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제주도 상륙하자 청년 일자리 늘고 소상공인 매출 성장"
쿠팡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도에 배송캠프를 운영하면서 로켓배송을 도입함은 물론, 청년 일자리 문제를 해소하고 지역경제에 보탬도 되고 있다. 쿠팡은 제주와 함께 상생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쿠팡이 제주 상륙하자 벌어진 일’ 영상을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앞서 쿠팡은 지난 2020년 로켓배송을 위한 배송캠프 2곳을 제주에 세우며 본격적인 상생 파트너가 됐다. 제주는 휴양지로 이름난 곳이지만, 육지와 달리 대기업의 투자가 적어 안정적인 일자리가 부족하다. 이 때문에 일자리를 찾기 위해 육지로 나가는 청년 문제가 심각하다. 실제로 쿠팡이 2020년 새롭게 연
2022-05-19
-
CJ대한통운 "1,390쌍 부부, 택배기사로 함께 일해…수입도 1.5배"
“둘이 함께 다니면서 안 싸운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그래도 남편이 옆에서 말동무도 해주고 서로 의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CJ대한통운 택배기사 최숙자(48)씨는 남편 오봉택(53)씨의 건강문제로 15년 동안 운영하던 마트사업을 그만두고 2015년부터 택배기사가 됐다. 이후 건강을 회복한 남편과 함께 10여년째 합을 맞추며 택배 일을 하고 있다. 처음에는 힘들고 속상한 일도 많았지만, 지금은 ‘우리 동네 슈퍼맨’, ‘똑똑한 CJ대한통운 아줌마’라는 별명까지 얻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예전에 비해 앱이나 전산 프로그램과 같은 택배 시스템이 좋아지고 분류인력도 들어와 일이 훨씬 수월해졌다는 최씨. 욕
2022-05-19
-
위메프, 9월 가평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22’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가 3년 만에 열리는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의 단독 공식 예매처로 나선다. 위메프는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22(이하 레인보우 페스티벌)’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날 오후 2시부터 35% 할인하는 얼리버드 티켓을 선착순 판매한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7~18일 1박 2일로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다. 음악과 캠핑을 결합한 야외 페스티벌인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2019년 이후 중단됐다가 3년 만에 관객을 만난다.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2022-05-19
-
깨끗한나라, '프레미뇽 5월 빠른배송X기부 LIVE' 통해 저소득 아동 가정 지원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5월 21일에 진행되는 '프레미뇽 5월 빠른배송 X 기부 LIVE'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저소득아동가정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저소득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결재한 건수 1건당, 기저귀 1박스가 적립되는 형태이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 수 5천 명 돌파 시, 아기 기저귀 '프레미뇽' 100박스가 추가 기부된다. 적립된 아기 기저귀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가정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이
2022-05-19
-
11번가, 여름 필수템 모은 ‘썸머 시즌 오픈런’ 미리 선봰다
11번가(사장 하형일)가 평년보다 높은 더위가 예고된 올해 여름을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 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여름철 필수 가전, 먹거리, 패션잡화, 화장품, 인테리어 상품 등 카테고리별 200여개 상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최근 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난해 대비 상승하고 있다. 5월 들어(5월 1~17일) 11번가 내 ‘서큘레이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61% 증가했고 ‘선크림/선블록’은 53%, ‘남성 샌들’은 88%, ‘탄산음료’는 17% 이상 늘었다. 11번가는 여름 쇼핑 수요를 고려해 ‘썸머 시즌 오
2022-05-19
-
SSG닷컴, ‘SSG푸드마켓’ 제철 식료품 할인 행사 실시
SSG닷컴이 19일부터 ‘SSG푸드마켓’ 제철 식료품 할인 행사를 일제히 실시한다고 이 날 밝혔다. 랍스터 등 인기 수산물과 유명 맛집의 냉면 밀키트, 제철을 맞은 청매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SSG닷컴은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주간 활 갑각류, 캐비어, 성게알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SSG닷컴은 기획전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바이킹스워프’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캐비어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용 자개 스푼과 오프너를 준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밀키트 기획전과 제철 매실 사전예약 행사도 실시한다. SSG닷컴은 19일부터 25일까지 ‘유명 냉면집을 집 앞으로 쓱
2022-05-19
-
동원시스템즈, 무균충전음료 제2공장 신설 통해 사업 확대 나선다
동원시스템즈(패키징사업부문 대표 서범원)가 18일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선정한 무균충전음료(Aseptic)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강원도 횡성 우천산업단지 내에 무균충전음료 제2공장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18일 오후 강원도청에서 강원도, 횡성군과 무균충전음료 제2공장 신설에 대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동원시스템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5,300평 부지에 약 800억원을 투자해 2024년부터 생산 라인을 가동하는 것을 목표로 무균충전음료 제2공장 신설한다. 이를 통해 지역 인재 고용을 창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며, 강원도와 횡성군은 관련 행정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동원시스템즈는 2018년 2월부터
2022-05-18
-
현대백화점, 예술경영지원센터와 '아트 비즈니스' 활성화 업무 협약 맞손
현대백화점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인 (재)예술경영지원센터와 18일 서울 대치동 현대백화점그룹 본사 사옥에서 '아트 비즈니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본부장(부사장)과 문영호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 등이 참석했다.현대백화점과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진 작가 지원 전시 사업 ▲미술품 소장 문화 확산 전시 등에 대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먼저, 현대백화점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와 협업해 오는 8월 목동점, 판교점 등 주요 점포에서 미술품 소장 문화 확산을 위한 전시를 진행하고, 오는 10월에는 목동점 7층에 위치한 실내·외
2022-05-18
-
현대백화점면세점서 대한항공카드 결제시 1천원당 최대 5마일 마일리지 적립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점차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대한항공과 손잡고 면세 쇼핑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되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7월 15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5달러당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특히, 대한항공카드로 결제시 1000원당 최대 5마일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중복 적립 받을 수 있다.
2022-05-18
-
티몬, 게임화 요소 적용 파격 인사제 도입…"경험치 오르면 월급도 매달 상승"
하반기부터 티몬 직원들은 매달 월급이 오르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경험치’를 얻어 레벨(level)이 올라가면 이에 따라 즉각 연봉이 올라가는 완전히 새로운 인사제도, 가칭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레벨 제도’를 시행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티몬은 18일, 개개인의 성과에 기반해 레벨을 부여하는 완전히 새로운 인사제도를 7월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 즉 ‘게임화 요소’가 적용된 이 레벨 제도에 따르면, 티몬 직원들은 매달 ‘레벨 업(level up)’을 할 수 있고, 이에 맞춰 급여 인상이 이뤄진다. 통상 연간 단위 평가와 이에 따른 연봉 계약과 평가 보상이 이뤄지는 틀을 깬, 어떤 회사에서도 보기 어려웠던
2022-05-18
-
현대백화점, '2022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전개
현대백화점은 18일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남녀 수입의류·컨템포러리·잡화 등 1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2022년 봄·여름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 미쏘니, 오일릴리 등 80여 개 브랜드를 시작으로 27일부터는 막스마라, 이자벨마랑, 질샌더, 파비아나 필리피 등이, 다음달에는 톰브라운·토리버치·발망 등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할 예정이다.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주요 점포에서는 각 점포별로 현대백화점카드로 해외패션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2022-05-18
-
티몬 고객만을 위한 ‘티몬스테이지’, 2명 중 1명 티켓 또 구매
코로나로 멈춰졌던 일상이 회복되며 문화생활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가운데, 티몬스테이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뜨겁다. 티몬스테이지는 오직 티몬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공연회차다. 일반 무대와 달리 관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공연 구성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유명 뮤지컬·연극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배우 무대인사, 티몬 고객을 위해 제작된 한정 사은품, 경품 추첨 행사 등을 함께 진행해 공연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때문에 인기 티몬스테이지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수십만명의 접속자가 몰리며 준비한 좌석이 순식간에 매진되기도 한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경우 20만명이 몰려 준비한 1700석이 5분만에 매진
2022-05-18
-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온·오프라인 전점 혜택 제공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18일 하나투어와 하나투어의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패키지, 허니문, 골프,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S리워즈 및 최고 멤버십 혜택까지 중복 지급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S리워즈 3만 포인트와 △신라면세점 아티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 △VVIP 라운지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300만원과 △S리워즈 13만5천 포인트, △프레스
2022-05-18
-
LF 트라이씨클, ‘시티 포레스티벌 2022’ 체험부스 운영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18일 한강 노들섬에서 오는 21~22일 양일간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서 와일드프레리 솝의 체험부스를 열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 포레스티벌’은 최대 규모의 워크아웃 페스티벌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에서 페스티벌을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LF 트라이씨클은 웰니스라이프를 추구하는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와 청정 자연 자료를 추구하는 와일드프레리 솝의 건강한 가치관이 부합해 이번 참여를 결정했다. 와일드프레리 솝은 행사장 입구와 메인 스테이지 사이 위치한 브랜드 부스에서 제품 체험존과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페스티벌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제
2022-05-18
-
위메프, ‘시규어 로스’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
위메프는 19일 낮 12시부터 시규어 로스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연은 8월 19일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시규어 로스의 단독 내한공연은 6년만이다. 특히 2013년 탈퇴한 키보드 연주자 캬르탄 스베인손(Kjartan Sveinson)이 9년 만에 재합류해 이번 공연에서 완전체 밴드 공연을 선보인다. 시규어 로스의 신곡 첫 라이브 무대도 열린다.
2022-05-18
-
깨끗한나라, 몸 불편한 어르신 위한 기저귀 '메디프렌즈' 브랜드 선봰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시니어 시장 공략을 위한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메디프렌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기존 성인용 기저귀 제품 전체를 리뉴얼하는 동시에 ‘메디프렌즈’와 ‘메디프렌즈 디럭스’로 브랜드를 이원화했다. ‘메디프렌즈’는 요양시설 사용 특성을 고려한 결합형 특화 브랜드이며 속/겉기저귀, 위생매트, 물티슈 등 총 8개 제품으로 라인업을 정비하여 돌봄 편의성을 강화했다. ‘메디프렌즈 디럭스’는 흡수 속도, 흡수량, 착용감을 강화한 고품질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케어 브랜드이다. 속기저귀 ‘메디프렌즈'와 '메디프렌즈 디럭스’ 일자형 패드 · 라운드형 패
2022-05-18
-
F&F 브랜드 MLB, '에스파'와 22SS 여름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SS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피케 티셔츠&썬캡, 여름의 파티 무드를 담은 셋업, 수채화 컬러를 담은 크롭티, 청량한 색감의 원피스 등 공개된 화보속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의 제품들을 보여준다.에스파와 함께한 MLB 여름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2-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