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48 마츠이 쥬리나, 건강 문제로 활동 전면 중단...'프로듀스48 하차 위기!?'

기사입력 : 2018-07-03 13:12:22
center
SKE48 마츠이 주리나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일본 걸그룹 SKE48의 마츠이 쥬리나가 지난 6월 16일 제 10회 AKB 총선거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있어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지난 1일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에서 열린 SKE48의 새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에는 SKE48 멤버들이 오는 7월 4일 발매 예정인 23번째 싱글 '갑자기 펀치라인'을 비롯해 전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팀의 핵심 멤버인 마츠이 쥬리나는 건강상의 이유로 모습을 불참했다고 전하였다.

또한, 마츠이 쥬리나가 속한 SKE48 극장 지배인은 트위터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 우리도 걱정이지만 마츠이 쥬리나를 위해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전한 바가 있다.

특히, 오는 16일에는 '프로듀스 48' 2차 경연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날 마츠이 쥬리나가 경연녹화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며 '프로듀스 48'에서 하차한 걸로 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쥬리나 일본 활동에서도 안보이던데 프듀는 어떻게 되는거야?", "프듀 하차는 아니겠지 ㅠㅠ", "쥬리나 언능 건강이 회복되길", "하차는 제발 아니길 ㅠㅠ" 등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마츠이 쥬리나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