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3차 워케이션 부산서 진행…"지역경제 활성화"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부산에서 3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3차 워케이션은 임직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부산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선정해 오는 12월 3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각 7일 간 호텔과 식사를 지원한다.이에 더해 야놀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요트체험 또는 부산엑스더스카이 등 관광상품 체험권을 제공하고, 보다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 제공을 위해 인근 공유 오피스 이용권도 증정한다고 전했다.야놀자는 워케이션 기간 지역 식당을 방문하거나 플로깅에 참여한 후 SNS 해시태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플로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체크인
2022-11-11
-
여기어때, '해외갈때 여기어때' 캠페인 영상 공개…"해외특가 상품 선봰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11일 겨울 브랜드 캠페인 ‘해외갈때 여기어때’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장기하, 민니, 이용진, 마츠다, 그렉, 파트리샤, 미초바, 파비앙 등 8명의 다국적 모델들과 함께 해외여행의 매력을 표현한다. ‘해외갈때 여기어때’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유쾌하고 자유로운 해외여행의 모습으로 8명의 다국적 모델들이 뉴욕, 파리, 오사카, 태국, 튀르키예 등 세계 여행지를 날아다니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여름 캠페인부터 호흡을 맞춘 가수 장기하, 유튜브 웹 예능 ‘튀르키예즈(터키즈)’로 유명한 이용
2022-11-11
-
여기어때, 국내 관광지 다양화 나선다
여기어때가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곳곳의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인구 감소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관광주민증’ 홍보에 나선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은 지자체별 숙박, 식음 등 편의시설과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명예 시민증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23일까지 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대구, 충북, 전남, 경북 등 89개 인구 감소 지역의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지역별 인기 숙소를 추천해 여행의 편의성을 높인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다양한 관광
2022-11-10
-
야놀자, 자회사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해외여행 특화 나선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 잡기에 본격 나선다. 야놀자는 지난해 인터파크 인수 및 인터파크의 트리플 합병으로, 국내 다채널 운영 여행기업으로 도약함으로써 다양한 특화전략을 구사할수 있게됐다. 먼저, 야놀자는 글로벌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약으로 확보한 해외호텔 상품과 해외여행도 국내처럼 준비할 수 있는 ‘이용 편의성’을 강점으로 해외여행 수요를 유치한다. 현재 글로벌 OTA 및 해외 인기 호텔 체인과의 직접 연동을 통해 전 세계 140만여 개 숙소를 판매 중으로 연중 365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고객 상담 센터를 운영해 기존 해외 온라인 여행사의 불편 사항을 효율적으로
2022-11-09
-
제주신라호텔, 가을 맞아 억새 관광 프로그램 선봬
제주도가 억새 관광을 위한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의 가을은 ‘억새의 계절’이라고 불릴 정도로 은빛 억새의 물결이 곳곳에 펼쳐진다. 제주 산굼부리, 새별오름 등 제주의 억새 명소에는 바람에 일렁이는 억새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여행객들로 북적이기도 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 호텔에서 출발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 더 어텀 (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은 11월 시즌에는 억새 테마로 운영된다.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
2022-11-09
-
시그니엘 부산, 룸 스프레이 '센츠 오브 시그니엘' 출시…"기념 패키지 선봰다"
시그니엘 부산은 호텔의 신규 시그니처 상품인 룸 스프레이를 먼저 써볼 수 있는 ‘센츠 오브 시그니엘(Scents of SIGNIE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롯데호텔은 지난 2019년 6월 시그니엘 호텔의 서비스 스케이프 향상을 위해 시그니처 향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를 개발했으며, 이 향은 당초 내부 조향용으로 개발했지만 호텔 방문객들의 연이은 구매 문의에 홈 프래그런스(Home Fragrance) 제품화되어 디퓨저로도 출시됐다고 설명했다.롯데호텔에서는 디퓨저에 이어 3년만의 신제품으로 발향력이 향상된 룸 스프레이를 발매했다. 룸 스프레이를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신상품의 출시를
2022-11-09
-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동시 석권…"고객 경험 개선 힘써"
롯데호텔이 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인증 수여식’에서‘KS-SQI 호텔 부문과 비즈니스호텔 부문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은 10년 연속, 롯데시티호텔은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KS-SQI는 서비스 업종에 속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측정한다. 롯데호텔은 글로벌 서비스 품질 통합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 개선에 힘써온 노력이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분석된다며, 전담 부서인 CX(Customer Experience)담당을 필두로 자체 고객 관
2022-11-08
-
팬투, 청량·섹시미 공존하는 정현 단독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는 크리에이터 정현의 청춘·성장 서사를 담은 화보 ‘영 앤드 뷰티풀(Young&Beautiful)’ 제작 비하인드를 독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정현의 남다른 비주얼부터 풍부한 표정 연기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정현은 꽃 속에 둘러싸여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정원에 물을 주거나 비눗방울 놀이에 심취하는 등 하이틴 무드의 해맑은 소년미를 발산한다. 이어 퇴폐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짙은 메이크업과 착장으로 옴므파탈의 정석을 선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영 앤드 뷰티풀’ 화보는 브라운
2022-11-07
-
에프엔에스-씨엘, K팬덤투어 모빌리티 서비스 공동개발 MOU 체결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를 운영 중인 에프엔에스 주식회사(이하 ‘에프엔에스)가 모빌리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씨엘(이하 ‘씨엘’)과 손잡고 한류 팬덤을 위한 여행 서비스 공동개발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국내 및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관광사업 공동협력 △관광형 온디맨드 모빌리티 분야 서비스 협력 △한류 산업 및 K-팬덤 서비스 공동 개발 등 양사 간 상호 협력을 통해 긴밀한 공조 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에프엔에스는 씨엘과의 협약을 통해 내년 상반기 ‘팬투로드(가칭)’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팬투로드’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의 집단지성을 기반으로 스타의 여행지
2022-11-02
-
호텔신라 올 3분기 영업이익 266억원…"순이익 흑전 성공"
코스피 상장사 호텔신라(008770)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266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7%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8일 공시했다.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347억원을 23% 하회했다.매출은 1조3,618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1%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40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부문별로 보면 TR(면세점) 부문 매출은 1조197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0% 늘었으며 특히 국내 시내 면세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공항 면세점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99% 증가했다.반면 면세점 영업이익은 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97% 급감했다.호텔·레저 부문 매출은 1,64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8
2022-10-28
-
야놀자, 전시 예매 전용관 성장세…"여가활동 회복 영향"
야놀자(대표 이수진)의 전시 예매 전용관이 여가활동 회복 영향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야놀자는 지난 7월 전시 예매 전용관을 선보인지 3개월 만에 야놀자의 전시 예매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89%, 거래액은 283% 신장했다고 27일 밝혔다.이에 야놀자는 해당 전용관을 통해 전시·공연·축제 등의 예매와 추천을 지원하고, 대형 인기 전시의 단독 선예매를 진행하는 등 인벤토리와 고객 혜택을 강화해 증가하는 여가활동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더불어 야놀자는 전시에 대한 고객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전시를 추천하는 ‘가을 전시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이달 말까지 프랑스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
2022-10-27
-
노랑풍선, 초등학생과 사회공헌 프로그램 '같이가요 서울여행' 진행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지난 22일, 초등학생과 함께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시내 곳곳을 탐방하는 ‘같이가요! 서울여행’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018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시작한 ‘같이가요! 서울여행’은 노랑풍선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되었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임직원으로 구성된 노랑풍선 봉사단 9명과 청운보육원 초등학생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은 ‘노랑풍선 시티버스’에 함께 탑승했다.뿐만 아니라 △4가지 코스를 따라 서울숲을 탐방하며 자연을 느끼는 ‘나도 서울숲 탐험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직업 체험과 수조 시설을 관
2022-10-26
-
인터파크·야놀자, 라이브방송서 ‘발리 항공권·자유일정 패키지’ 특가 판매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리 항공권 및 자유일정 4박 6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인터파크TV·야놀자TV에서 발리 직항 대한항공 왕복항공권과, 전일정 5성급 모벤픽리조트 투숙·3일 자유일정·체크아웃 후 관광지 투어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상품 구매는 생방송 중 전액 지불하지 않아도 예약 접수할 수 있으며 방송 종료 후에는 오는 11월 2일까지 양사의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예약 및 구매한 고객은 오는 27일부터 해피콜을 통해 출발일(11월 10일~내년 3월 30일), 조건 등을 선택해 전액 결제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생방송 중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2022-10-26
-
서울신라호텔, 아트클래스 진행…"도심 속 가을, 화폭에 담으세요"
서울신라호텔은 초보자도 스쳐 지나가는 가을을 화폭에 담을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26일 서울신라호텔은 올 가을 호텔에서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아트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간단한 미술 수업은 색을 칠하는 과정에서 정서적 안정감을 주며, 심리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아트 클래스가 진행되는 산책로 팔각정 인근 ‘메모리즈힐’은 맑은 하늘과 붉게 물들어가는 나뭇잎들을 배경 삼아 조성돼 클래스 수강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라이빗하게 일별 최대 6객실(12명)까지만 참여가 가능하다.‘어텀 힐링 아트(Autumn Healing Art)’ 패키지에 포함된 아
2022-10-26
-
야놀자, 편의점 CU와 핼러윈·빼빼로데이 스낵 패키지 선봬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편의점 CU와 핼러윈 및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스낵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야놀자와 CU의 스낵 패키지는 야놀자가 지난 5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한 고양이 캐릭터 핑크홀리데이를 활용한 핼러윈 패키지 3종 및 빼빼로데이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됐다.핼러윈 패키지는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빼빼로데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는 이번 협업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핼러윈데이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레스케이프 호텔 등 서울 호텔 10여 개를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2022-10-25
-
시그니엘 서울, 빈 필하모닉 내한공연 관람 패키지 선봰다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 최정상급 오케스트라 ‘빈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멜로디 포 오텀 나이트(Melody for Autumn Night)’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180년 전통의 빈 필하모닉은 ‘벨벳 같은 우아함’으로 대변되는 특유의 ‘빈 필 사운드’로 유명하다. 유럽의 음악 수도라 불리는 빈에서 탄생한 오케스트라 고유의 음색을 유지 하기 위해 빈 오보에, 빈 바순, 빈 호른, 로터리 튜바, 욀러 클라리넷 슈넬라 팀파니 등 19세기 후반 빈에서 개발됐거나 쓰였던 악기를 여전히 사용한다.빈 필하모닉은 내달 3일 펼칠 공연 1부에서 바그너의 오페라 '파르지팔' 전주곡과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교향시 '죽음과 변용', 2
2022-10-24
-
여기어때, ‘쇼미더머니 11’ 협찬사 참여…"1억원 상당 LA 항공·숙박권 지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쇼미더머니 11의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새로운 한국 힙합의 미래를 이끌어갈 ‘더 뉴 원(The New One)’을 위해 역대급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으며 이는 1억원 상당의 LA 왕복 항공·숙박권이다. 쇼미더머니 11의 우승자는 항공기 일등석(동반 1인)을 타고 ‘비벌리힐스 윌셔 어 포시즌스 호텔’에 7일간 숙박(최대 4인)하며 LA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 이번 시즌은 '더 뉴 원'란 콘셉트로 새로운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1명의 래퍼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내겠다는 포부이며 첫 방송 전부터 릴보이·그루비룸, 저스디스·알티, 박재범·슬롬, 더콰이엇·릴러말즈 등 역대
2022-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