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AU) 론칭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LF(대표 오규식)가 3545 남성들을 위한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AU)’를 23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아우(AU)’는 ‘Adviser to U’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시간이 부족한 30~40대 남성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형 온라인 쇼핑몰을 지향하며, 의리 있고 강한 남성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의 울음소리 “아우~”를 은유적으로 브랜드명에 담았다.LF는 최근 수 년간 자신을 꾸미는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35~45세의 남성들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정작 이들을 위한 제대로 된 온라인 편집몰이 부재하다는 판단 하에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의 론칭을 결정했다.‘아우’는 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LF , '라움보야지' 미국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 론칭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미국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stojo)’를 12월 23일 LF몰을 통해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토조는 무분별한 일회용 컵 사용에 심각성을 느낀 세 명의 창업가가 만든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로 2012년 뉴욕에서 론칭했다. 안전성과 편의성을 갖춘 텀블러를 선보임과 동시에 해마다 매출의 1%를 환경 관련 비영리 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재사용 가능 컵을 사용하자는 캠페인을 전 세계에 확산시키고 있다. 미국, 유럽, 아시아에 걸쳐 총 130여개국에 진출해있으며, 국내에서는 싱가포르, 홍콩, 대만 등에서 출시된 스토조 텀블러가 직구 인기 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G9, 30일까지 ‘미샤 윈터빅세일’…베스트셀러 50% 할인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30일까지 ‘미샤 윈터빅세일’을 열고, 미샤의 베스트셀러 Top 100 품목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수면 크림, 앰플 등 스킨케어 제품부터 각종 메이크업 제품까지 미샤의 인기 제품들을 판매가 대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추천 상품으로, 스킨케어 품목으로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인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압축크림 30ml 1+1’, 자연발효로 유명한 ‘개똥쑥 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3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 쇼핑 페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22일부터 개최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 쇼핑 페어가 오는 22일(일)부터 26일(목)까지 총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보이드 팝업존에서 열린다. 이번 페어에는 뱅앤올룹슨(홈엔터테인먼트), 린드버그(아이웨어), 노푸(가구), 링스티드던(구스 침구), 템퍼(침대) 등 덴마크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 브랜드 총 5개가 참가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크리스마스 맞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기획한 김예령 주한 덴마크 대사관 선임상무관은 이번 페어에 대해 “지난 5월, 덴마크 프레데릭 왕세자 내외의 공식 방한 때 열린 덴마크 쇼핑 페어를 향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연말에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2
위메프데이, 총 144개 초특가타임딜 상품 선보여..에어팟·LG코드제로 파격가
위메프가 21~23일까지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44개 초특가타임딜 상품 판매와 최대 50%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총 144개 타임딜 상품은 21일 자정부터 3일간 2시간마다 4개씩 공개된다.할인쿠폰 프로모션은 카테고리별 △패션 최대 30%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마트 최대 22% (1만원 이상 최대 20만원 할인) △디지털/가전 15%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여행/티켓 15%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 할인) 등 위메프쿠폰을 지급한다.여기에 위메프가 엄선한 40개 인기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브랜드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카테고리별 위메프쿠폰과 중복으로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카카오프렌즈, 에이랜드 미국 뉴욕 브룩클린점 입점
카카오프렌즈가 전세계 패션의 중심 뉴욕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미국 뉴욕 브룩클린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매장은 디자이너 편집숍 브랜드 '에이랜드 뉴욕 브룩클린점' 내 위치하고 있으며, 주력 판매제품으로는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와이스 에디션 10종을 비롯해 인형, 리빙, 패션 등 베이직 굿즈 아이템 21종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매장 내에는 방문 고객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한정판 트와이스 스티커를 증정한다.에이랜드는 2005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신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이베이코리아, NH농협손해보험과 손잡고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 실시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NH농협손해보험과 손잡고 18일부터 이커머스 최초로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G마켓, 옥션, G9에서 커피나 영화 e쿠폰을 구매하듯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자유롭게 구매하고, 기프티콘처럼 모바일로 선물할 수도 있다. 이로써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쇼핑 플랫폼과 생활 밀착형 손해보험을 접목, 소비자들이 위험보장을 보다 생활화 할 수 있게 됐다.G마켓, 옥션의 e쿠폰 카테고리에서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2만원권 등 총 4종류의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보험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은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에서 원하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쿠팡,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 실시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놓칠 수 없는 혜택’ 코너에서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노트북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전 디지털 국내외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 ▲브라운 ▲오랄비 ▲XBOX 등 총 37개 브랜드의 상품을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노트북/PC ▲PC주변기기 ▲계절가전 ▲휴대폰/디지털 ▲이미용/건강가전 ▲생활가전 등 주요 6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성했다.또 기간별 ‘기간 한정 특가’로 일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2일까지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청소기’ ‘휘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이마트, 사업 재편 통해 성장동력·수익성 두마리 토끼 잡는다
이마트가 성장을 위해 핵심 영업인 ‘기존점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투자를 강화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중점 추진한 초저가 상품전략에 더욱 속도를 붙이는 한편, 그로서리 매장 강화를 중심으로 기존 이마트 점포 30% 이상을 리뉴얼해 ‘고객이 가고 싶은 매장’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마트의 신 성장동력 중 하나인 전문점 사업 역시 수익성 중심으로 과감히 재편한다. 비효율 브랜드와 일부 점포를 정리해 기존점 업그레이드 및 성장성 높은 전문점 투자를 위한 재원을 마련키로 했다.이러한 배경에는 내년도 경영환경이 녹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신세계 그룹 차원의 수익 중심 경영 효율화 기조에 맞춰 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LF, '라운드더코너' 동성로 매장 오픈…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가 12월 21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하고 본격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2012년 론칭한 어라운드더코너는 지난해부터 국내외 디자이너 및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는 전략을 취하며 유행을 이끄는 편집숍이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는 한국형 편집매장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현재 170여개의 브랜드를 입점시킨 어라운드더코너는 국내에서 화제의 브랜드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편집매장으로 자리매김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1020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18년부터 두 자리 수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0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