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쿠키 트래블 기획전’ 진행…"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상품 최대 60% 할인"
쿠팡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쿠키 트래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시 운영될 ‘쿠키 트래블 기획전’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마켓 ‘쿠팡 트래블’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키즈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키즈펜션, 키즈체험, 테마파크 등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에 따라 자녀를 둔 가정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게 쿠팡측의 설명이다. 대표상품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쿠키 트래블 단독 특가로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에서 단독 판매하는 경주
2022-05-03
-
티몬, 월미상상플랫폼과 ‘O2O 서비스 연계’ MOU
티몬이 3일 인천시 월미상상플랫폼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복합문화시설 ‘TYDE(타이드)’ 의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TYDE’ 라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이 체험하고 결제하는 온라인과의 접점을 티몬과 연계해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고객들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돕는다는 계획이다.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추진중인 ‘TYDE’는 인천시 내항8부두 내 폐 곡물창고를 리모델링해 총 5층 규모로 조성하는 복합문화시설이다. 1~2층은 디지털 아트 등 문화 체험, 전시 중심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3~4층은 파주 더티트렁크로 유명한 CIC FNB에서 차별화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
2022-05-03
-
G마켓·옥션,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을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스마일클럽’ 탭을 클릭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 페이백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연회비를 내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스마일캐시를 페이백 해준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SSG 머니로 1:1 전환해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통합 멤버십으로
2022-05-03
-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출연 안마의자 광고영상 ‘마사지의 추억’ 공개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일 TV와 SNS채널을통해 공개된 비-김태희 부부의 이번 신규 영상은 어린시절 누구나 가지고 있을만한 ‘마사지의 추억’을 소환, 가정의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 손 마사지 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핑거무빙(Finger Moving) 기술은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구현하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스 테크놀로지"라며 "바디프랜드는이번 가정의 달 광고에서 마사지를 통해 사랑을 나누었던 어린시절의 따뜻한 기억을 소환하며 마사지를 주고 받는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차별화된 테크놀로지를 표현하고
2022-05-02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가족과 함께 영화 쥬라기 월드 공룡 보세요"
현대백화점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서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 등장하는 대표 공룡 모형을 전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높이 약 2m 크기의 쥬라기 월드에 나오는 대표 공룡인 다이노 블루와 베타 모형이 3D로 선보이며 티라노사우르스, 디메트로돈 등 4개의 공룡 모형이 전시된다. 또한, 티라노사우르스 코스튬 포토 이벤트도 5일 어린이날에 진행된다.
2022-05-02
-
한샘, ‘살면서 부담 없이 고치는 집’ 이벤트 선보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진태)이 살면서 집을 고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살면서 부담없이 고치는 집' 이벤트를 선보이고, 리모델링 고객의 공사 부담을 줄여주는 '호텔 숙박'과 '보관 이사', '입주 청소' 등의 서비스를 오는 6월 30일까지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은 고객이 거주 중인 집을 공사할 때 집안의 모든 짐을 비우고, 공사 기간 동안 머물 임시 숙소를 따로 마련해야 하는 등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또, 한샘은 3일·5일·10일 등 빠른 기간 내 공사를 끝낼 수 있도록 공사 기간을 대폭 축소한 공간별 맞춤 '부분공사 패키지'도 선보인다. 집 전체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살면서
2022-05-02
-
카카오, 가정의 달 5월 맞아 커머스 기획전 진행
카카오(대표 남궁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쇼핑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프렌즈는 각 서비스에 특화된 테마 기획전, 할인행사, 이벤트 등을 열고 구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명품 뷰티 브랜드를 모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MAC,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18개로, 인기 뷰티 브랜드를 총망라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단독 혜택과 함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3일에는 '에스티로더'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
2022-05-02
-
티몬, 가정의달 맞아 12시간 ‘끝장라이브’ 진행
티몬이 2일 가정의달을 맞아 하루동안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이어지는 스페셜 방송 ‘끝장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채널 ‘티비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방송은 티몬의 월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위크’의 일환으로 5월2일 단 하루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티몬이 티비온 방송을 시작한 17년도 이래 3500여회 가까운 라방을 해왔지만 하루 12시간을 거의 연달아 방송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전 9시 ▲한삼인 홍삼 선물세트 방송을 시작으로 10시에는 ▲챔피언/플레이타임 키즈파크 티켓을, 11시에는 ▲던킨 금액권과 포켓몬 도넛세트, 12시에는 ▲카네이션 용돈박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시
2022-05-02
-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선봬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2일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는 지난해 연 1만대 이상 판매된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22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이다.이번 선보인 제품은 동급 사양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작도 간편하다.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 조작이 가능하다. 또, 제품 조작 시, 발생되는 소음은 업계 최저39dB로 보다 조용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큰 인기를 얻은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 사용자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철저
2022-05-02
-
스타벅스 '2022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오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사은 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존에 무료 음료쿠폰 등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던 방식에서 본격적으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으로 증정한지는 2018년 이래로 5년째를 맞았다. '2022 여름 e-프리퀀시'는 ‘MY TRAVEL BUD
2022-05-02
-
롯데홈쇼핑, NFT 마켓플레이스 ‘NFT SHOP’ 선봬…NFT 사업 가속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NFT 마켓플레이스인 ‘NFT SHOP’을 오픈하며 NFT 사업을 가속화한다고 2일 밝혔다. ‘NFT SHOP’은 오픈을 기념해 이달 2일(월)은 11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 NFT를 선보인다. 유명 작가, 파인아트 등 다양한 NFT도 지속적으로 공개한다. 동물 캐릭터 연작작업으로 유명한 조각가 노준 작가와 협업한 벨리곰 NFT 스토리텔링이 담긴 60초 3D영상으로, 300개를 한정 판매한다. 4일(수)은 추상적인 개념을 캐릭터를 통해 시각화하는 인기 작가 ‘모어킹’의 새로운 시리즈 NFT를 소개하고, 오는 9일(월)부터는 롯데홈쇼핑의 가상모델 ‘루시’의 ‘루시X모짜’ 2차 민팅, ‘루시365일’과 내달 개봉을
2022-05-02
-
G마켓·옥션, 판매고객 광고 위한 ‘AI매출업’ 서비스 선봬
G마켓과 옥션이 2일 판매고객의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 ‘AI매출업’ 광고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서는 한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판매고객 대상 2주 무료체험 혜택도 제공한다. ‘AI매출업’ 서비스는 기존 ‘리마케팅’ 광고를 G마켓과 옥션의 AI 엔진을 적용해 더 고도화시킨 광고 서비스다.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자동으로 선정, 구매율이 높은 내·외부 지면에 노출해주는 고효율, 초개인화 광고 상품이다. 특정 상품을 직접 검색하지 않아도 고객의 구매 여정 곳곳에 구매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맞춤형 정보로 노출시킨다는 설명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G
2022-05-02
-
창사 21주년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진행…"벤츠· 스타벅스 등 경품 다양"
창사 21주년을 맞은 현대홈쇼핑이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창사 21주년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회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특별 방송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왕복 항공권·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렌터카 서비스 등이 포함된 '제주도 2인 여행권(6박7일)' 20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 1,000명 등이다.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28일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
2022-05-01
-
현대백화점 24개 전 점포, 13m 초대형 월리 전시 등 8월까지 이색 이벤트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색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8월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과 아울렛 8개점에서 ‘월리와 떠나는 행복 여행 'Where’s Happiness?’을 주제로 한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현대백화점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발맞춰 ‘월리’와 ‘월리 크루’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 전시, 고객 참여형 아트 이벤트, 퍼레이드 등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행사기간 13m에 달하는 초대형 월리 조형물과 1.8m 높이의 월리 크루 조형물 200여 개를 포함해 총 2500여 개의 월리 캐릭터로 백화점 및 아울렛 점포 내·외부를 꾸민
2022-05-01
-
티몬, 어버이날 앞두고 P&G 인기 브랜드 특가 행사 실시
티몬이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P&G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제격인 P&G의 인기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15% 즉시 할인에 카드사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기획전 오픈일인 2일 오후 6시에는 1시간동안 브라운 전기면도기 11종의 상품을 특별 티비온 라이브방송으로 판매한다. 당일 즉시할인에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송 중에만 전제품 추가 10%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경품행사를 통해 구매고객에게 에어팟프로, 휴대용면도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인기모델인 ▲7시리즈의 70-S1200s+CC(세척&충전 스테이션 포함) ▲
2022-05-01
-
한섬, 프랑스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국내 첫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프랑스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Liquides Perfume Bar)의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리퀴드 퍼퓸 바는 지난 2013년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론칭한 향수 편집숍으로, 프랑스 최고 향수 유통·수출 전문가 중 한명인 ‘다비드 프로사드’와 유명 공병(空甁) 디자이너 ‘필립 디 메오’가 공동 창업했다. 이번에 오픈한 판교점 리퀴드 퍼퓸 바 매장에서는 다비드 프로사드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인 ‘퍼퓸 프라팡’(Parfum Frapins)과 ‘어비어스’(Obvious)를 비롯해, 국내 향수 마니아층으로부터 이미 팬덤을 구축한 브랜드인 ‘BDK 퍼퓸’, ‘베로니크 가
2022-05-01
-
롯데홈쇼핑, '실드 스마일' 김지희 작가 작품 12점 '엘라이브' 통해 단독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3일 ‘실드 스마일(Sealed smile)시리즈로 유명한 김지희 작가의 작품을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콘텐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연말 컬처사업팀을 신설한 롯데홈쇼핑은 이날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양적인 재료와 기법으로 팝 아트 스타일을 결합한 ‘실드 스마일’ 시리즈로 유명한 김지희 작가의 작품을 한정 판매한다. 김지희 작가는 미국, 홍콩, 일본 등에서 200여 회 글로벌 전시회에 참여하고 MCM 등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안경과 치아 교정기를 하고 웃고 있는 소녀를 그린 ‘실드 스마일’ 시리즈
202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