표 브랜드는 ▲록시땅 ▲버츠비 ▲바닐라코 ▲토니모리 ▲롬앤 등이 있다.이번 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1
알리바바 산하 미디어 커머스 채널, 2월 판매자 719% 증가
알리바바그룹 산하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의 미디어 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 라이브(Taobao Live)가 급격히 성장하며 중국 유통업계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지난 2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브랜드를 위해 이용 수수료를 면제한 결과 한 달간 신규 판매자 수가 719% 증가했다.상하이 소재 화장품 기업 린 칭수안(Lin Qingxuan)은 미디어 커머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대표적인 사례다. 올해 춘절 기간 오프라인 매장을 절반가량 폐쇄해 매출이 90% 감소했으나 라이브 방송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0% 매출 성장을 이뤘다.타오바오는 중국 내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 시청 시간이 하루 35만 시간에 이른다고 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1
텐바이텐, 6시 타임세일 이벤트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인기 제품들을 최대 97%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4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텐바이텐 타임세일 1일부터 매일 오후 6시마다 60~97% 할인이 적용된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 형태의 이벤트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패드 미니·에어팟 프로를 비롯해 향수와 꽃다발 등 2030 세대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주요 상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80%) ▲에어팟 프로 (67%) ▲마샬 액토2 스피커 (72%) ▲조말론런던 향수 (73%) ▲러쉬 듀 드롭 세트 (85%) ▲엑토 블루투스 마이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1
페덱스(FedEx), 이베이코리아와 제휴해 해외 배송 혜택 제공
세계 최대의 특송회사 페덱스(FedEx)가 전자상거래 업체 이베이코리아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2009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1만 4000명의 한국 판매자들이 216개 해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홍보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 CBT(Cross Border Trade, 해외수출 지원) 판매자들은 유럽과 미국 등으로 제품을 배송할 때 국제 특송 요금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페덱스는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의 배송 및 주문 처리 전략 강화를 돕기 위한 인사이트와 팁을 공유하는 세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1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상품공개…로봇청소기 등
위메프가 ‘슈퍼위메프데이’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위메프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08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슈퍼PICK’ 스페셜 추천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4월 1일 0시부터 2시간마다 타임딜을 진행, 매 시간대마다 다른 컨셉별 상품을 3개씩 오픈한다. 최근 고객들의 주 소비 카테고리인 플렉스(고가 상품), 마트, 방역 상품 등으로 선별했다.주요 상품은 ▲로얄민스터 스마트 멀티 로봇청소기 ▲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 12인용 ▲컨버스 로우 척테일러 1970s ▲프레시지 마라탕 2인분 7▲해피머니 1천원권 ▲파리바게뜨 딸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1
홈플러스, 2020년 봄 시즌 침구류 신상품 출시
홈플러스는 날씨가 따뜻해진 봄 시즌을 맞아 2020년 침구류 신상품 9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부드럽고 포근한 세미마이크로 소재의 침구 세트부터 단품 차렵이불,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겹면요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건강침구 트렌드에 맞춰 먼지가 적은 초극세사 침구와 순면 60수를 사용한 피그먼트 워싱 침구도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봄 침구를 마련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신상품을 구매하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1
이베이코리아, 1분기 온라인 쇼핑 키워드는 ‘홀로(HOLO)’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올해 1분기 쇼핑키워드로 ‘홀로(H.O.L.O)’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는 대신, 코로나19 여파로 일상이 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쇼핑 트렌드에도 영향을 끼쳤음을 반영한 것이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1.1~3.29)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 제품(Oversize), ▲집콕 제품(Life at home), ▲온라인쇼핑(Online Shopping) 등 홀로(H.O.L.O) 트렌드의 4가지 구체적 특성도 함께 제시했다. 먼저 위생용품을 비롯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각종 건강 관련 용품(Health Care) 판매가 급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1
현대百, 국내 첫 이케아 도심형 매장…'리빙 콘텐츠 강화'
현대백화점이 4월 30일 천호점 9층 리빙관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IKEA Planning Studio Cheonho)’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장 규모는 일반 리빙 브랜드 매장보다 10배 이상 큰 506㎡(약 153평)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이케아가 운영하는 소규모 도심형 매장으로, 홈퍼니싱의 전문지식과 서비스 역량을 갖춘 전문가들이 침실·거실·주방 등 공간에 대한 컨설팅(플래닝 서비스)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 쇼핑몰에 입점돼 있는 사례는 있지만, 이번처럼 백화점 안에 입점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천호점에 문을 여는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는 베드룸, 키즈룸 등 총 5개의 룸셋(쇼룸)으로 꾸며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1
한진택배, 모바일 앱 '고객편의 중심' 리뉴얼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택배 이용의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진택배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예약 기능과 배송정보 제공 등을 강조한 UI(User Interface)를 통해 택배 이용의 편의성을 최대화하였고, 흰색 바탕에 메인 색상인 하늘색과 포인트 색상인 노란색 및 회색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였다.리뉴얼 앱에서는 일반택배를 비롯해 1시간 방문택배, 무인함 택배, 취급점 택배, 골프택배, 공항택배까지 한진택배만의 다양한 개인택배 예약이 가능하다.또한, 개별 운영되고 있던 소규모 발송 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전용 앱인 ‘한진 원클릭’이 한진택배 리뉴얼 앱과 통합되면서 고객 관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0
G9, '반려동물 용품' 3배 이상 판매 급증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최근 한 달(2월25일~3월26일) 동안 반려동물용품 판매량을 전년 동기와 비교 분석한 결과, 전체 3배 이상(236%)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특히 위생용품과 사료, 간식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우선, 위생용품 판매량은 4배 이상(368%) 증가했다. 강아지 위생용품의 경우 336%, 고양이 위생용품은 444% 신장세를 보였다. 이 중 살균/탈취제가 27배(2640%), 구강위생용품이 5배(446%), 애견용 기저귀가 9배(867%) 각각 판매 증가했고, 고양이용 모래매트/삽도 10배 이상(957%) 신장했다.반려동물의 사료와 간식 역시 수요가 급증했다. 같은 기간 강아지 사료는 148%, 고양이 사료는 334% 판매 증가했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30
이전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