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1~4일 '슈퍼위메프데이' 총 144개 슈퍼타임딜
위메프는 오는 1~4일 4일간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44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총 144개 슈퍼타임딜 상품은 1일 0시부터 4일간 2시간마다 3개씩 공개한다. 주요 상품은 ▲꼼데가르송 여성 카디건 ▲에버랜드 주중/주말 종일 자유이용권 (연휴사용가능) ▲세븐라이너 공기압마사지기 ▲프레시지 스테이크 ▲진비빔면 16봉 ▲꼬마전복 25g~30g 1미 등이다.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가정의 달 선물’ 테마를 오픈, 아이들과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할 인기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주요 상품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30포 ▲한샘 샘키즈 1305 수납장 ▲24K 금 카네이션 선물세트 ▲콩순이 노래하는 칼라보드 그림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9
티몬과 손잡은 호떡맛집 ‘호떡당’...온라인 매출 2270% 상승
티몬은 대학로에서 줄서서 먹는 호떡으로 유명한 ‘호떡당’이 올해 2월 티몬이 진행했던 ‘1212타임’에 참여하여, 지난해 6월 대비 매출이 227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호떡 브랜드 중 하나인 '호떡당"은 100% 수제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호떡 브랜드로,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간식 문화를 추구하는 이영호 대표와 8명의 직원이 이끌어가고 있다. 창업 8년차인 현재, 40개의 가맹점을 운영할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호떡당 이영호 대표는 18년간 골프레슨프로로 활동하다가 2014년 문득 사업에 뛰어들었다. 많은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 대중적인 간식 먹거리인 호떡을 선택, 대학로에 매장을 차려 직접 장사를 시작했다.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8
티몬, 가정의 달 맞아 고객 혜택 강화한 ‘퍼스트위크’ 진행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퍼스트위크를 한층 강화된 고객 혜택으로 선보인다. 티몬은 1일부터 진행되는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적립금 이벤트와 특가 매장 결합 등 더 특별한 쇼핑 혜택들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시작되는 ‘퍼스트위크’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1일 티몬의 월간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데이’를 시작으로 리워드데이, 티몬데이 등 특가매장들이 겹치거나 연이어지는 것을 기념해 기획된 특가 주간 행사다. 티몬은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파격적인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고객은 제품 구매 시 마다 금액의 최대 12%를 무제한 적립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8
G마켓·옥션,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을 열고 호텔, 펜션 등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실제로, 4월 들어 G마켓과 옥션의 국내 숙박 상품 판매량은 전월 동기(3/1-3/26) 대비 56% 증가했다. 펜션 판매량은 98% 증가했고, 지역별로는 전라도 상품이 138%, 경상도가 115%, 강원도가 72% 각각 증가했다. 호텔/레지던스는 전체 65% 증가한 가운데, 지역별로는 경주가 1133% 급증했고, 부산이 143%, 충청도가 118% 순이었다.이러한 여행 수요를 반영해 G마켓과 옥션은 대표 숙박 예약 사이트와 손잡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여기어때’와 함께 ‘청결 인증’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8
롱샴, 리미티드 에디션 ‘르 미니 플리아쥬 뀌르 럭스' 선봬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2020 S/S 컬렉션 쇼 피스로 선보인 미니백 ‘르 미니 플리아쥬 뀌르 럭스(Le mini Pliage Cuir Luxe)’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르 미니 플리아쥬 뀌르 럭스’는 가볍고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은 롱샴의 대표적인 핸드백 ‘르 플리아쥬 뀌르’의 미니 사이즈 버전으로, 지난 해 출시된 ‘르 미니 플리아쥬 뀌르’에 새로운 소재와 컬러를 더한 스타일이다.또한 ‘르 미니 플리아쥬 뀌르’ 라인 중 유일하게 출시되는 2020 S/S 컬렉션 쇼 피스로서, 르 플리아쥬 뀌르만의 정통성과 섬세한 가죽 장인 정신을 담아 정교하게 제작 되었다. 오일 피니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이베이코리아, “맵시 챙기니, 매출도 껑충”
이베이코리아와 패션 브랜드 제조사의 견고한 파트너십이 온라인 패션 쇼핑의 질을 향상시키고, 실제 매출 성장으로도 이어지고 있다.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의 올 1분기 브랜드패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5년 전인 2014년 동기와 비교하면 5배 이상(465%) 급증한 수준이다. 전체 패션 거래액 중 브랜드 제품의 비중은 절반을 넘게 차지한다.실제로 2015년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카테고리 내 브랜드 제품의 비중은 11%에 불과했지만, 2016년 32%, 2017년 40%, 2018년 47%로 꾸준한 성장을 이뤘다. 2019년 처음으로 과반수를 넘긴 51%를 기록했고, 2020년 1분기 역시 상승세가 이어져 54% 비중을 차지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출시 1년…거래액 25배 성장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배달앱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급부상 중이다.위메프오는 배달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오픈 첫 달 대비 거래액이 25배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점 업체 수도 41배 이상 큰 폭으로 늘었다.오픈 당시 강남·서초구에 한했던 서비스 지역은 현재 전국으로 늘었다. 기존 픽업 및 지역 서비스에 배달 서비스를 더하면서 입점 업체와 사용자가 모두 증가했다.위메프오의 입점 업체는 2만여 곳에 달한다. 지역 골목상권 가게를 비롯해 교촌치킨, 굽네치킨, KFC, 7번가피자 등 주요 프랜차이즈 입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단시간에 입점 업체 수가 크게 증가한 것은 자영업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상생 정책의 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롯데홈쇼핑, 황금연휴 '집콕족' 겨냥 '홀리데이 쇼핑' 특집행사 오픈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패션·가전·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적립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쇼핑’ 특집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최장 6일 동안 이어지는 장기연휴지만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집콕족’을 대상으로 알뜰 쇼핑의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비대면 쇼핑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대대적인 쇼핑 행사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이를 위해 코로나19 이후 고객 구매성향 변화, 최근 3년간 5월 황금연휴 동안 매출 추이를 다각도로 분석해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5월 가정의 달에 수요가 급증하는 ‘건강식품’, 구매금액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동원산업, ‘언택트 소비’ 트랜드 겨냥… 수산물 온라인 마케팅 확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판매 경로를 확대하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수산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산업은 최근 쿠팡을 통해 참치회와 훈제연어 제품 5종에 대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동원산업의 고품질 횟감을 쿠팡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동원산업의 횟감은 MSC(해양관리협의회)와 ASC(수산양식관리협의회)로부터 지속가능한 수산물에 대한 국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동원산업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서도 참치회와 훈제연어 제품 판매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한섬, ‘시스템 X 타미힐피거’ 슈즈 캡슐 컬렉션 선보여
한섬이 시스템・시스템옴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와 협업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타미힐피거와협업해 ‘시스템 X 타미힐피거(SYSTEM X TOMMY)’ 슈즈(Shoes)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한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시스템・시스템옴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진행중인 ‘로그인(Log-in)’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30년간의 브랜드 전통성을 기념하기 위해 리바이스・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로그인 캠페인’은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론칭한 1990년대의 아날로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7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