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세이브더칠드런, ‘세이브위드스토리’ 기부 캠페인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고객들의 착한소비를 돕는 ‘세이브위드스토리’ 기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세이브위드스토리’란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집안에만 머무는 아이들의 답답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인기 셀럽들이 동화책을 읽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동참한 셀럽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화를 읽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는 방식이다.지난 3월 ‘세이브더칠드런 미국’이 처음 시작해 크리스 에반스, 나탈리 포트만 등 해외 인기스타부터 영국의 왕자비 매건 마클 등 현재까지 240여 명이 참여했고 국내에서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됐다.‘세이브위드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레드페이스, 올 여름 무더위 날려줄 흡습·속건 ‘냉감 티셔츠’ 선봬
최근 서울은 낮 최고 기온이 7월 평년 기온 범위(24.0~25.0도)를 넘어 27도까지 올랐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아웃도어 업계는 평년보다 빠르게 냉감 의류를 선보이며 여름 채비에 나섰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 소재로 쿨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스타일을 강화한 냉감 티셔츠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출시한다.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베이직 핏에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했으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K2, 수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렉스’ 2차 리오더 돌입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렉스’의 2차 추가 주문 재생산(리오더)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플라이하이크 렉스’는 3월 중순 출시 후 초기 폭발적인 반응으로 4월에 1차 리오더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주 2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1차 리오더는 6월에 2차 리오더 제품은 7월 중 매장에 입고 될 예정이다.K2는 ‘플라이하이크 렉스’의 판매 호조 이유로 최근 야외 활동 및 혼산(혼자하는 산행)족을 비롯한 등산객 증가와 함께 TV 광고를 포함한 전방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K2는 4월부터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50% 이상 신장했으며, 주력 제품인 ‘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백화점, 톰브라운·메종마르지엘라·골든구스 등 시즌오프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세일 기간(4/3~19) 전체 매출 신장률이 15.8%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외명품 상품군은 8%대 신장률을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8년에는 18.5% 신장했으며, 2019년에는 28.0% 신장을 기록했다. 비록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올해 1~4월 명품 소비가 주춤했지만 그간 소비를 참아온 고객들의 구매가 1일부터 10일까지 전년 동기간(5/1~10) 대비 30% 신장하며 다시 살아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 시즌오프 시작일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돌입할 예정이다.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로로피아나, 겐조, 코치, MSGM, 골든구스 등 지난해보다 10여개 늘어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마트, 1~12일 전주 대비 일반 마스크 매출 179.8%↑
롯데마트는 최근 일회용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덴탈마스크의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일반마스크도 비말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점과, 더워진 날씨에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일반마스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이유로 분석된다. 또한, 일반 3중 필터마스크는 대부분 중국산으로 국내산 마스크를 선호하는 성향도 가격 인상에 영향을 미쳤다.롯데마트는 마스크 품귀현상에도 마스크 가격을 올리지 않았던 ‘착한 기업’으로 알려진 ‘웰킵스’와 협력해 70만장의 마스크를 확보, 14일부터 2주간 마스크를 개당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롯데마트 결제 시 1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티몬,‘경기도 착한여행’ 상품 매진 행렬…2차 판매 진행
티몬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3일부터 조기 매진된 인기상품에 대한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경기도 착한여행’ 상품은 판매 개시 다음날인 12일, 79개 여행상품 중 40%가 넘는 32개가 완판을 기록했다. 모든 상품들의 사용 기간이 코로나19 대응 수준이 '경계' 단계로 완화된 이후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결과다. 회사 측은 “당장 사용이 불가능한 상품 임에도 빚어진 매진 행렬은 여행 및 나들이 욕구를 해소하고자하는 고객들의 마음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12일 18시 기준 판매된 입장권은 총 10만여장이다. 특히 11일 오전 10시 30분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과 함께 판매를 시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쿠팡, 5월 ‘사랑의 달’ 프로모션 진행
쿠팡은 5월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랑의 달’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 ‘로즈데이/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테마에 맞춰 간편하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들은 카네이션, 장미꽃부터 건강가전, 건강식품까지 총 18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쿠팡 ONLY’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전문설치’ 등 테마관을 운영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직구’ 테마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로켓프레시’ 테마관도 최대 37% 할인 추천 상품을 추천하고 매주 월, 수, 금 요일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롯데홈쇼핑,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 신규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3일 오후 8시 40분, 고품질의 화장품,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미용가전 등 미(美)에 관한 상품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를 론칭한다.‘찐뷰티’는 ‘진짜’를 뜻하는 신조어 ‘찐’을 활용해 '진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는 의미이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경향이 확산되자 뷰티 상품을 총체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화장품 판매에만 국한됐던 기존 뷰티 전문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건강식품, 가전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홈쇼핑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젊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40대 영포티(Young Forty)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빈폴, 고 한영수 작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지속가능 브랜드로서 브랜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한국 광고와 패션 사진의 선구자인 故 한영수 작가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999년 작고한 한영수 작가는 최초의 리얼리즘 사진 연구단체인 ‘신선회’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1950~60년대 사진들은 한국전쟁 이후 사회적, 경제적으로 새롭게 탄생하는 한국사회의 모습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독보적으로 담아내고 있다.특히 빈폴은 동양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한영수 작품을 활용해 모던한 컬러감과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 셔츠, 팬츠에 디자인했다.한영수 재단에서 발간한 ‘서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2
세컨스킨, 자외선 97% 차단 가능 ‘뉴 에어니트’ 출시
무봉제 의류 전문 업체인 ㈜지앤지엔터프라이즈(대표 여상룡)가 전개하는 친환경 니트웨어 브랜드 ‘세컨스킨(SEKANSKEEN)’에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노출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뉴 에어니트(NEW AIRKNIT)’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뉴 에어니트는 자외선 차단 지수 UPF 39.2+로 자외선을 97% 차단한다.세컨스킨의 뉴 에어니트는 탄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어 기존 에어니트보다 표면이 매끄럽고 가벼우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긴 소매의 가디건 구성으로 여름철 외에 간절기 시즌까지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뉴 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2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