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4(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 론칭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DAKS)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라인이다. 런던에 위치한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old bond street)’에서 모티브를 얻어 ‘닥스10’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했으며,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표 모양에서 착안한 로고가 특징이다. 닥스는 젊은 감성의 로고와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운 닥스10 라인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더하고 고객층을 넓힐 계획이다.닥스10 라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4일간 최대 40% 할인
위메프는 내달 1~4일 4일간 진행하는 ‘슈퍼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브랜드관, 슈퍼PICK 코너에서는 강력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슈퍼위메프데이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초특가 상품을 마련, 가족∙연인∙친구∙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쿠폰 할인 혜택은 △마트, 패션/뷰티 최대 20% △비배송상품(여행/e쿠폰) 최대 15%(3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한도)다.여기에 슈퍼브랜드관 20% 중복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4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브랜드관에는 LG전자, 유한킴벌리, 오뚜기, 한샘, CJ제일제당을 비롯한 약 30개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 채널 활성화, 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종영 마케팅부문장, 윤지환 e패션부문장, 아모레퍼시픽 이영훈 백화점 디비전(Division) 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뷰티 전문 프로그램 ‘조윤주쇼’를 론칭하고, 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 ‘랜선뷰티’를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현대백화점, 목동점 '맨즈 비스포크 페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맨즈 비스포크 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맞춤 주문제작 방식을 뜻하는 '비스포크(Bespoke)'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는 영국 럭셔리 맞춤 정장 브랜드 '스카발', 청담동 유명 테일러샵 '포튼가먼트', '반니비스포크' 등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은 국내∙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참여한다.행사장에는 '테일러링(tailoring)' 전문가가 상주해 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영국 3대 명품 원단 브랜드로 알려진 '스카발'의 대표 원단인 '이미지 컬렉션', '코스모폴리탄', '터보 트레블' 등도 현장에서 직접 고를 수 있다. 현장에서 주문한 정장은 제작 후, 집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진행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총 8개의 고효율 가전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쿠팡은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20% 할인(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적용하며 해당 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밀레, 트레일러닝화 아치트레일 2 선보여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는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2’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밀레 아치트레일 2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GORE-TEX® invisible fit footwear)’ 풋웨어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전체적인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신발의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적용해 갑작스러운 비를 만나거나 물 웅덩이에 빠져 젖었을 때 일반 러닝화 대비 50% 더 빨리 건조된다.거기에 BOA®를 적용해 다이얼을 감으면 빠르고, 쉽고, 정교한 피팅이 가능해 뛰는 내내 마치 발과 하나가 된 것 같은 착용감을 경험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 진행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8일까지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봄 신상 아우터부터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미니미 디자인의 키즈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할인 혜택까지 더해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 준비를 돕는다.먼저 올봄 인기 성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아우터 구매 금액이 20만 원 미만이면 2만 원, 2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럼피 스니커즈 등 인기 신발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의 구매 금액을 지원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4
G9, 가정의달 맞아 ‘찐선물 기획전’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5월 6일까지 ‘가정의 달 찐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와 부모님의 ‘취향저격’ 선물부터 5월 초 ‘샌드위치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먼저, 매일 오전 9시에 ‘찐특가’ 상품을 한 개씩 공개한다. 코너명처럼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했다. 행사 첫날인 4월 23일에는 ‘헤즈브로 럭키박스(1+1+1)’를 판매한다. 24일은 ‘영유아학습지 모음전’을, 주말인 25일과 26일에는 부모님을 위한 추천 선물로 ‘GNC 여성건강 멀티 비타민 C 500 세트’를 선보인다. 27일에는 ‘아스토레 프리메로 축구공’(4종 택1), 28일에는 ‘헤라 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현대홈쇼핑, 아이스팩 이어 ‘프라이팬’ 재활용 나선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경영이 진화하고 있다. 유통업계 최초로 지난 2018년부터 신선식품 포장용 아이스팩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캠페인을 벌인데 이어, 이번엔 사용하지 않거나 코팅이 벗겨져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수거해 재활용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10주간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직접 수거해 재활용하는 ‘북극곰은 프라이팬을 좋아해’ 캠페인을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팅이 벗겨지는 등 프라이팬 수명이 다했는데도 버리기 아까워 3~5개씩 보관하고 있는 가정이 적지 않다”며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버릴 때도 손잡이를 분리해 배출해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레드페이스, 봄 꽃샘추위 막는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 선보여
최근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일부 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전국적으로 추위와 강풍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변화 무쌍한 봄 날씨에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기능성 의류를 착용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강한 찬바람을 막아 줄 바람막이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퓨리 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찬바람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땀을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하이넥 디자인으로 목부터 얼굴 하단까지 따뜻하게 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3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2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3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4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5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