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12일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함께 8월 9일까지 쇼핑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프클럽 또는 보리보리를 통해 연결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페이지에서 ‘내 차 보험료’를 조회하는 트라이씨클 회원 모두에게 각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PC, 모바일, 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 보험료 조회 및 할인 쿠폰 증정 행사로, 보험료를 계산해도 가입을 권유하지 않는다. LF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쇼핑과 뗄 수 없는 것이 바로 외출이기
2022-05-12
-
티몬 "첫 ‘몬스터위크’ 성공적…라방 시청자수 13배 급증"
티몬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몬스터위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라방의 신규 시청자수가 13배 이상 급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매월 1~7일을 몬스터위크로 지정하고 이달 첫 선을 보였다. 이번 몬스터위크는 ‘올데이 릴레이 라방 끝장라이브’, ‘구매왕 이벤트’,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티몬은 몬스터위크 기간 △티비온 라이브 매출 3배 및 신규 시청자수 13배 증가 △구매왕 이벤트 최고 구매액 1억 이상 △쿠폰 발급 이벤트 참여 고객 증가 등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전구경 티몬 상품본부장은 “이번 첫 몬스터위크는 단순 할인과 프로모션이
2022-05-12
-
11번가, ‘세계 월경의 날’ 앞두고 유한킴벌리와 생리대 기부 캠페인
11번가(사장 하형일)가 ‘세계 월경의 날’(5월 28일)을 앞두고 유한킴벌리와 협력해 전국의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지원하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11번가에서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상품을 구입하면 행사 기간 동안 고객 구매 수량만큼의 생리대가 적립, 기부된다. 캠페인 참여 상품은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내추럴 코어’, ‘화이트 네이처포레’, ‘라네이처 시그니처’ 등 총 140여개로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생리대는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11번가는 취지에 공감한
2022-05-12
-
롯데홈쇼핑, 지역 독거 어르신 대상 '장수사진' 촬영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장수사진 무료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관내 독거 어르신 30명과 롯데홈쇼핑,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헤어 및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을 제공하고, 전문 사진작가를 섭외해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누룽지, 소면, 잡곡쌀로 구성된 장수기원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촬영 사진은 전문가의 보정과 인화 과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영등포지역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됨에
2022-05-12
-
NS홈쇼핑,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청소년·지역사회 성장지원 MOU
NS홈쇼핑이 지난 11일 본사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과 ‘성남시 청소년 및 지역사회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NS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대외협력본부장 이상근 이사, 성남시 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와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청소년의 진로 지원 및 역량 개발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또, 협약식 내용에 이어 5월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을 맞아 성남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14일에 진행되는 ‘성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성년이 된 청소년 110명에
2022-05-12
-
SSG닷컴,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 체결
SSG닷컴이 지난 11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하는 매일유업 본사에서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을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SG닷컴은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관계사와 전략적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SSG닷컴에 오는 16일 매일유업의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SSG닷컴과 JBP를 체결한 식품기업 가운데 블라썸 브랜드관을 개설한 것은 식품기업은 이번이 네 번째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상하농원’, ‘엠즈씨드’, ‘엠즈베이
2022-05-12
-
현대백화점, MZ세대 특화 스트릿 편집숍 피어 천호점 오픈
현대백화점은 MZ세대 특화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PEER)’ 천호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피어 천호점은 198㎡(약 60평) 규모로, '슈프림(Supreme)'·'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아르테(ARTE)’·'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 등 30여종의 스트릿 브랜드가 들어선다.
2022-05-11
-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리퀴드 퍼퓸바' 니치 향수 첫 구매 할인 이벤트
현대백화점그룹은 11일 한섬이 운영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Liquides Perfume Bar)가 5월 16일 성년의날을 앞두고 오는 15일까지 '첫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현대백화점 판교점·더현대 서울 '리퀴드 퍼퓸바' 매장에서 BDK·퍼퓸 프라팡·어비어스 등 니치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한섬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1인 1회 한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석고방향제를 증정한다.
2022-05-11
-
티몬·경북콘텐츠진흥원, 경북 콘텐츠 기업 판로개척 업무협약
티몬이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과 경북 소재 콘텐츠 기업의 상품화를 지원,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포항 경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 및 이종수 진흥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티몬과 진흥원은 본 협약을 통해 경북 콘텐츠 기업의 서비스 상품화와 판로개척 지원은 물론 지역 콘텐츠 산업 활성화에 나선다. 전용 기획전을 열고,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이는 등 티몬이 가진 플랫폼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경북의 다채로운 콘텐츠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커머스 판매 활성화를 위한 가이드라인, 키워드전략 등 필수 교육과정을 지원해 콘텐츠 상품 판
2022-05-11
-
11번가 "5월 십일절은 블러썸 톱 브랜드 앙코르 기획전으로 진행"
11번가(사장 하형일)의 5월 ‘월간 십일절’이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블러썸 브랜드 톱100’의 앙코르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11번가는 11일 이달 월간 십일절은 지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 ‘블러썸 브랜드 톱100’ 행사의 앙코르 기획전 ‘어게인 블러썸 : 어썸(awesome)’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동안 삼성전자, LG전자, 유한킴벌리, 한샘, 농심, CJ제일제당, 다이슨,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크록스 등을 비롯해 총 30여 곳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들을 십일절 특가에 판매한다. ‘블러썸 브랜드 톱100’은 국내 100여 개 브랜드가 함께한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으로
2022-05-11
-
인터파크, 모든 해외여행 패키지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코로나 걱정마세요"
인터파크가 보다 더 안전한 해외여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는 PCR 검사 비용, 의무 격리 기간 체류 비용, 현지 가이드 제공 등 해외여행 중 코로나19에 확진됐을 경우 필요한 다양한 현지 서비스와 체류 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기존 해외여행자 보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심하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보장 항목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보장 항목으로는 ▲귀국 항공료 지원(귀국일 변경 100% 지원) ▲PCR 검사 비용 1회 지원 (확진자 격리 해제 시) ▲의무 격리 기간 체류 비용 지원(지역에 따라 7일~10
2022-05-11
-
형지엘리트, 리오프닝 본격화 맞춰 스포츠상품화 사업 활기
본격적인 리오프닝을 맞아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활기가 돌고 있다. 지난 2020년 B2B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해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진출한 형지엘리트는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공식 상품화사업권자로서 유니폼, 잡화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한화이글스’와 상품화사업 계약을 체결, 올해부터 2년간 레플리카 유니폼 등의 제작과 판매를 맡게 됐다. 이 같은 시도는 50여 년간 의류 제조 및 유통, 마케팅 등에서 축적해온 노하우를 스포츠 상품과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추진됐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SSG랜더스에 이어 지난해부터 한화이글스의 굿즈 제작까지
2022-05-11
-
CJ올리브영, "거리두기 전면 해제후 색조화장품 매출 56%↑…선케어 등도 급신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된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색조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적 모임 인원과 영업 시간 제한이 풀리고 유동 인구가 급증하면서, 같은 기간 오프라인 매장 매출도 28% 늘었다. 색조화장품 중에서도 특히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이 강점인 ‘립틴트’의 판매 호조가 뚜렷하다. 이 기간 립틴트는 94% 신장했고, 쉐이딩(72%)과 블러셔(66%) 순으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피부 톤 보정을 넘어 얼굴에 음영을 주거나 컬러를 입히는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연한 회복세에 접어든 것으로 풀이된다. 골프, 캠핑 등 잦아진 야외 활동에
2022-05-11
-
인터파크, 월간 테마 프로모션 ‘5월 인생주간’ 실시
인터파크가 11일 월간 테마 프로모션 ‘5월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월간 최대 규모의 통합프로모션이다. 쇼핑∙여행∙티켓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주력 카테고리를 달리해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 이번 5월 인생주간은 △11일 패션 △12일 리빙∙키즈 △13일 디지털 △14일 티켓 △15일 식품 △16일 홈레저 △17일 투어 카테고리 순으로 일자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인생 오늘만 ▲인생 특가 ▲인생 베스트20 ▲인터파크 LIVE 등 할인코너도 다채롭게 운영된다. 특히 ▲인생지
2022-05-11
-
SK매직,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 출시…매트리스 시장 진출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하고, 매트리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SK매직은 건강과 편리, 친환경을 주요 가치로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 등 신규 BM(Business Model)을 발굴해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렌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매트리스 등 침대 렌탈 및 케어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형태
2022-05-11
-
위메프, "거리두기 해제 후 주요 공연 티켓 매진 행렬"
위메프는 11일 거리두기 해제 발표 후 오픈한 주요 공연들의 티켓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특히 대형 인기 페스티벌은 준비한 좌석이 1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지난달부터 위메프는 △제14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2 △S2O KOREA Songkran Music Festival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 △2022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2 등 국내 대형 페스티벌 티켓 예약을 잇달아 오픈했다. 3년 만에 개최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과 우리나라에서 첫선을 보이는 ‘S2O KOREA Songkran Music Festival’은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전 회차 매진됐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워터밤’ 등도 티켓 오픈 당일 준비한
2022-05-11
-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백만 개 신규 상품 추가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십만 개 브랜드의 아마존 미국(US)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 31일 론칭 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검색, 배송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는 “그동안 판매 상품 구성에 일부 부족함을 느낀 고객분들의 아쉬움을 많은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해외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고 오직 아마존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
202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