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삼성물산 패션, ‘앨리스 앤 올리비아’ 첫 번째 팝업 론칭
지지 하디드, 비욘세, 제시카 알바 등 글로벌 대세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Alice & Olivia)’가 한국에서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02년 뉴욕에서 론칭한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브랜드이다.설립자인 뉴욕 출신의 스테이시 벤뎃(Stacey Bendet)은 음악, 미술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완벽한 팬츠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브랜드 안착에 성공했고, 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9
LF몰, 화이트데이 맞이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 오전 10시부터 3월 16일 오전 10시까지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선택의 고민에 빠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질바이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점프, 닷드랍스 등 유명 액세서리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추천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대표 제품으로는 가벼운 소재와 뛰어난 수납공간으로 누구에게나 활용도가 높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퍼피 로고 숄더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9
MCM, 사랑스러운 봄 ‘화이트데이 에디션’ 선봬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따스한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화이트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았다. MCM의 시크하면서도 심플한 ‘밀라노 라인’에 뉴트럴 톤의 밝은 컬러를 새롭게 반영해 봄이 전해주는 설렘을 더했다. 기하학적인 건물의 인테리어 요소를 하우스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색상이 주는 부드러운 분위기로 봄의 생기를 불어넣었다.에디션 제품은 페미닌한 감성에 세련미 담긴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실용성까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9
이베이코리아 G9,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세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22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브랜드세일전’을 열고 인기 클렌징, 보습 제품 200여개를 특가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클렌징, 기초 보습라인 제품을 위주로 인기 제품을 선별했다. 특히 클렌징제품의 경우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ID 당 5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9
2020 SS 패션 트렌드, ‘로고 플레이’
‘맥케이지’가 20SS 컬렉션을 공개하며 브랜드 로고를 담은 첫 번째 후드 티셔츠 ‘크리스(KRY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후드 티셔츠 ‘크리스’는 ‘맥케이지’의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로고 플레이 트렌드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집약시켰다. 다양한 소재를 믹스해 완성했는데, 후드의 브랜드 로고와 왼쪽 소매의 ‘M 로고 마크’는 DTM(Dyed To Match) 벨벳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을 적용했다. 동시에 후드에 레인 웨어 소재 안감을 더해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몽클레르’를 각기 다른 방식으로 해석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시각을 제시하는 ‘몽클레르 지니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9
폴앤조 보떼, 자외선 차단 기능 겸비 멀티 프라이머 출시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프로텍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SPF50+ PA++++)와 파우더 파운데이션(SPF30 PA+++)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텍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SPF50+ PA++++)는 기존 베스트 셀러 프라이머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유효 성분과 높아진 자외선차단기능을 더해 더욱 강력해졌다. 폴앤조 보떼 베이스 제품 중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졌으며 투명 UV 파우더를 함유하여 백탁 현상이나 얼룩 없이 맑고 투명하게 마무리해준다. 가벼운 사용감의 포어 리스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고 오렌지 꽃 워터와 세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럼을 바른 듯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8
조이그라이슨,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스타일 공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 극본 조광진) 속 김다미가 보여주는 조이서 스타일이연일 화제인 가운데 지난 11회 방송분에서 보여준 코디 역시 관심을 끌고 있다.11회 속 김다미(조이서 役)는 캐주얼한 후드 상의에 와이드한 체크 패턴의 코트를 매치해 조이서 특유의 세련된 레이어링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마룬 컬러의 크로스백을 착용해 빈티지 클래식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다미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인 마룬 컬러의 크로스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루비(RUBY)’ 크로스백이다. 루비는 바디를 감싸는 벨트 디테일을 포인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8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패션스타일위크’ 연합 세일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패션 스타일 위크’를 열고, 총 83곳의 인기 브랜드사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및 카드사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는 9일 00시(자정)에 오픈한다.우선, 브랜드 별 할인쿠폰이 풍성하다. G마켓과 옥션의 모든 고객에게 25%, 20%, 15%, 10% 중복할인쿠폰 총 4종을, 여기에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은 27%, 22%, 17%, 12% 중복할인쿠폰 4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적용 혜택이 달라지며,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8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교구 완구 매출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지난 2월 도서·교구·완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외출이 줄어들면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유아용 자석칠판 및 교구를 판매하는 맘스보드의 경우에는 전년 동기 매출과 비교해 695.4% 신장했다.보리보리는 아이들이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교구 및 완구 기획전을 선보인다. 각종 홈스쿨링 아이템을 비롯해 미술, 음악, 체육 교구와 중고도서 등을 구성해 최대 70% 세일한다. 아이들이 놀면서 학습할 수 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6
삼성물산 패션, '빈폴스포츠'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 ‘바운서(Bouncer) 2.0’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겨울잠에서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驚蟄)을 맞아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Bouncer) 2.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특히 빈폴스포츠는 젊은 층이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스포티즘과 함께 뉴트로한 감성의 ‘바운서 2.0’ 3종 세트를 내놨다.캐주얼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 트렌디한 스트링 장식으로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한 트렌드, 어퍼(Upper)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사용 및 뒤꿈치 부분을 접어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의 벤틸레이션(Ventilation) 스타일이다. ‘바운서 2.0’ 상품은 모두 대표 기능인 3중 쿠셔닝(2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5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