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면세점, K-뷰티 스타트업 판로 확대 지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국내 화장품 스타트업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K-뷰티 스타트업 전문관인 ‘H하모니(H.armony)’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H하모니(H.armony)’란 이름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국내 중소기업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H하모니(H.armony)’에는 코스메슈티컬(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제라바이오텍’, 친환경 색조화장품 브랜드 ‘미크릿’, 제주 화장품 브랜드 ‘아꼬제’ 등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H하모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는 조금 낮아도 기존 입점 화장품 브랜드에 견줘
2021-04-13
-
KCC글라스, 현대차 아이오닉5 안전유리 공급
국내 대표 종합 유리 기업인 KCC글라스(회장 정몽익)가 지난 3월 23일 공개된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인 ‘아이오닉5’에 안전유리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오닉5는 현대자동차가 자체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처음으로 적용한 전기차로 지난 3월 25일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3만5000여대가 계약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이오닉5에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활용한 넓은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양방향 충전 시스템인 ‘V2L(Vehicle to Load)’,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AR HUD)’, 태양광 충전 지붕인 ‘솔라 셀 루프(Solar Cell Roof)’, 디지
2021-04-13
-
한섬,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 BI 바꾼다
한섬이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28년만에 바꾼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후 28년 만에 처음이다. ‘타임’의 새 로고는 기존의 영문명으로 이뤄진 로고 타입의 선을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은 ‘타임’의 새 로고와 슬로건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
2021-04-13
-
인터파크, 오후 8시 '제주도 카라향' 인터파크TV 라이브 판매 방송 진행
인터파크가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지역 농가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인터파크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4월 제철 과일인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판매 방송을 13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인터파크TV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방송’은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비대면 생활 속 새로운 유통 채널로 떠오른 가운데, 채널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방송 제작은 신한카드 확신제작소가 담당하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원한다.금번 선보이는 4월 제철 과일 카라향은 제주농협(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직접 선별하고 관리하는 감귤 통합브랜드 귤로장생 상품이다
2021-04-13
-
LF 하프클럽,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여성복 매출 TOP5 온라인 창고개방 최대 92%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8일까지 여성복 인기 TOP5 브랜드의 기획전을 열고 최대 92% 세일을 진행한다.하프클럽은 4월 1~2주차 입점 여성복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써스데이아일랜드 ▲올리비아로렌 ▲지센 ▲쉬즈미스 ▲샤틴이 상위 5개 브랜드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이에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각 브랜드의 기획전을 열고 봄맞이 의류 구매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창고를 개방한다.하프클럽 여성복 매출 1위 브랜드인 써스데이아일랜드는 하프클럽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 인기 제품을 3만 원대부터 판매하며 봄
2021-04-13
-
락앤락, 초경량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초경량 쿡웨어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최근 증가하는 집밥 및 캠핑 트렌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6cm~22cm 사이즈의 편수, 양수, 전골 냄비 등 5가지로 선보인다.500mL 우유팩보다 가벼운 499g(18cm 양수냄비 기준)의 초경량 무게로, 요리를 하거나 테이블로 옮길 때, 설거지할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손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3분 안에 끓어오르는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은 물론, 볶음, 전골, 찌개 등 각종 요리를 배달 음식보다 빠르게
2021-04-13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업계 최초 파트너십 물류 서비스 ‘셀러플렉스’ 론칭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형 풀필먼트 서비스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배송’이 업계 최초 ‘셀러플렉스(Seller Flex)’를 런칭하며 신선식품 배송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자체 콜드체인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그간 신선식품 배송이 어려웠으나, 판매자의 물류 센터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냉장/냉동 식품을 취급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었다.새롭게 선보인 ‘셀러플렉스’는 스마일배송에 입점한 판매자들의 물류센터에서 바로 출고하여 고객에게 배송되는 방식이다.기존 판매자들의 경우 상품 재고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스마일배송 물류센터에 옮기는 방식으로 스마일배송에 입점해 왔다. 그러나 신
2021-04-13
-
한섬, 영캐주얼 브랜드 'SJYP 골프라인 컬렉션'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20~30대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골프라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SJYP 골프라인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캐릭터인 ‘디노(DINO·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31종과 액세서리 7종 등 총 38종으로 구성됐다. 한섬은 오는 14일 오후 8시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 앱을 통해 ‘SJYP 골프 컬렉션’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2021-04-12
-
티몬, 노트북·모니터·프린터 등 IT 기기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재택근무·홈스쿨링을 위한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 판매하는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재택근무와 원격 수업이 늘어나면서 가정용 IT 기기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4월 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상품들을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한다. 국민카드·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받는 10% 할인에 더해 딜 쿠폰할인이 최대 13%까지 추가로 적용된다. 행사 품목은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태블릿 등이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노트북이다. 티몬은 고객들이 많이
2021-04-12
-
인터파크, 살고 싶은 집 꾸미기 위한 도서 추천
재택근무, 언택트 수업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한편으로는 천정부지로 오르는 아파트값 광풍의 영향으로 집이라는 공간이 전 국민적인 관심사로 등극했다. 여기에 ‘구해줘 홈즈’, ‘서울엔 우리 집이 없다’, ‘나의 판타집’, ‘건축 탐구 집’ 등 방송가에서도 주요 시간대에 예능과 다큐 형태의 집방 프로그램들을 앞다퉈 편성하기 시작하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 증폭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에서 인테리어/집 꾸미기 도서를 담당하고 있는 신영인 MD와 이윤희 MD가 봄을 맞아 짐 정리 정돈부터 셀프 인테리어까지 공간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독자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인테리어 목적과 예산에 맞게 참고
2021-04-12
-
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 강화 ‘맘심’ 공략 박차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교육 전용 섹션을 추가하고 국내외 유명 교육 전문 브랜드의 콘텐츠를 추가 공개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9일 UI 개편에 맞춰 키즈 및 성인 프로필에 별도의 교육 콘텐츠 섹션을 구성하고, 인기 교육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으로 쿠팡 와우 회원들은 기존 교육 플랫폼에서 유료로 제공되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쿠팡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쿠팡플레이는 작년 12월 론칭 이래 교육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타 OTT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고객들의 취향과
2021-04-12
-
11번가, ‘가정의 달’ 인기 선물 1000종 할인 진행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인기 선물 1천여종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예년보다 열흘 가량 빨리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시작해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실내용 장난감’, 면역력 향상을 위한 ‘건강식품’ 등을 중심으로 실내외 키즈 스포츠 상품, 안마용품, 카네이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11번가는 어린이날을 겨냥해 ‘마블 매니아’, ‘디즈니 선물하기’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마블’과 ‘디즈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의 장난감 블록, 피규
2021-04-12
-
한진, ‘이하넥스’ 오픈 10주년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하넥스’가 올해 4월 오픈 10주년을 맞이했다.이하넥스는 지난 2011년 4월 ㈜한진이 보유한 글로벌 역량을 바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관련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하였다. 미국 LA 센터 운영을 시작으로 일본, 유럽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여 현재 총 6개국(미국/일본/중국/홍콩/독일/영국)에서 9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특히, 배송 과정을 간소화하고 부피를 최소화한 ‘THE빠른 서비스’와 ‘슬림한 서비스’를 출시하였고, 항공사 제휴, 멤버십 서비스 오픈, 제휴카드 출시 등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이를 통해 10년간 132만 건의 해외배송 신청을 받아 550만 개 이상의 상품을
2021-04-12
-
11번가, 새 모델 대세 배우 ‘김선호’ 선정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대세 배우 ‘김선호’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훈훈한 외모로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대활약 중인 배우 김선호는, 11번가가 추구하는 선한 기업의 이미지를 가장 잘 대표할 수 있는 모델이라 평가받았다. 최근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KBS 2TV 예능 ‘1박2일’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선호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기부 등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활동도 이어가고 있어, 판매자와의 동반성장 및 소비자의 착한소비를 통해 ESG경영에 앞장서는 11번가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11번가는 “선한 이미지의 배우 김선호는 소비자, 판매자와의 건강한 상
2021-04-11
-
G9, ‘4월의 맛’ 프로모션…피크닉, 캠핑용 신선식품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5일 오전 9시까지 ‘신선지구 4월의 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피크닉과 캠핑용 프리미엄 식품을 엄선했다.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ID당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신선지구 카테고리 1100여 개 상품에 적용된다.이번 행사는 나들이, 캠핑 식품으로 제격인 고당도 과일, 육류, 봄나물, 국물요리, 디저트 등을 선별해 할인가에 판매한다.추천 상품으로 ‘초신선/도축후 4일내 프리미엄 목살 숯불 캠핑용(500g)’은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8910원에
2021-04-11
-
롯데호텔, 서울 ‘쉐어 유어 러브’ 캠페인
롯데호텔은 호텔에 투숙하면서 따뜻한 마음도 전할 수 있는 ‘쉐어 유어 러브(Share You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에게 휴식을 선물하고,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올 한해 다양한 사회공헌 연계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4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상품은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구성으로 메인 타워와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투숙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체크인하며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119레오의 친환경 에코백이 함께 증정
2021-04-11
-
한진 ‘21년 1분기 잠정실적 발표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21년 1분기 경영실적을 잠정 집계한 결과 연결 기준 매출액은 5,5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하였고, 영업이익은 1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7.6% 감소했다. 한진은 수익성 감소의 원인이 택배종사자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택배 분류지원 인력 투입,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부문 투자증가, 일부 택배기사 파업 등 일시적인 비용 발생에 따른 것으로 택배물동량 및 매출 증가세는 유지되고 있으며, 택배단가 인상 및 운영효율화를 통해 2분기 이후 실적 개선을 예상하고 있다. 택배사업은 사회적 합의기구를 통한 택배단가 인상 및 동서울 허브 터미널 증설로 일처리 물량 30만 박스 확대 등 캐파(CAPA)
2021-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