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 쓱라이브 통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이브 방송
SSG닷컴이 오는 2일 저녁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신세계그룹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등급 호텔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위트룸 패키지’부터 ‘룸온리’ 상품까지 최대 72% 혜택가에 선보인다.가정의 달 선물과 여름철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5월 9일부터 7월 24일까지 원하는 날에 사용할 수 있는 ‘오픈 바우처’ 형태로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그랜드 마스터스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콘스탄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그랜드 리셉션’ 옵션, 핑거푸드와 글래스
2022-05-01
-
신세계프라퍼티·경기콘텐츠진흥원 협력 사업, ‘iF 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등 3관왕
신세계프라퍼티가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협력 사업으로 추진한 ㈜커즈의 문화기술 프로젝트 ‘LOVE EARTH, SWITCH OFF - 지구를 살리는 어둠’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커뮤니케이션 부문 'winner(위너)'로 선정되며, 지금까지 총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2020년부터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문화기술(CT:Culture Technology) 전람회를 진행, 문화기술 기업 및 창작자에게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는 문화 콘텐츠 향유 기회를 제공해 문화기술산업 활성화를 지원해왔다. 지난해 10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
2022-04-29
-
카카오톡 쇼핑하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톡스토어X판판대로 과정’ 진행
카카오(대표 남궁훈)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톡스토어X판판대로 과정’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과정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판판대로’의 기업회원이면서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스토어(톡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판매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이다. 판판대로는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는 판로정보플랫폼으로, 등록된 회원들에게 판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카카오톡 쇼핑하기는 4월 28일 1차 교육을 시작으로 연간 총 4차례에 걸쳐 약 200명의 판매자들에게 톡스토어 활용 노하우를 담은 교육
2022-04-29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료교환·반품 솔루션 ‘반품안심케어’ 선봬
네이버파이낸셜㈜(대표이사 박상진)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게 배송비를 보상하는 ‘반품안심케어’를 5월 4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반품안심케어’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 뿐만 아니라 오배송과 같은 판매자의 귀책까지, 판매자에게 발생하는 모든 교환·반품 사유에 대해서 배송비를 보상한다. 해외배송 상품이나 무형의 서비스, 쿠폰 등을 제외하고 국내 배송되는 모든 유형 상품 중 판매자가 원하는 대로 개별 적용 가능하며, 택배사에 관계없이 주문 건당 최초 1회 발생한 교환·반품 배송비가 지급돼, 판매자는 대부분의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판매자들이 반품안심케어를 매출 증대
2022-04-29
-
형지 최병오 회장, 매경 이코노미 '대한민국 100대 CEO’ 11년 연속 선정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이 매경이코노미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100 CEO’에 11년연속 선정됐다. 29일 형지그룹에 따르면 최병오 회장은 자수성가형 CEO로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를 비롯해 남성복 예작, 제화명가 에스콰이아, 골프웨어 까스텔바작, 학생복 엘리트 등을 보유한 패션기업을 일궜다. 최병오 회장이 맨주먹으로 일군 패션그룹형지는 매출 1조원대 규모로 성장하여 현재 18개 패션 브랜드로 전국에서 2000여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최병오 회장은 최근 ESG(환경,사회, 지배구조)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7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선포식을 갖고 ‘ESG 그린퓨처센터’를 공식 출범시켰다. 환경재단과
2022-04-29
-
티몬, ‘몬스터위크’ 프로모션 실시
티몬이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프로모션 ‘몬스터위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5월 7일까지 대규모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터위크’는 티몬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전사적 역량을 통합·집중해 티몬 특별 쇼핑 기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몬스터위크 기간동안 상품을 가장 많이 결제한 구매왕(구매액 기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강력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K리그 FC서울-인천유나이티드 전 스카이박스 티켓’,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구찌 GG 마몽 카드케이스 지갑’,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 오드퍼퓸 50ml’,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 50ml’, ‘샤넬 루쥬 코코밤’
2022-04-29
-
위메프, '위메프데이' 개최…여름맞이 상품 특가
위메프는 오는 5월 1~4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맞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에 걸쳐 타임세일을 오픈한다. 시간대별 10개씩, 4일 동안 총 240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타임세일에서는 여름철 패션 의류와 체력 관리를 위한 건강 관리 식품 등을 엄선했다. 카테고리별 여름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최대 20% 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2022-04-29
-
형지I&C 예작, 봄 맞이 정기세일…"프로모션도 다양"
국내패션전문기업 형지I&C(형지아이앤씨 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YEZAC(예작)에서 봄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서 모두 진행되며, 트렌디한 감각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YEZAC(예작) 셔츠와 타이, 벨트 등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YEZAC(예작) 프리미엄셔츠와 타이 또는 벨트를, 아울렛 매장에서는 셔츠와 타이 또는 벨트를 할인 판매한다.YEZAC(예작)에서는 오는 5월 22일까지 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2022-04-28
-
위메프, 소상공인 대상 ‘개인정보보호 컨설팅’ 무료 운영
위메프는 28일 ‘위메프 소담스퀘어 역삼(구 W아카데미)’을 통해 ‘소상공인 개인정보보호 컨설팅’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객정보보호는 온라인 상품 판매를 위한 필수 활동이지만, 어렵게 느껴지는 업무 특성상 애로사항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위메프 소담스퀘어 역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컨설팅 신청이 가능하다. 컨설팅을 신청한 소상공인은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통해 개인정보보호 활동을 위한 제반 사항들을 상담 받게 된다. 온라인 판매 과정에서 어떠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지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는 어떻게 처리하고 관리하는지까지 개별 사안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2022-04-28
-
티몬, 광고천재 씬드론 시즌2서 ‘미샤’ 신상품 50% 할인
티몬이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로 미샤편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MC 장준과 함께 홍보 전단지를 만들 특별 게스트로 9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출연한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전문가답게 미샤 앰플의 성분 분석은 물론 직접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풀어 설명한다. 이후 MC 장준과 함께 미샤 제품의 특징을 담은 전단지를 직접 만든다.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2022-04-28
-
NS홈쇼핑, 중소기업과 상생…‘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NS홈쇼핑이 5월 1일까지 이미용 박람회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제 53회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이미용 상품 전문 박람회이다. 2020년부터 코로나 여파로 취소되었던 박람회가 올해 재개되면서 NS홈쇼핑이 2020년 박람회 참가를 위해 모집했던 협력사들과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NS홈쇼핑이 운영하는 박람회 부스는 37개 브랜드의 1420개 상품으로 참가 업체의 샘플 상품을 직접구매 했으며, 통관과 바이어 매칭을 위한 서류작업 등 박람회에 필요한 절차에 따른 비용을 모두 지원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을 통해서도 소개된 바 있는 중소기업의 우수한 패
2022-04-28
-
노랑풍선X홈앤쇼핑, ‘싱가포르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선봬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28일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과 함께 특별기획으로 ‘싱가포르 3박 5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저녁 6시 40분부터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싱가포르 3박 5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탑승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시내 중심가인 오차드로드와 센토사섬까지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전일정 조, 석식과싱가포르 3대 특식(페라나칸, 스팀보트, 레드하우스 칠리크랩)도 맛볼 수 있다. 홈앤쇼핑 본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리버보트 탑승, 싱가포르 명물 카야잼& 히
2022-04-28
-
CJ제일제당,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 획득…제로웨이스트 실현 나선다
CJ제일제당은 28일 글로벌 환경·안전 인증기업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폐기물 매립 제로(ZWTL:Zero Waste To Landfill)' 골드등급을 획득, 제로웨이스트 실현에 나선다고 밝혔다. ‘폐기물 매립제로 인증’은 기업의 자원순환 노력을 평가하는 지표로서 글로벌 인증회사인 UL이 검증을 한다. 사업장 폐기물을 소각∙매립하지 않고 자원으로 활용하는 비율에 따라 실버(90∼94%), 골드(95∼99%), 플래티넘(100%)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에 골드등급을 받은 사업장은 스팸, 햄∙소시지 등을 생산하는 충북 진천공장으로, 폐기물 재활용률 99.46%를 인정받았다. 진천공장은 제품 생산 후 부산물로 발생한 비지 등의 활용가치를 높여
2022-04-28
-
쿠팡, ‘경북세일페스타 품평회’ 참여…'중소상공인 지원'
쿠팡이 ‘2022 경북세일페스타 상반기 품평회’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함께 개최하는 경북세일페스타 품평회는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쿠팡을 비롯한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경북 도내 예비 창업자 및 중소기업 100개 사와 현장에서 소통하고 경북 지역의 우수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실제 입점 기업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구체적인 판매 경험도 공유한다. 이날 소개하는 기업은 육가공 업체 ㈜참푸드팜으로, 지난해 ‘경북 김천 쿠팡&경북 입점품평회’를 계기로 쿠팡에 입점해
2022-04-28
-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에코’ 론칭…"뫼비우스 띠로 친환경 순환경제 형상화"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는 자원 순환에 초점을 맞춘 순환경제(Circular Economy)를 실현하기 위해 친환경 통합 브랜드 ‘에너지플러스 에코(Energy Plus Eco)’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GS칼텍스는 지난 2020년 에너지기업의 변화와 확장의 의지를 전달하는 에너지플러스(Energy Plus) 브랜드를 론칭하고, 미래 지향적 사업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 사용해 왔다.이번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에너지플러스 브랜드가 확장된 개념으로, GS칼텍스가 추구하는 자원효율화 및 탄소저감의 가치를 담은 친환경 통합 브랜드이다. 친환경 사업의 핵심인 순환 경제의 가치를 뫼비우스의 띠로 형상화하고 화살표를 통한 변화와 확장 의지를 브랜드 로
2022-04-28
-
락앤락, 내열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홈앤쇼핑서 방송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홈앤쇼핑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은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본 세트 7종(직사각 380ml 2종, 630ml 2종, 1L 2종, 1.6L 1종)과 프리미엄 세트 18종(직사각 380ml 4종, 630ml 4종, 1L 4종, 1.6L 2종, 950ml 2종, 세척솔 2종)으로 구성됐다. 2020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단독 특별 구성을 선보이는 것이다. 기본 세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를 다양하게 준비했고, 프리미엄 세트는 기본 세트 2배 구성에 디저트나 장
2022-04-28
-
롯데홈쇼핑·초록뱀미디어, 공동제작 ‘랜선뷰티’ 첫방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28일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뷰티 예능 ‘랜선뷰티’가 내달 4일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0억 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뷰티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 내달 4일(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방영되는 ‘랜선뷰티’는 21년차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메이크업
2022-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