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4(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롯데리조트부여, 전세계 유일무이 ‘빼빼로&프렌즈’ 패키지 선보여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의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를 만족시키기 위한 각양각색의 빼빼로 관련 상품과 마케팅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유일무이한 빼빼로데이 상품이 올해 새롭게 등장했다. ㈜호텔롯데의 롯데리조트부여는 업계 최초로 롯데제과의 과자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객실에 도입한 빼빼로프렌즈룸을 작년 12월에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해당 객실이 포함된 ‘빼빼로&프렌즈’ 패키지를 11월 6일부터 빼빼로데이 당일인 오는 11일까지 단 6일간 판매한다. 롯데리조트부여의 캐릭터룸인 ‘말랑이(롯데제과 카라멜 제품 ‘말랑카우’의 캐릭터)룸’과 ‘빼빼로룸’은 리뉴얼 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8
웹젠, 2020년 3분기 실적 발표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0년 3분기 실적을 공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늘(11월 6일) 공시된 웹젠의 2020년 3분기 실적은 영업수익이 1069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2019년 3분기) 대비 125.8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434억원, 당기순이익은 339억원으로 각각 134.45%, 121.15% 올랐다. 직전분기(2020년 2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수익,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각각 77.66%, 164.70%, 129.58% 성장했다. 웹젠의 분기매출이 1천억원을 넘어선 것은 창사 후 처음이다. 3분기 실적상승은 올해 출시된 신작게임들의 흥행이 이끌었다. 올해 상/하반기에 출시된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MU Archangel)’과 ‘R2M(Reign of Revolution Mobile)’은 현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한국관광공사 ‘한국의 아름다운 건축물 가이드북’ 발간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한국의 전통과 현대적 미를 갖춘 국내 소재 건축물을 소개하는 ‘한국의 아름다운 건축물 가이드북’을 4개 국어(영문, 일문, 중문 간‧번체)로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책자 소개에 달린 “시간은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거장의 손길. 시간을 견뎌낸 것들은 빛나는 얼굴이 살아난다”는 박노해 시인의 글처럼 이 가이드북은 우리 역사와 함께 한 과거의 건축물에서부터, 오늘날 현대의 트렌드와 미를 독창적으로 살려내 빛을 내고 있는 건축물까지 모두 56개를 담았다. 관광객을 위한 가이드북인 만큼 자칫 어려워질 수도 있는 건축에 관한 설명을 전문가의 손에서 보다 쉽게 풀고, 안에 담긴 스토리를 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Dear Heroes)’ 캠페인 패키지 수익금 기부
롯데호텔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디어 히어로즈(Dear Heroes)’ 캠페인을 통한 패키지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디어 히어로즈’ 캠페인은 국가유공자, 보훈 보상 대상자를 비롯한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과 코로나 19 극복에 힘쓴 의료진 및 질병관리본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국내 롯데호텔 17개 전 체인(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에서 선보였다. 패키지 수익금으로 마련된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넥슨, ‘네코제9’ 티저 영상 공개…‘게임을 방구석으로 배달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달 27~29일 사흘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Nexon Contents Festiva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게임을 방구석으로 배달합니다’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은 실시간 설명과 댓글로 거래가 이뤄지는 방구석 라이브 경매, 유저 아티스트가 넥슨 지식재산권(IP)을 재해석해 만든 상품을 판매하는 네코상점 등 네코제9 프로그램의 세부 일정을 담았다. 넥슨은 이번 네코제9에서 지난 달 28일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본격적인 협업에 나선다. 도티, 유병재 등 샌드박스 소속 인플루언서는 전지적 공작시점부터 보이는 라디오, 네코제 뉴스특보까지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네이버웹툰, 누적 조회 수 32억 뷰 ‘유미의 세포들’ 7일 완결
총 누적 조회 수 32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이 막을 내린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웹툰은 토요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오는 7일 최종화인 ‘엔딩’ 편을 마지막으로 5년 동안의 연재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4월 1일 프롤로그인 ‘오프닝’ 편으로 연재를 시작한 이동건 작가의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웹툰은 머릿속 세포들이 각 캐릭터의 이성과 감성, 식욕, 성욕, 사랑 등을 조절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내세워 화제를 모았으며, 매회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야놀자, 개인 고객 대상 ‘야놀자 상품권’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야놀자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는 앞선 지난해 7월, NHN페이코와 손잡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야놀자 기업용 상품권’을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야놀자는 기존 임직원 복지, 출장, 기업 마케팅용 등으로 사용했던 기업용 상품권의 활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구매와 선물하기 기능 등을 추가한 개인 고객용 상품권을 기획, 선보였다. 신규 상품권은 페이코(PAYCO) 앱 내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판매한다. 10·15·20·30만원 등 총 4개 권종으로 구성됐으며, 야놀자의 숙박·레저·교통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특가 상품을 비롯해 쿠폰, 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여기어때, 아동복지시설 지원 CSR…’여기 같이 어때’ 본궤도
여기어때는 6일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여기 같이 어때’의 수혜 아동복지시설 11곳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여기 같이 어때는 아동복지시설에 맞춤형 실내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개월간 참가 지원을 받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 시설을 결정했다. 실내 체육 활동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유사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곳이 우선 고려됐다. 해당 시설에는 아동 330여명에게 맞춤형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교구 구매 비용과 전문 강사 초청이 지원된다. 전문 강사는 매주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각 시설이 요청한 실내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극지방’ 2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극지방’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사냥터 ‘잊혀진 성지’, ‘시험의 장’, ‘극한의 장’ 3종을 공개하고 신규 ‘극지방’ 임무 ‘두로의 흔적’을 추가했다. 신규 사냥터에서는 직업별 신규 무기 ‘바람제일식’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바람제일식’ 무기와 장비를 ‘예리한 바람제일식’ 무기와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 ‘칼바람에 벼린 숫돌’을 얻을 수 있다. 신규 극지방 임무 ‘두로의 흔적’은 극지방 주요 임무 ‘최후의 흔적, 하나’ 완료 시 진행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5
한국관광공사, 주한 외교사절 초청 야간관광 시범 팸투어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12일 구미주지역 주한 외교사절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야간관광 및 힐링 팸투어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코로나 진정 이후 관광시간 분산 및 지역관광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시범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위로받을 수 있는 힐링 테마도 함께 들어있다. 행사는 질병관리청 지침에 따른 방역과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실시된다. 이번 팸투어에는 라트비아, 페루, 온두라스 대사 등 주한 외교사절 및 인플루언서 30여 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공사에서 선정한 야간관광100선 중 한 곳인 자라섬을 방문해 야간관광 콘텐츠를 관람할 계획이다. 또한, 강원도 홍천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5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삼프로TV, ‘위즈덤 칼리지’ NOL 라이브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2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3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4
아모레퍼시픽, 3분기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5
언어별 색상 자막 도입 '넷플릭스' 10월 OTT서비스 관심도 1위…티빙·디즈니플러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보상플랫폼 최희상 대표 "토지보상·세무·벤처소득공제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