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24일(오늘) 자정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날 FC와 에버튼 FC의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홈경기가 진행됐다.이날 아스날 FC는 베예린, 토레이라, 파파스타토풀로스, 몬레알, 외질, 오바메양, 램지, 샤카, 라카제트 등의 선수가 출전을 하였고 에브튼 FC는 데이비스, 시구르드 손, 디뉴, 킨, 케니, 조우마, 히샬리송, 월컷, 픽포드 등의 선수가 출전을 한 가운데 전반 1분 만에 에버턴이 기회를 잡으며 칼버트 르윈이 오프사이드 라인을 제치고 체흐랑 일대일 찬스를 맞이하지만 체흐가 공을 재빨리 쳐내며 위험한 위기를 넘기게 된다.반격에 나선 아스널은 전반 15분경 몬레알의 슈팅이 골키퍼의 선
-
-
리버풀 사우스햄튼 경기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리버풀은 2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사우스햄튼과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리버풀은 알리송, 알렉산더-아놀드, 마팁, 반다이크, 로버트슨, 바이날둠, 헨더슨, 샤키리, 마네, 살라, 피르미누가 선발 출격함을 알렸다.한편 리버풀 사우스햄튼 경기는 스포티비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된다.
-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울버햄튼 경기가 화제다. 맨유 울버햄튼 경기를 두고 누리꾼들은 "재미있는 축구가 좋지만 경기력부터 끌어올리고 무리뉴식 축구 한번 제대로 해서 4연승 가자","울버햄튼도 구단주 바뀌고 자금 풀고나서 예전 울버햄튼이 아니라 만만치 않다. 치고 받는 재밌는 경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2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울버햄튼과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한편 이날 맨유는 데헤아, 발렌시아, 린델로프, 스몰링, 쇼, 펠라이니, 프레드, 포그바, 린가드, 루카쿠, 산체스가 선발 출격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