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옥션, 신선식품 기획관 ‘옥션 별미’ 론칭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검증된 신선식품 소개 코너인 ‘옥션 별미’ 기획전을 론칭한다. 오는 8일까지 선보이는 첫 번째 ‘옥션 별미’ 상품은 ‘오렌지’와 천혜향, 청견 등의 ‘특수감귤’이다.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맛없으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옥션 별미’는 별 5개로 고객이 직접 매기는 ‘옥션 구매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별 4개 이상을 받은 고평점 상품만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상품을 직접 보거나 만질 수 없는 온라인쇼핑 환경을 반영해, 실제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통해 구매 리스크를 줄이겠다는 의도다. ‘옥션 별미’는 한 달에 두번씩 품목을 선정해 격주로 소개된다.오는 8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2
11번가, 카페 ‘어니언’(onion) 고무신 3월 1일 하루 온라인 단독판매 진행
토종 오픈마켓 11번가(대표 이상호)가 핫플레이스 카페 ‘어니언’(onion)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가 콜라보한 ‘어니언 고무신(KOREA SNEAKERS)’을 3월 1일 단 하루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페 ‘어니언’은 폐공장을 탈바꿈한 ‘성수점’, 우체국과 카페가 공존하는 ‘미아점’, 한옥을 개조해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안국점’까지 특색 있는 컨셉으로 젊은 층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어니언 고무신’은 지난 1월부터 어니언 매장에서 전시용, 오프라인 판매용으로 비치하던 상품으로 카페에 방문한 외국인들이 고무신을 ‘한국의 스니커즈’라고 부르며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1
롯데홈쇼핑, '코로나19' 확산… 중소 파트너사 방역 지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자 중소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긴급 방역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감으로 재택근무로 전환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지만 현실적인 여건상 재택근무 시행이 어려운 중소 파트너사들을 고려한 방안이다. 롯데홈쇼핑은 파트너사의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돕는 것이 가장 실질적인 지원이라고 판단해 방역 활동 지원을 결정했다. 이에 전문방역업체와 함께 60개 파트너사를 3월 중에 우선적으로 방역하고, 추후 지원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동반성장펀드 2,000억 원, 무이자 대출 100억 원 등 기존에 운영 중인 자금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1
GS25, '펭수' 캐릭터 적극 활용 펭럽유 3종 출시
GS25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을 잡고 ‘펭수’ 컬래버레이션 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에 ‘펭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펭수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판매한 발렌타인펭수 3종은 10일만에 95%가 소진되며, 최종 100% 판매됐다.또한, 지난 1월 31일 EBS 1TV <자이언트 펭TV>에서 펭수가 GS25에서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판매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참치가 재료로 사용된 삼각김밥의 매출이 전월 대비 32% 신장하는 효과를 보였다.GS25는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1
이마트 스타필드, '토이킹덤' 입점
이마트가 기존 완구 매장을 체험형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토이킹덤’으로 바꾼다.지난해 11월 청계천점에 토이킹덤을 선보인 이마트는 2월 28일 별내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에만 기존 완구매장 10여 개를 토이킹덤으로 리뉴얼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토이킹덤은 이마트가 스타필드 내에서 운영하던 체험형 완구매장 토이킹덤을 대형마트에 적합한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토이킹덤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 판매용 공간이 주를 이루던 기존 완구매장과 달리, 체험형 공간을 매장의 20~30% 수준으로 대폭 늘려 아이들이 머무르고 싶은 공간과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점이다. 토이킹덤 청계천점에는 물총게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01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봄신상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터리반 키즈’는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소노마(williams sonoma)社의 브랜드로, 유·아동 특화 디자인과 함께 고급 원목, 100% 유기농 침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침구·가구·그림 액자 등 90여 종으로, ‘선샤인 리버시블 퀼트이불’, ‘트렌스포테이션 월아트’, ‘에바 레전시 슈퍼싱글 침대’ 등이다. 아울러 헬로키티 캐릭터가 새겨진 ‘오가닉 헬로키티 슈퍼싱글 이불커버’, ‘오가닉 헬로키티 베개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9
캘빈클라인 진, 언더웨어 봄 시즌 글로벌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진이 '시즌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글로벌 캠페인 DEAL WITH IT #MYCALVINS(딜 윗 잇 마이캘빈스) 를 공개했다' 고 밝혔다.이번 캠페인 속 톱 스타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말루마 (Maluma), SZA, 릴 나스 엑스(Lil Nas X), 모델이자 배우 헌터 샤퍼(Hunter Schafer), 그리고 톱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는 솔직한 모습을 세상에 공개하며 당당한 자신감과 자신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다. 그들은 자신의 모습, 좋아하는 것, 사랑하는 사람, 원하는 일을 숨기지 말고 느끼는 그대로 표현하라고 말한다.유명한 사진 작가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9
롯데홈쇼핑 조르쥬레쉬, 20 SS 시즌 신상품 홀가먼트 메탈릭 가디건 니트 세트 출시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에서 홀가먼트 메탈릭 가디건과 반팔 니트 세트를 출시하며 20 SS 신상품 본격 론칭에 나섰다' 고 28일 밝혔다.조르쥬레쉬의 가디건 니트 세트는 표면이 매끄럽고 촉감이 좋은 레이온 소재의 가디건과 반팔 니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기법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편안한 촉감을 선사하고, 슬림핏으로 더욱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가디건은 여밈 부분과 밑단에 배색을 넣고 그사이에 메탈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가슴 부분 적당한 깊이의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단독으로도 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9
티몬, ‘퍼스트데이x티몬데이’ 이틀간 진행.. 최대 15만원 할인
타임커머스 티몬이 월간 최대 쇼핑축제인 퍼스트데이와 매주 월요일 티몬데이를 연속해 진행하며 3월 1일부터 2일까지 48시간동안 총 1,800여개의 특가상품을 최대 90%이상, 압도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초특가 상품을 1시간 간격으로 선보이는 타임어택으로 총 160개의 상품을 준비했다.더불어 티몬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최대 15만원의 전용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초강력 혜택과 함께 단돈 1원에 구매할 수 있는 1원딜도 70여가지에 이르는 등 역대급 쇼핑 기회가 주어진다. 슈퍼세이브는 최근 1년권이 새롭게 런칭되어 일평균 가입비 82원으로 전용 할인쿠폰, 타임매장 전용딜, 2% 구매 적립 등 다양한 특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현대홈쇼핑 프라이팬 풀 세트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한 시간 동안,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살롱 드 오브제’ 프라이팬 풀 세트를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018년 현대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살롱 드 오브제가 13회 전회 매진, 누적 판매 300억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의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 소비자 선호가 높은 프라이팬을 풀 세트로 기획해 프라이팬 2종(22cm, 28cm)과 웍(28cm), 여기에 호환이 가능한 스텐 뚜껑(28cm)과 양수냄비(18cm)까지 실속 구성으로 꾸렸다.주물 방식로 만든 프리미엄 쿡웨어인 락앤락 ‘살롱 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8
이전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