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열흘 간 56억원 판매
’토종 오픈마켓’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코로나19 극복과 침체된 소비 활성화를 위해 함께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열흘간 56억 원 이상의 판매 성과를 거뒀다.11번가는 지난 6월 26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시, 전라북도청, 농협 등 정부, 지자체 및 기관과 협업해 약 800여 곳의 지역 판매자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섰다.11번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농수산물, 과일, 채소, 축산, 공산품 등 2,000여 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였다. 행사 시작 열흘(6/26~7/5) 만에 11번가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획전 방문자 수가 51만 명을 넘어섰고 열흘간 판매된 상품 거래액이 56억 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롯데홈쇼핑,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고당도 '레이니어 체리'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의 세 번째 상품 ‘레이니어 체리’를 이달 9일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하루일과’는 ‘매일 하나의 과일을 즐기는 건강한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신선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달 선보인 자체 브랜드이다. 경북 의성의 고당도 프리미엄 세척사과를 시작으로 경북 신비 복숭아, 레이니어 체리까지 고품질 과일을 연이어 론칭하게 됐다. 특히, 지난달 18일에 선보인 신품종 신비 복숭아는 60분 방송 동안 7천 세트가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오는 9일(목) 오후 8시 40분에는 제철과일, 보양식 등 계절 식품만을 구성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G9, ‘미샤&어퓨 전 품목 1+1’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2일까지 ‘미샤&어퓨 전 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초화장품, 에센스, 아이크림, 보습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ID당 3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미샤&어퓨 전품목 1+1’ 기획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G9 영업실 원아경 매니저는 “최근 마스크 트러블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진정, 보습 등 스킨케어 화장품을 찾는 수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8일 '여름 휴가 대비' 보리데이 특가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한달에 한번씩 열리는 보리데이 특가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7월 보리데이는 아이들을 위한 연령대별 바캉스룩 패션 아이템과 육아용품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한다.행사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매일 1천명에게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 및 페이코 첫 결제 고객은 최대 4,000원 즉시할인과 5,000원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8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20인치 제로캐리어를 오전 10시부터 2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판매한다.베이비부터 초등학생용 주니어까지 입을 수 있는 연령대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안다르, 여름 데일리 패션 대세 '7부 팬츠' 선봬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도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시원하고 세련된 7부 팬츠가 올 여름 데일리룩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OOTD(오오티디, 오늘의 패션) 고민을 해결해줄 가심비 100% 7부 팬츠를 출시한다. 냉감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핫팬츠가 아니어도 충분히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7부 팬츠를 선보이는 것이다.우선 ‘에어스트 어반 7.2부 와이드 팬츠’는 지난 3월 출시 후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에어스트 팬츠의 새로운 버전이다. 시원하게 다리가 드러나는 7.2부 기장과 와이드 핏으로 제작돼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11번가, 지역 청년 창업자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온라인 화상강의를 통해 지역 청년 창업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11번가는 최근 입점한 ‘청년몰’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11번가에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6일과 7일 이틀 간 11번가 셀러존 사이트를 통해 맞춤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7일 오후 2시에는 ▲입금확인 ▲배송관리 ▲고객 클레임 확인 및 처리 등 11번가에서 기본적인 주문관리 방법과 ▲판매정산 및 매출/매입 확인 등 정산업무와 관련한 라이브(Live) 교육이 진행된다. 상품등록부터 주문/정산 관리 등 온라인 판매가 처음인 청년몰 상인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과정 위주로 5시간의 온라인 교육을 편성했다.‘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위메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0’ 사전 할인 티켓 판매
위메프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2020’의 사전 할인 티켓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사전 할인 티켓인 ‘I♡GMF 티켓’ 판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I♡GMF 티켓은 이틀 동안 관람할 수 있는 2일권만 판매한다. 1일권은 21일 공식 티켓 오픈 시 판매될 예정이다.I♡GMF 티켓은 출연 아티스트 발표 전 예매가 진행되는 사전 할인 티켓이다. 해당 티켓은 1인 2매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10월 24~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다. 1차 라인업은 오는 16일에 발표된 예정이다.위메프 콘서트팀 황근영 팀장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한국을 대표하는 뮤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G마켓, 빙그레 ‘꼬뜨 게랑’ 단독 출시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빙그레의 꽃게랑 패션브랜드 ‘꼬뜨 게랑(Côtes Guerang)’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로브, 선글라스, 미니백, 티셔츠, 마스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빙그레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꼬뜨 게랑’은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만든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로, 가수 지코를 모델로 내세워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완성시켰다.‘빙그레 슈퍼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매일 ‘꼬뜨 게랑’ 주요 제품을 한 개씩 공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 한해 최대 56% 할인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첫 날인 7일에는 실내용 가운 및 외투로 활용 가능한 ‘로브’를 판매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2차 면세 명품 대전 개최
롯데백화점은 동행 세일 마지막 주말 3일간 2차 행사를 기획, 추가로 7개 점을 선정하여 다시 한번 면세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2차 행사에는 인기가 많은 핸드백, 구두 등 잡화를 중심으로 행사장을 구성하고, 1차에 참여한 기존 브랜드 7개에 추가로 6개 브랜드를 더 보강하여 총 13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 2차 행사를 위해 롯데백화점은 추가로 50억원의 면세점 상품을 직매입 하였으며, 총 상품 물량은 70억원에 달한다.2차 면세 명품 대전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을 마무리 짓는 대표 행사로 오는 10일 부터 12일까지 3일간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공개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백화점 미아점, 평촌점, 분당점, 일산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락앤락, 여름철 직장인 위한 텀블러 '메트로 머그'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수분 섭취가 필수적인 여름철, 실내에서 사용하기 유용한 ‘메트로 머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락앤락 ‘메트로 머그’는 장시간 머무는 공간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실내 맞춤형 텀블러다.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평소 커피를 즐기는 도시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메트로 머그’는 머그잔을 닮은 심플한 디자인에 모노톤 색상이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메트로 텀블러’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기본으로, 실내에서 텀블러를 사용하는 현대 도시인의 스타일을 적극 반영했다. 차별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6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