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티몬, ‘소니PS4’·‘다이슨’ 경매 이벤트 70% 할인 진행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5일 하루 ‘소니’,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입찰이 가능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단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경매 이벤트는 티몬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이하 PS4 프로): 갓 오브 워+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패키지’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HD-03’이다. 티몬 경매 이벤트는 100원의 티몬 적립금만 있다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티몬 앱에서 ‘티몬 경매 이벤트’를 검색하면 각 상품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입찰가를 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컬럼비아, 여름 필수템 기능성 워터슈즈 소개
코로나 장기화로 시작된 뉴노멀 시대에 맞춰 여름 휴가철을 준비하는 모습도 변화하고 있다. 개인·가족 단위로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프라이빗 바캉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원하는 장소에 차를 세우고 여행을 즐기는 차박족도 늘어나고 있다.퇴근 후 바다나 산, 강 등 탁 트인 자연 속 휴가를 준비하는 차박족과 아웃도어족을 위해 일상생활은 물론 각 휴양지 특성에 맞춰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워터슈즈를 소개한다.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의 ’벤트™’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썸머 슈즈다. 끈을 묶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태광산업, '더운 여름, 옷 구매 전 행택부터 확인하세요'
국내 유일의 종합섬유메이커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기능성 차별화 소재와 친환경 소재 전 제품에 소재의 기능과 특성을 담은 행택을 제작, 부착 완료 했다고 6일 밝혔다.더운 여름, 시원하고 보송한 옷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다. 하지만 일반인이 폴리에스터, 나일론 등 소재의 구성비만 보고 특성을 파악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의류 완제품에 행택을 달아 흡한속건, 냉감, 신축성 등 소재의 특성을 한눈에 보여준다.행택 앞면은 원사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하고 뒷면은 소재의 장점을 알기 쉽게 아이콘으로 표현했다. 예를 들어 제품 드라이텍의 경우 속건(빨리 마르는 기능),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현대백화점 신촌점, '아이 러브 신촌' 진행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아이 러브 신촌'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4대 패션 그룹전·리빙 페어·뷰티 페어 등 각 상품군 별로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한 특별 행사를 연다.현대백화점 신촌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구매 혜택을 늘리는데 초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행사 기간 신촌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신촌점은 한섬·삼성물산·LF·코오롱 등 국내 4대 패션 회사의 총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그룹전’을 진행한다. 한섬의 타임·마인·시스템·DKNY·타미힐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CJ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 1천만 달성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올영세일’ 기간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달 29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온라인 구매 수요가 몰리면서, 세일 첫날 온라인몰 순방문자수(UV, Unique Visitors)는 론칭 이래 최대인 210만을 기록했다. 세일 기간 동안 누적 방문자는 1천만 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성과의 배경에는 온라인 채널 육성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에 힘써 온 올리브영의 옴니(Omni) 채널 전략이 있다는 설명이다.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11번가, '이마트몰' 당일배송 고객 3040 최다
11번가에서 ‘이마트몰’ 당일배송을 가장 많이 찾은 이용한 고객은 3040세대, 이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노브랜드’ 간편식이었다.’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에 SSG닷컴의 ‘이마트몰’ 입점 이후 한 달간(4/23~5/26)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성비 높은 이마트의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상품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몰 당일배송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은 3040세대 여성으로 전체 결제고객의 절반 이상(51.2%)이었다. 이어 40대 남성(15.1%), 30대 남성(10.4%) 순으로 3040세대 고객이 전체의 77%나 해당된다.3040세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주로 ‘노브랜드’ 식품이었다. 특히 ‘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락앤락,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 선보여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락앤락 ‘스텐 맥주컵’은 장시간 최적의 온도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잔 형태의 텀블러다. 맥주 한잔도 한층 세련되게 마실 수 있어 홈술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겉면에는 재치 있는 문구가 새겨져 뜻밖의 재미까지 선사한다.‘스텐 맥주컵’은 일반 맥주잔과 달리 우수한 보냉력을 갖췄다는 것이 차별화된 특장점이다. 식품용기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에 온도 지속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구조로 만들어져,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는 내내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락앤락의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K2, 기능성 냉감 ‘오싹 티셔츠’ 전년대비 20% 신장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기능성 냉감 티셔츠인 ‘오싹(OSSAK)’ 반팔 티셔츠의 4~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고 4일 밝혔다.K2 ‘오싹 티셔츠’는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냉감 효과와 함께 땀과 끈적임을 빠르게 배출시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시원한 촉감의 하이게이지(High Gauge) 소재와 냉감 물질 PCM을 프린트로 안감에 가공해 소재와 가공법에서 이중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오싹 반팔 티셔츠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0% 신장했으며, 판매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3040 고객 판매량이 전년대비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2는 이같은 오싹 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포토뉴스]현대백화점, '위마켓' 친환경 상품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환경의 날인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에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선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썩지않는 생활 쓰레기 없애기)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 ‘더 피커’의 유기농 메쉬 프로듀스백,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재활용해 제품을 만드는 '투포투(2For2)'의 오거나이저 토트백, 공정무역 의류 및 잡화를 판매하는 '페어트레이드'의 꼬말핫 올가 트레이 바스켓 등 50여종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라코스테, 코로나19 극복 위한 착한 기부 동참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L.12.12 메르시 폴로 리미티드 에디션(L.12.12 POLO MERCI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시작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며 전 세계가 사회적 문제와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다. 이러한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라코스테는 전방에서 헌신하고 있는 이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L.12.12 폴로 셔츠’를 재해석한 ‘L.12.12 메르시 폴로’를 기획했다.브랜드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가 개발한 ‘L.12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