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상반기 ‘가정의 달’ 앞두고 쇼핑축제 연다
11번가(사장 하형일)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100여 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상반기 쇼핑축제인 ‘블러썸(Blossom) 브랜드 TOP100’ 행사를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의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100대 브랜드와 올해의 신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11번가에 신규 입점하는 떡 브랜드 ‘달방아’, 반려식물 브랜드 ‘마리모프렌즈’ 등 300여개에 이른다.매일 다른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딜’을 앞세워 최대 66%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5월 1일의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코카-콜라, 유한킴벌리, 매일유업, 노스페이스, 언더아머코리아, 자코모, 롯데칠성음료 등이
2022-04-28
-
SSG닷컴, 신입 개발자 ‘테크 루키’ 대규모 채용…"누구나 지원 가능"
SSG닷컴이 신세계그룹의 디지털 유니버스를 함께 구축할 신입 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돌입한다. SSG닷컴은 다음달 11일까지 신입 개발자 ‘테크 루키(TECH Rookie)’를 모집하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개발에 관심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인턴십 과정 없이 바로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인프라본부 내 4개 직무다. SSG닷컴의 백엔드 시스템을 개발할 ▲ 백엔드 엔지니어(Backend Engineer),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해 서비스를 기획하는 ▲ 데이터 분석가(Data Analyst), 데이터 기반으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는 ▲ 데이터
2022-04-28
-
쿠팡, 다섯형제 키우는 가정주부 쿠팡플렉스 일상 인터뷰 눈길
쿠팡이 쿠팡 뉴스룸을 통해 쿠팡플렉스로 부업에 나선 가정주부 쿠팡플렉서의 일상과 인터뷰를 27일 공개했다. 쿠팡은 ‘쿠팡 뉴스룸’ 채널을 통해 ‘엄마의 부캐 VLOG’를 공개했다. 영상은 현재 ‘쿠팡플렉서’인 동시에 다섯형제를 키우고 있는 가정주부 김재량씨의 인터뷰와 함께 쿠팡플렉스로 일하는 김씨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현재 김씨는 아이 등교 후 남는 시간 꾸준히 쿠팡플렉스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아이가 학교에 있는 한정된 시간에 가정주부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항상 고민해왔다고 얘기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기 어려웠기 때문이다.쿠팡플렉서로 일하는 김씨는 “육
2022-04-27
-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앞두고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 29일부터 판매
현대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9일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판매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대구점 등 전국 11개 점포내 베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는 흰색 생크림과 딸기를 활용해 월리의 줄무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할인 예약판매도 진행, 오는 28일까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정상 판매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예약판매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의 카페H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모마일 음료(2잔)'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
2022-04-27
-
농협, 포천물류센터 개장 본격 운영…"물류기능 강화"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지난 25일 경기도 포천에 포천물류센터를 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개장한 포천물류센터는 기존 평택물류센터의 보조센터이던 파주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수도권 북부권역의 농협하나로마트에 생활물자를 집배송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중장기적으로 권역 내 3기 신도시(고양 창릉, 남양주 왕숙 등) 개발로 인한 물동량 증가에 적극 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포천물류센터는 DAS(Digital Assorting System) 도입으로 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피킹 오류를 사전 예방하여 검수 시간을 단축하고 물류생산성을 향상시켰다.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급변하는
2022-04-27
-
쿠팡, 중소기업 협업 ‘스킨핏 화장솜’ 출시 영상 공개…"우수 상품 판로 확대"
쿠팡이 중소기업과 협업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에는 새로운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은 자사 뷰티데이터랩과 화장솜 제조 업체 ㈜신세대가 진행한 협업 뷰티 캠페인 배경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25일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지난 2월 화장솜을 주제로 고객 선호도 투표를 거쳐 사람 피부결과 유사하면 잘 찢어지지 않는 ‘스킨핏 타입 화장솜’을 ㈜신세대와 함께 출시했다. 고객의 눈 높이가 높고 취향이 자주 변하는 뷰티 시장 특성상 중소업체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신세대 유통팀 신민규 담당자는 “저희같은 중소업
2022-04-27
-
SSG닷컴-지마켓글로벌 통합 멤버십 서비스 출범…"대항해 닻올려"
올 상반기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그 동안 신세계그룹이 강조해 온 ‘온-오프라인 에코시스템’ 구축의 첫 단추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에 공개된 통합 멤버십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무료배송과 상품 할인, 적립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외에, 플랫폼 특성에 맞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신세계그룹은 위와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공개하고 지난 5월 1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통합 멤버십의 이름은 이베이코리아(現 지마켓글로벌)가 지난 2017년 국내
2022-04-27
-
CJ대한통운, 중소벤처기업부와 손잡고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
CJ대한통운이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손잡고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나선다. CJ대한통운은 27일 경기도 동탄 소재 ‘TES Innovation Center’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자발적 상생 협력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이사와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등 주요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대한통운은 중기부에서 주관하는 ‘자상한 기업 2.0’에 합류하기로 했다. 자상한 기업은 ‘자발적 상생 협력 기업’의 줄임말로, 대기업이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 등을 중소기업·소상공인에 공유한다는 의미다. CJ대한통운은 회사가 가지고 있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소
2022-04-27
-
아성다이소, 피부 케어 화장품 20여 종 출시
아성다이소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은 수분 공급이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수딩젤은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이 가능하고, 수딩 마스크 시트는 고농축 앰플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수딩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달아오른 얼굴부터 바디, 머리끝 등 멀티로 사용할수 있다. ‘병풀 클리어 라인’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입
2022-04-26
-
현대백화점,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상자' 팝업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상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방배동 유명 구움과자 맛집으로 알려진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상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대표 상품으로는 '올망졸망 마들렌', '베이비 까눌레 세트','병아리 레몬케이크', '휘낭시에', '언니가 숨겨놓은 나들이 세트' 등이다.
2022-04-26
-
현대리바트 "친환경 유아동 가구 72종 최대 40% 할인 판매"
현대리바트가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토털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유아동 가구 전문 브랜드 '리바트 키즈' 주요 시리즈 인기 제품 72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이번에 선보이는 리바트 키즈 시리즈는 3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가구인 △뚜뚜 △꼼므 △프렌즈 아이 △톨키즈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을 겨냥한 학생용 가구인 △로넌 △꼼므주니어 등 총 6개다.리바트 키즈 유아용 가구는 자체 개발한 컬러 매뉴얼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노랑, 분홍, 파랑 등
2022-04-26
-
하이트진로, 스컬피그와 맞손…‘청정라거-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출시
하이트진로가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친환경 브랜드 활동 기획시, 소비자들의 여가스포츠 증가로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주목해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제작하게 됐다. 스컬피그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했다. 스컬피그의 베스트셀러인 ‘제로뉴베이직레깅스’에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을 적용, 편안함과 세
2022-04-26
-
LG생활건강, ‘농축액상+효소분말’ 이중 세척 효과 식기세척기용 세제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농축 액상 세제와 효소 분말 세제의 이중 세척 효과로 식기에 묻은 기름기는 물론 물 얼룩까지 더욱 강력히 제거할 수 있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능적인 세제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15g짜리 캡슐 1개로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의 세척력을 경험할 수 있다.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 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보
2022-04-26
-
락앤락 슈트 IH 시리즈, 2022 레드닷 어워드서 본상 수상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은 쿡웨어 ‘슈트 IH’ 시리즈가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2)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디자인센터 정태락 상무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주방용품의 기능적인 면을 넘어 심미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락앤락은 이번 슈트 IH 수상과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으며 명실공히 디자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락앤락은 바로한끼(2021년), 메트로 텀블러, 칫솔살균기(2020) 등 4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매년 레드닷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22-04-26
-
동원F&B, 5월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전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2022-04-26
-
NS홈쇼핑, GS칼텍스 예울마루 미술전시서 'AI성우 오디오가이드 녹음' 지원
NS홈쇼핑이 오는 5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진행하는 미술전시에 AI성우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진행하는 '슬퍼하고 기침하는 존재들, ( )의 식탁'은 음식을 주제로 음식-인간-자연-환경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시각화해 구현한 전시회다. 평면(회화, 벽화)및 설치, 영상 약 20여점이 전시된다.이 전시회에서 NS홈쇼핑은 식품카테고리 방송에 강점이 있는 홈쇼핑 방송사로서 소비자에 식품과 간편식을 소개해왔던 노하우를 담아 ‘음식’ 컨셉의 전시물을 안내하고 몰입감 있게 소개 하는 역할의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지원한다.NS홈쇼핑은
2022-04-26
-
11번가, ‘요즘패션 MAN’ 오픈…'2030 남성 패션 전문 코너'
11번가(사장 하형일)가 2030세대 남성에게 특화된 남성 패션 전문 코너 ‘요즘패션 MAN’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MZ세대 남성의 시즌별 패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맞춤형 패션 아이템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코너다. 연중 상시로 운영되는 ‘요즘패션 MAN’은 원마일웨어, 데이트 코디룩, 캠핑룩, 봄맞이룩 등 스타일별로 2030 남성에게 인기를 끄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 신현선 상품기획자(MD)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남성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다변화됨에 따라 젊은 남성 고객들의 감성을 겨냥한 전용 패션 코너를 마련했다”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남성패션 시장에서 주
2022-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