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4(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여기어때, 유튜브 아시아-태평양 광고 리더보드 선정
겨울을 달군 여기어때의 광고 캠페인 ‘폴킴이 노래하는 따뜻한 연말 준비’ 편이 유튜브의 ‘12월 아시아-태평양(APAC) 애드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APAC 애드 리더보드는 광고 영상 조회수, 시청 시간 등을 평가해 시청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한 브랜드에 돌아가는 영예다. 여기어때를 포함해 구글(인도), 나이키(일본), 맥도날드(말레이시아), 펩시(필리핀) 등 13개의 캠페인 영상이 선정됐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광고 중 대한민국의 광고는 여기어때의 겨울 캠페인이 유일하다. 여기어때의 겨울 캠페인은 가수 폴킴이 핑클의 ‘화이트’를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올 겨울 안전한 숙소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자는 메시지가 아름다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2
롯데호텔, 2021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포 밸런타인데이(Must be Strawberry for Valentine Day)’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다. 겨울철 롯데호텔 서울 대표 프로모션인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2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커플용 마스크 스트랩 2개,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더 로맨틱 모멘츠(The Romantic Moments)’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스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2
안다즈 서울 강남,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선보여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 편안한 명절 호캉스를 위한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마사지기와 스파 트리트먼트, 레이트 체크아웃 등 외부 여가 활동이 어려운 요즘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온전한 ‘휴식’에 주목했다. 바쁜 명절 연휴를 보낸 뒤 객실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를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연인이 함께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둘만을 위한 완벽한 안식처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근육을 풀어주는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를 받은 뒤에는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집중 마사지에서 여성은 익스프레스 페이셜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남성은 풋 마사지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중 선택 가능하다. 원형 나무 욕조에서는 장미 꽃잎을 띄우고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다방, TVC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유형석)는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까지 싹 다 다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1월 1일 이후 다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자취방을 구하고 계약을 마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다방으로 방을 구한 사연과 함께 실제 방 사진 및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 ▲월세 12개월치(1명) ▲6개월치(2명) ▲1개월치(5명)와 ▲생활 용품(7명) 등 월세 지원 및 자취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월세까지 싹 다 다방!’은 다방이 사용자들의 월세를 지원하고자 2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야놀자,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 영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속적인 미래성장 동력 발굴 및 강화를 위해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Chief Investment Officer, 이하 CIO)를 영입했다. 신임 최찬석 CIO는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20여년 간 벤처캐피털(VC), 투자은행(IB) 및 산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투자 전문가다. 넷마블 투자전략실장(상무)으로 근무하며 넷마블을 비롯한 계열사 투자 및 M&A, IR 등을 총괄했으며, 코웨이 및 카밤 인수를 비롯해 빅히트, 카카오뱅크 등 투자를 주도했다. 특히, 넷마블 IPO 작업을 진두지휘하며 지난 2017년 당시 역대 2위 규모의 기업공개를 성공시킨 바 있다. 야놀자는 투자업계와 산업계를 두루 경험한 최 CIO의 전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착한 나눔] 롯데호텔, 마음온도 37°C 캠페인 후원금 기부
롯데호텔이 소외계층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음온도 37°C 캠페인’ 진행으로 조성한 후원금을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마음온도 37°C는 롯데그룹과 구세군이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구세군에 1만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에게 ‘나눔 목도리 키트’를 증정하고, 후원자가 직접 만든 목도리도 함께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이다.롯데호텔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 24일부터 약 20일간1인당 1개씩 뜨개질 키트를 받아 직접 목도리를 만드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후원자가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만든 목도리와 자필 메시지 카드를 포장해서 후원금과 함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롯데호텔, 설맞이 드라이브 스루 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이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로 설맞이 음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단품 메뉴로부터 시작된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메뉴는 최근 파인 다이닝을 가정에서 재현하는 코스 요리로까지 영역을 넓힌 데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Special Drive-Thru)’는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작년 선보였던 추석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총 3종의 상품 구성 중에서 선택했던 데 비해 더욱 다양해진 13종의 메뉴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설 맞이 상품답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글래드 호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6' 서베이 결과 발표
글래드 호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여섯 번째 주제인 “가정 간편식(HMR)도 ‘구독’과 ‘좋아요!’”의 서베이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한 가정 간편식 제품의 선호도와 이용 빈도, 구독 서비스의 이용 행태와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 결과 총 1,003명이 참여했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은 여성이 63%, 남성이 37%, 연령대로는 30대 초반 23%, 20대 중후반 18%, 30대 중후반 18%, 40대 중후반 14%, 40대 초반 12% 등 가정 간편식을 주로 이용하는 20대 중후반~30대 중후반의 연령대가 참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설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한정 특가’를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할인된 가격에 투숙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단,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본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강남▲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동시 진행되며, 2021년 2월 1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재계뉴스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삼프로TV, ‘위즈덤 칼리지’ NOL 라이브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2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3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4
아모레퍼시픽, 3분기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5
언어별 색상 자막 도입 '넷플릭스' 10월 OTT서비스 관심도 1위…티빙·디즈니플러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보상플랫폼 최희상 대표 "토지보상·세무·벤처소득공제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