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4(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월드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브릿지에서 체험하는 ‘스카이브릿지 투어’와 함께 도심 속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Bridge Tour with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8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전망대 서울스카이 관람과 스카이브릿지 투어 티켓 2인권을 포함해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특히, 스카이브릿지에서 감상하는 서울의 탁 트인 전경은 물론 롯데호텔 월드에서 하늘 위 아찔한 스카이브릿지를 바라보는 것 역시 색다른 설렘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호텔 패키지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스카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0
'코로나19 방역·사회공헌' 관심도 분석결과 '야놀자', '여기어때'보다 4배 많아
국내 대표 종합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여기어때' 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및 사회공헌 온라인 정보량 차이가 더 벌어진 것으로 드러났다.두 기업간 규모 차이를 감안하면 야놀자가 상대적으로 감염병 예방과 사회공헌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방증이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국내 숙박앱인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와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의 '코로나19' 방역 및 사회공헌 온라인 정보량을 조사했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며 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0
L7강남,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하이엔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빈트릴’(BEENTRILL)과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호캉스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빈트릴(BEENTRILL) 티셔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룸 숙박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기 패키지는 L7강남 전용 상품으로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판매 예정이고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룸 1박과 1실당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빈트릴(BEENTRILL)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9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소년멘탈캠프' 독점 공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인기 아이돌 김세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과 데프콘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를 독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소년멘탈캠프'는 바쁜 스케쥴로 지친 아이돌의 심리를 분석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이들의 심신 회복을 돕는 '아이돌 심리 강화' 예능이다.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수의 아이돌과 호흡을 맞춘 데프콘이 진행을 맡았고,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해 서로의 생각과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한다.총 12회로 구성된 '소년멘탈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독점 방영된다. 본편 공개 다음 날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메가박스, GS25 편의점과 이색 콜라보 상품 옴팡이 '팡콘’ 출시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시도로 다양한 제품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GS25 편의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팝콘 스낵 ‘팡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가박스가 선보인 ‘팡콘’은 국내 최초로 영화관과 편의점이 제휴한 팝콘 스낵으로, 영화관 대표 팝콘 맛집으로 유명한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팝콘을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이모티콘 ‘옴팡이’ 캐릭터에서 착안해 ‘팡콘’이라고 이름을 지었으며, 제품 패키지에 메가박스 팝콘에 빠진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팡콘’은 전국 GS25 편의점 14,000개 점포에서 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야놀자, ‘플레이타임그룹 키즈카페 다회권’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의 키즈카페 다회권을 온라인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12일(수)까지 야놀자 앱에서는 인기 키즈카페인 챔피언과 플레이타임의 이용권 패키지를 최대 17%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지점별 6회 이용권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챔피언 44개 지점과 플레이타임 22개 지점 중 한 곳을 선택해 내년 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당 지점 방문 시 어린이 음료 또는 사탕을 무료 제공한다.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를 기념해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키즈카페 다회권 구매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롯데리조트속초, 세라젬 제휴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롯데리조트속초는 ,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건강한 휴양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이에 따라 금일(7일)부터 1년 간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에 세라잼 인기 제품인 휴식가전 ‘파우제(PAUSE)’ 안마의자가 비치된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한층 차별화를 둔 해당 제품은 에어 마사지, 리클라이닝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안락한 휴(休)캉스를 선사한다.파우제 안마의자가 설치된 디럭스 스위트(더블, 패밀리), 프리미어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수평선 정면의 오션뷰와 92.5m²(28평) 이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넥슨, ‘카트라이더’ ‘16주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은 ‘16주년 페스티벌’ 기간 ‘카트라이더’ 최고 등급의 카트바디인 ‘아르테미스 X’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1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아르테미스 X’는 유려한 곡선이 특징인 유니크 스피드 카트바디다. 8월 1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8시 ‘16주년 골드 기어’에서 ‘아르테미스 X’가 하루 1대씩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또 상점에서 ‘16주년 골드 기어’를 구매한 이용자 중 2명을 추첨해 ‘아르테미스 X’를 지급한다. ‘16주년 마리드’ 등 다양한 보상이 등장하는 ‘16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홈초이스, 8월 첫째주 케이블TV VOD 1위 발표
㈜홈초이스는 영화 ‘#살아있다’가 안방극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키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의 ‘8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살아있다’가 영화 VOD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8일 케이블TV 극장 동시 VOD 서비스로 출시된 ‘#살아있다’는 곧바로 영화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살아있다’의 인기에 힘입어 케이블TV VOD 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에 빠진 사람들의 공격으로 전화,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등 모든 것이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 수강생 모집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대표 유덕수)이 오는 19일까지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의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은 시니어들의 주체적인 여행 문화 조성과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국내 최초의 시니어 여행 교육 과정으로, 지난해 수강생 모집 당시 평균 11대 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올해는 모집 인원을 작년 대비 50% 증가한 360명으로 대폭 늘리고, 모집 지역도 광주, 창원 등으로 확대해 총 8개 지역에서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총 7주에 걸쳐 ▲여행 계획 수립 ▲앱을 활용한 숙소∙교통∙액티비티 예약 ▲여행 콘텐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6
이전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올 게이머스 결승 선착
빅데이터 라이프
1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2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3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4
아모레퍼시픽, 3분기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5
언어별 색상 자막 도입 '넷플릭스' 10월 OTT서비스 관심도 1위…티빙·디즈니플러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보상플랫폼 최희상 대표 "토지보상·세무·벤처소득공제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