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전 직원 대상 1000만원 상당 주식 무상 지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1천만 원 상당의 야놀자 주식을 무상 지급한다.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구성원의 소속감 고취와 회사의 비전 공유를 위해 무상으로 주식을 부여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연봉 및 보너스 등 기존 보상체계와 별개로 지급되며, 현재까지 총 2회에 걸쳐 부여됐다. 재원은 공동창업자인 이수진 총괄대표와 임상규 C&D 대표가 보유한 회사 주식 60만주를 무상 출연해 마련했다. 이번 전 직원 무상 주식 부여 프로그램은 기존 구성원뿐만 아니라 새롭게 영입되는 인재들까지 확대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 경우, 현재 재직 중인 모든 직원들과 신규 입사자들은 무상
2021-03-08
-
롯데호텔, ‘파인 다이닝 앳 홈’ 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코로나 전후 식품 소비 변화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7명이 집밥 식사 횟수가 증가했다고 답할 정도로 외식 문화가 변화한 가운데 홈파티를 위한 소품 역시 매출이 전년보다 30% 가량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포근해진 날씨에도 여전히 강조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봄맞이 ‘피크닉족’들보다는 집에서 소모임을 즐기는 ‘홈파티족’의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요리는 물론 소품까지 특별한 홈스토랑을 만들어 줄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파인다이닝 앳 홈(Fine Dining at Home)’은 일품 요리 위주의 일반적인 투고(To-
2021-03-07
-
인터파크투어, 7일 단 하루 인생날 여행편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오늘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가 매월 7일 하루동안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90% 이상 할인가로 마련한 ‘티웨이항공 제주항공권’(1700원~), 50% 할인가부터 선보이는 ‘제주도 렌터카’(9900원~)가 있다. 또한 ‘L7 홍대 바이 롯데’(4만7000원~), ‘알로프트 서울 강남(6만원~)’ 등 호텔도 있다. 아울러 기존 국내숙박 위주로 진행했던 타임딜 상품을 해외숙박, 전시티켓으로 확대 진행한다.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TV 홈쇼핑을 통해 해외 리조트 상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것을 기념해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푸꾸옥 5성급 풀만 비치 리
2021-03-07
-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맞아 '포 마이 피앙세' 선보여
최근 여기어때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념일에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로 ‘로맨틱한 숙소'가 선정됐다. 단순히 주고받는 선물보다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내는 뜻깊은 시간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롯데호텔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구름 위에서의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특전으로 주어
2021-03-05
-
새 옷 입은 여기어때, 취향 중심 플랫폼으로 진화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확 바뀌었다. 홈 개편으로 새 옷을 입고 이용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여기어때는 5일 앱을 개편하고 ‘취향 중심’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번 앱 개편에선 사용자의 이용 패턴에 따른 차별화 된 홈 화면 제공하고, ‘취향 필터’를 추가했다. 모텔이나 호텔 등 개별 카테고리의 방문 빈도를 반영해 고객에게 차별적인 이용 경험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홈 화면 개편은 개인화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첫걸음이다. 모든 이용객에게 공통으로 제공했던 홈 화면을 앱 사용 성향에 따라 개별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어때 고객은 앞으로 앱을 열면 모텔, 호텔과 리조트 등 이용 빈도가 높은 상품의
2021-03-05
-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토마호크 스테이크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압도적인 크기의 비주얼과 맛으로 최근 많은 방송 출연 및 SNS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1일부터 진행한다. 평소 집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라임 등급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무게가 약 1kg으로 2~3인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양이며, 긴 갈비뼈를 따라 꽃등심 등 최고급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닝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2021-03-04
-
인터파크투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투어가 포스크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다시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방콕 호텔을 첫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괌 호텔을 준비한 것. 인터파크투어 측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선호가 높은 괌을 두 번째 여행지로 선정해 인기 호텔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는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하다. 특히 3박 예약시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및 에프터눈티 제공, 클럽라운지
2021-03-04
-
롯데리조트속초, 문우당서림 연계 '문우당 라운지' 오픈
역사가 오래된 서점들이 자리한 강원도 속초시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 독립서점 붐에 힘입어 지역 서점투어의 흥행을 견인해오고 있다. 이러한 속초 서점투어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새로운 독서 공간이 롯데리조트속초에 문을 열었다. 속초 시내 최초의 북라운지 ‘문우당 라운지’는 1984년 문을 연 속초 향토서점 문우당서림과의 콜라보로 탄생하게 됐다.지난달 26일 문을 연 이곳은 롯데리조트속초 로비 1층과 2층에 총 442㎡(약 134평) 규모로 조성이 됐다. 1층의 경우 전 좌석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동해 바다 뷰를 감상하면서 독서를 즐겨볼 수 있으며, 비치된 도서들은 문우당서림이 직접 큐레이팅한 주제를 기준으로 준비가 되
2021-03-04
-
여기어때, GS25와 손잡고 화이트데이 선물 출시
여기어때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GS25의 주요 거점 점포(약 1500여곳)에서 ‘화이트데이 여기어때’ 패키지를 판매한다. 5000개 한정 수량 제품으로, 점포별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2번째 기념일 선물 출시다. 패키지는 8800원에 두 배 이상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어때 1만원 쿠폰 ▲랄라블라 할인권 ▲말랑카우 밀크 ▲가나 마일드 ▲가나 초코바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에이스 크래커 ▲ABC 초코쿠키 등 총 8종의 선물이 담겼다. 여기어때 쿠폰은 숙박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등
2021-03-03
-
야놀자, 글램핑·카라반 카테고리 고속 성장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글램핑·카라반 카테고리가 야외형 숙소 인기에 힘입어 고속 성장 중이다. 올해 1, 2월 기준 야놀자의 글램핑·카라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0% 신장세를 보였다. 동기간 중 예약 건수도 261% 이상 늘어 소규모로 즐기는 안전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역별로는 경기도, 강원도가 높은 이용률을 보였고, 특히 경기도 가평, 포천, 홍천 등이 인기를 끌었다. 수도권에서 자차 이동이 가능한 숙소들의 인기가 지속되는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지난해 6월, 야놀자는 전국 240여개 유명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를 한 눈에 확인, 예약 가능한 글램핑·캠핑 카테고리를 신
2021-03-03
-
야놀자, 환경보호 위한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진행하는 탈(脫) 플라스틱 실천운동이다. 참여사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약속을 게시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해 캠페인을 이어간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했다. 먼저, 전 직원에게 머그컵을 지급하고 사무용품 주문 시 종이컵 등 일회용품 구매를 차단해 사내에서 일회용 및 플라스틱컵 사용을 제한한다. 또한, 신규 입사자 전원에게 친환경 소재의 북커버로 만든 노트를 제공하고
2021-03-02
-
숙박 플랫폼에 스며든 'VR' 고객 예약 이끈다
VR(가상현실)콘텐츠가 숙박 플랫폼에서도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콘텐츠의 생동감 덕분에 방문 전 숙소 이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떠올랐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인 ‘블랙’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VR기법으로 찍은 360도 숙소 이미지(이하 VR콘텐츠)가 고객의 예약 확률이 높인다고 밝혔다. VR콘텐츠를 감상한 이용자의 예약률은 아무런 콘텐츠를 확인하지 않은 경우보다 2.8배까지 상승했다. 일반 사진만 봤을 때 1.9배 높아지는 것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이다. 또한, 사진과 함께 VR콘텐츠를 체크한 경우, 예약 가능성은 3.3배까지 치솟았다. 블랙을 제외한 일반 호텔 부문에서도 VR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2021-02-26
-
야놀자,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 '세계 최고의 여행 앱' 수상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 2020(Uzakrota Travel Awards 2020)’에서 ‘세계 최고의 여행 앱(World’s Leading Travel App)’에 선정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는 세계 최대 관광 단체 중 하나인 터키의 우자크로타가 여행 및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해 진행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여행객 투표로만 수상이 결정돼 공정성이 높은 시상식으로 손꼽힌다. 올해는 총 45개 부문에 걸쳐 후보를 선정했으며, 지난 1월 25일부터 약 2주간 전 세계 18만 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했다. 야놀자는 이번 어워즈에서 ‘최
2021-02-25
-
메가박스, 2021 시즌 유니텔 오페라 라인업 공개
최근 극장가가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활로를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메가박스는 2009년 국내 영화관 최초로 오페라를 상영하며 일찍이 상영 콘텐츠 저변 확대에 힘써왔다. 특히, 2016년에는 전 세계의 클래식 공연을 영화관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를 선보였으며, 이후 오페라 공연을 정기적으로 상영하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성에 기반한 문화 콘텐츠 확산에 앞장서 온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이번에는 ‘클래식 소사이어티’를 통해 ‘2021 시즌 유니텔 오페라’ 라인업을 공개했다. ‘유니텔 오페라’는 유럽 최고의 클래식 음악 영상 제작 프로덕션인 유
2021-02-25
-
여기어때, 20대 응답자 절반 이상 "가장 받고 싶은 기념일 선물은 숙소 예약"
20대가 연인 간 기념일을 위한 선물 1위로 '숙소'를 꼽았다. 초콜릿이나 사탕 같은 일반적 선물보다 둘만의 뜻깊은 시간을 선호하는 추세가 반영됐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20대 앱 이용자는 ‘로맨틱한 여행을 위한 숙소'를 기념일 선물 1위로 택했다. 남성 응답자의 53%, 여성 응답자의 61%의 지지를 받았다. 초콜렛이나 사탕(남 34%, 여 44%)보다 높은 수치로, 단순 선물보다는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에 가치를 두는 것으로 분석된다.기념일 선물로 연인이 숙소를 예약했다면, 남성(94%)과 여성(95%) 모두 대부분 ‘만족한다’고 답변해 선물로서 가치가 높게 나타났다.20대 10명 중
2021-02-24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THREE'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이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THREE – FROM THE APMA COLLECTION'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현대미술 소장품을 한 자리에 모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APMA, CHAPTER THREE'는 2021년에 개최하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의 첫 전시로, 다채로운 세계 현대미술의 흐름을 대표하는 소장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2019년 2월 첫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ONE'과 2020년 7월 고미술을 다룬 'APMA, CHAPTER TWO'에 이은 세 번째 소장품 특별전이다. 이전 두 전시에서는 1979년
2021-02-23
-
인터파크투어, 국내항공 고객 전용 혜택 강화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항공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서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존보다 할인 혜택을 강화해 국내 숙박 1만원 할인 쿠폰 및 제주 렌터카 25% 할인 쿠폰을 자동 발급해준다. 특히 국내 숙박 혜택은 기존 3천원 할인에서 상향한 것으로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추가 혜택으로 족욕 무료체험권,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5만4000원 쿠폰 제공을 비롯해 VVIP 고객을 대상으로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1.5% 적립해준다. 이 모든 혜택은 상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티웨이 항공 3월 출발 항공권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김포/청주/대구/광주/부산에서
202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