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하프클럽, 20주년 ‘런닝위크’ 특가전 신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20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카테고리별 특가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런닝위크’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매달 한번씩 주간 행사로 운영되며, 오는 29일까지 첫 번째 런닝위크를 진행한다.런닝위크는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상품을 최대 90%까지 세일한다.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과 사입·인기 브랜드 전용 7% 중복쿠폰도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는 △23일 등산·아웃도어, △24일 캐주얼, △25일 여성커리어, △26일 골프웨어, △27일 남성정장, △28일 스포츠웨어, △29일 여성복 순으로 진행된다.요일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11번가·닥터자르트, 공동마케팅 추진
11번가(대표 이상호)가 ‘해브앤비’와 전략적제휴를 맺고 해브앤비의 대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를 앞세워 올 한해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미국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아시아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해브앤비를 인수하면서 닥터자르트와 DTRT는 글로벌 리더십을 가진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지난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해브앤비 본사에서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과 이희봉 해브앤비 국내사업본부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양사의 JBP를 통해 올 상반기 내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닥터자르트 단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2
한섬 타미힐피거·워너 브라더스, ‘타미진스·루니툰’ 캡슐 콜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영화 배급사인 ‘워너 브러더스(Warner Bros)’와 협업해 ‘타미진스X루니툰(Tommy JeansXLooney Tunes®)’ 캡슐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루니툰’은 1990년대 미국을 강타했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워너 브라더스는 TV시리즈부터 영화, 비디오 게임, 놀이공원까지 벅스 바니, 대피 덕, 트위티, 태즈매니안 등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펼치고 있다.한섬 관계자는 “타미진스와 루니툰은 아메리칸 팝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라며 “90년대 스트릿 웨어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에 루니툰의 개성 넘치는 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2
위메프, 미디어커머스 전략 통했다…원더쇼핑 거래액 70% 상승
위메프의 미디어커머스 프로젝트가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위메프가 운영 중인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은 미디어커머스 콘텐츠 공개 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 2월 17일 ~ 3월 16일 기준)원더쇼핑이 첫 공개한 미디어커머스 프로젝트 ‘김재우의 청부할인’은 개그맨 김재우가 브랜드사를 방문해 가격을 협상하고 그 과정을 예능 프로그램 형식으로 제작한 콘텐츠다. 영상 공개 이후 48시간 동안만 김재우가 협상한 ‘원더세일가’에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콘텐츠가 공개된 이후 최근 한달 간(2020년 2월 17일 ~ 3월 16일) 원더쇼핑을 방문하는 고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3% 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11번가, 에어컨 250여종 특가 할인 실시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한여름 더위를 미리 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총 250여종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특가할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여름은 후반부로 갈수록 무더울 것이란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11번가는 한발짝 앞선 여름 대비를 돕기 위해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인기 에어컨을 선보이며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53종의 2020년형 신제품들도 포함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상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어컨이 사계절 가전으로 거듭나면서 냉방 뿐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쿠팡, ‘미세먼지용품’ 최대 35% 할인 진행
쿠팡은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열고 미세먼지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고 19일 밝혔다.쿠팡은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24만여 개의 상품을 한데 모았다.이번 테마관은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꼭 챙겨야 할 필수품 외 ‘집 안에서’ ‘청소할 때’ ‘세탁할 때’ ‘외출할 때’ ‘씻을 때’ 등 상황에 맞는 제품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최근 미세먼지나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이슈로 집에서 즐길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한 ‘홈트레이닝’ ‘나만의홈카페’ ‘실내대형완구’ 카테고리도 마련했다.가격도 합리적이다. 이번 테마관은 최대 35% 즉시 할인 외에 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동아오츠카, 코로나19 현장 수분 보충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가 18일 대한의사협회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각 1만 개씩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마련됐다.또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원한 음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된 서울시와 경기도 내 복지관 무료급식의 대체식으로 쓰일 예정이다.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의료진들이 전신 방호복과 각종 보호 장구 착용으로 근무 시 탈진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현장의 소리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세워 추진 중이다.특히 이온음료를 통한 빠른
박건율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이베이코리아, 코로나19 이슈에 때 아닌 ‘보양식’ 특수
보양식이 때 아닌 특수를 맞고 있다. 수요가 급증해 작년 초복과 말복 시즌 판매량을 뛰어 넘을 정도다.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최근 한달(2/16-3/17) 동안 보양식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2019/2/15-3/17) 대비 최대 2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건강한 식단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려는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해당 기간 G마켓의 보양식 판매량은 전체 40% 증가했다. 세부 품목으로 장어(156%), 문어(148%), 전복(75%), 낙지(29%) 등 인기 보양식으로 대표되는 수산물이 모두 신장세를 나타냈다. 육류 역시 삼계탕(62%), 생닭(12%), 생오리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CJ올리브영, ‘안전한 쇼핑 환경 만들기’ 주력… 매장 안전 수칙 ‘강화’
CJ올리브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안전 수칙을 강화한다.CJ올리브영은 마스크 상시 착용과 손 소독제 비치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강화된 ‘매장 내 안전 수칙’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장 내 직원과 고객이 실천할 수 있는 안전 지침을 정교화 해 안전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취지다. CJ올리브영은 먼저 마스크 착용 가이드를 한층 강화했다.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는 내용의 안내문을 전국 매장에 고지하고, 입점 고객이 마스크를 상시 착용할 수 있도록 20분 간격으로 마스크 착용 안내 멘트를 송출한다.이 밖에도 매장 내 손 소독제 비치를 확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20년 SS 화보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20년 S/S 시즌 화보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 영상에 자사의 가치인 ‘아웃도어 클래식’ 도전 정신과 열정을 담아냈으며,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을 강조해 보여준다. 또한, 봄∙여름 신상품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이번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특히, 영상 속 모델들은 봄기운이 만연한 아웃도어를 배경으로 산뜻한 표정과 다이내믹한 포즈를 취해 쾌적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강조했다.또한, 봄, 여름철 산행 시 필수 아이템인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