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100개 우수 파트너사 응원 ‘Thanks To You’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상호간 소통을 확대하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색 캠페인을 기획했다.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앞서 3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전달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집한 결과, 5일
2022-05-11
-
CJ대한통운-네이버 ‘물류 동맹’ 강화…'내일도착' 서비스 안정적 제공 등 추진
‘융합형 풀필먼트’ 서비스를 운영하는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네이버와의 협업 속도를 높여 시너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배송 경험을 선사한다. CJ대한통운은 네이버와의 협업 속도를 높여 풀필먼트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기존에 운영중인 곤지암, 용인, 군포 풀필먼트 센터에 이어 올해 남사와 여주에 센터를 오픈했으며 향후 수도권을 중심으로 센터를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풀필먼트는 다양한 셀러들의 상품을 센터에 입점시켜 공동보관, 재고관리, 포장, 배송 등 복잡한 물류 전과정을 통합 수행하는 서비스다. CJ대한통운은 풀필먼트 센터를 기반으로 네이버의 ‘내일
2022-05-11
-
신세계프라퍼티, ‘스탈릿 성수’ 위탁개발·운영
신세계프라퍼티는 다년간 복합개발사업을 추진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역량을 발휘해 스탈릿 성수를 위탁개발 및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탈릿 성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MZ세대를 타깃으로 처음 선보이는 도심형 복합상업시설로, 성수동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9층, 연면적 약 7,150㎡의 규모로 오피스와 상업시설, 문화시설을 결합해 패션, 문화, F&B(식음료)를 아우르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스탈릿 성수는 컨셉 개발 초기 단계부터 유현준 교수(홍익대 건축학부)가 디자인에 참여해 공간의 배려와 건물의 유용성, 주변 환경과의 조화로움 속에 스탈릿 성수만이 갖는 아이덴티티까지 다양한 가이드를 제안해 건물의 공공
2022-05-11
-
현대홈쇼핑, LG휘센 에어컨·신일 선풍기 등 냉방가전 방송 편성
현대홈쇼핑은 10일 오후 1시 20분부터 50분간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 방송'을 진행하고, 오는 12일에는 오후 5시 'LG 휘센 듀얼 에어컨' 방송과 오후 6시 40분 '신일 서큘레이터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1인 가구를 겨냥한 창문형 에어컨 방송도 선보인다. 오는 15일 오후 2시 55분에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진행한다. 냉방가전 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에어컨 상품(일부 제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파세코 서큘레이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 방송 중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일 현대H
2022-05-10
-
락앤락,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 선봬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락앤락은 지난달 와디즈 펀딩을 통해 스텐 모듈러를 선공개한 바 있다. 일주일간 진행된 펀딩에서 목표 달성율 3,926%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12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마련하고, 단품 30% 할인 등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락앤락 CT(컨테이너) 개발팀 이미영 팀장은 “스텐 모듈러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에, 사용과 정리가 더욱 간편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한국산업의 브랜드
2022-05-10
-
LF 보리보리, 아이 스타일링 위한 ‘보리데이 2탄’…"아동복 최대 97% 할인"
유아동 전문몰 LF 보리보리가 5월 두 번째 ‘보리데이’를 실시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보리보리가 오는 11일까지 ‘보리데이 2탄: Funny 쇼핑 플렉스’를 열고 스페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일까지 진행했던 보리데이 1탄에 이은 것으로, 나들이철을 맞아 늘어난 수요에 맞춰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LF 보리보리에 따르면 맑고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마스크 없는 야외활동이 가능해짐에 따라 유아동 의류 및 나들이 관련 용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매일 장바구니 쿠폰 3종팩을 증정하고 최대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회원 등급별로 패밀리, 웰컴
2022-05-10
-
티몬 ‘펫밀리케이션’ 프로모션 진행…반려동물 동반 숙박 상품 선봰다
티몬이 국내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5월을 겨냥해 ‘펫밀리(펫+패밀리)’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말 기준,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무려 1500만명에 달해 전체 인구의 약 30%를 차지했다. 4가구 중 1가구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셈이다. 반려동물 관련 시장의 규모도 약 6조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티몬에서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티몬에서 지난 5월 1일부터 9일까지 반려동물 동반 숙박시설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21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티몬에서는 오는 5월 한달 간 ‘펫밀리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엄선한 반려동물
2022-05-10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 진행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15일까지 1층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 오드 빠르펭'을 비롯해 리브르 라인 향수 3종을 선보이며,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입생로랑이 새롭게 선보인 '엉크르 드 뽀 오버느와르 에디션 쿠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브르 오드 빠르펭, 리브르 오드 뚜왈렛, 엉크르 드 뽀 오버느와르 에디션 쿠션 등이 있다.
2022-05-09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주말 이틀간 매출 30억원 돌파…"역대 최고"
패션그룹형지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지난 8일 어버이날 일매출 20억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매출은 크로커다일 어버이날 역대 최고 매출이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7일 어버이날 전일에도 1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특히 5월 들어서는 전년 동기 대비 60% 가까운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실외마스크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모임이 늘어난 가운데, 선물용 구매 및 나들이 야외활동을 위한 여성들의 쇼핑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효과로 풀이된다. 창업자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장남인 최준호 사장은 최 회장의 업적과 뜻을 이어
2022-05-09
-
위메프, 구매프로 인증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쇼핑프로 위메프로’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프는 10일 단 하루 동안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가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프로를 선정, 1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최근 위메프는 ‘프로다운 편리함을 제공하는 위메프’ 라는 뜻을 담은 ‘쇼핑프로 위메프로’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디지털 및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2022-05-09
-
롯데홈쇼핑, 여름 상품 판매 본격화…'계절가전 1주일 앞당겨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때 이른 무더위에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 판매를 예년보다 1주일 앞당기고, 자체 예측한 기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패션, 식품, 가전 등 여름 상품을 전략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날씨가 TV홈쇼핑 매출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함에 따라 지난 2020년부터 자체 빅데이터 분석으로 기상 데이터를 예측해 상품 기획과 편성에 활용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4월 초 꽃샘추위 이후 저온현상 없이 기온이 상승해 예년보다 약 1주일 빠른 5월 2주차부터 최고기온 25도 이상의 더위가 나타날 것으로 예측해 계절가전 판매를 1주일 앞당겼다. 지난 달 9일 ‘삼성 에어컨’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준
2022-05-09
-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팝업 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손잡고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30년 전통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가로팔로’를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 등 50여개 이탈리아 브랜드의 450여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로팔로 스파게티면, 플렉스폼 이사벨 체어, 옴부리아 블랙 트러플 소금 등이 있다. 행사 기간 7층 글라스룸에서는 이탈리아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의 백화점 최초 다이닝 팝업 식당도 운영한다.
2022-05-08
-
G마켓, 해외직구 ‘월간직구’ 오픈…"월1회 직구템 추천과 함께 할인"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이달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오는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은 물론,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 카드 결제 시 ‘12% 할인쿠폰’과 ‘7%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한
2022-05-08
-
슬로우 글로우,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슬로우 글로우 전 제품 10종을 비롯해 슬로우 글로우의 메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아티초크 라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티초크 라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아티초크 리듀서) 패키지는 꾸준한 섭취와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4주치 분량으로 마련했다. 슬로우 글로우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단품 3품목과 4품목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4품목을 구매할 경우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 본품 1개를 추
2022-05-06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판매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양식 기입 및 응원이 필요한 이유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근 6개월 내에 판매내역이 있는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주차에 개별적으
2022-05-06
-
노랑풍선, NS홈쇼핑 통해 ‘유럽 인기 특선 ‘상품 선봬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이 N일 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일주 또는 동유럽 4국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유럽 인기 특선’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5월 8일 밤, 9시 55분부터 생방송되는 ‘유럽 인기 특선’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 편을 이용하여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안전한 여행을 위한 유럽 전문 인솔자의 전 일정 동행, 그리고 지역별 현지 가이드의 동행으로 보다 자세한 관광지의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본 방송에서 소개되는 ‘프랑스일주 7일’ 상품은 1급호텔에서의 숙박은 물론, 전 일정 호텔식과 현지특식(특식 파리 에스카르고, 몽생미셀 오믈렛)을 제공한다. △
2022-05-06
-
위메프, 차박&캠핑 기획전…필수 아이템 판매
위메프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차박&캠핑’ 기획전을 열고, 차박과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캠핑용품을 비롯해 △인생차박필수템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 △캠핑음식 취향저격 △캠핑 맞춤형 가전/가구 등 캠핑 관련 상품을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테마관에는 매일 20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주요상품은 △영라이즌 미니화로 △마모스 △버팔로 캠핑발포매트 △락앤락 한캔비어텀블러 △캠퍼필드 접이식 아웃도어박스이다. ‘차박&캠핑’ 기획전에 이어 9일부터는 ‘여행프로’ 기획전을 잇달아 진행한다. △입장권/항공권/렌터카 △호텔/리조트/펜션 △해외 패키지 여행 △여행필수템 △여행패션 등 카테
2022-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