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야와키 사쿠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深刻な服不足。お洋服がない。(심각하게 옷이 부족. 입을옷이 없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한 바가 있다.
지난 29일 일본에서 진행되는 악수회에 참석하기 위해 미야와키 사쿠라는 HKT48의 멤버들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나고야로 출국하기 위해 수속을 밟던 중에 한 팬에게 종이가방을 받았고 종이가방 안에는 옷이 들어있었다.
이에, 악수회를 마치고 30일(오늘) 오전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위해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 29일 팬이 선물해준 옷을 입고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사쿠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준 옷 입고옴", "사쿠라 신작게임 살돈으로 옷좀 사라구 ㅠㅠ", "사쿠라 게임살때 아니면 집 밖으로 안나갑니다", "사쿠라 너무 웃기잖아 ㅠㅠㅠㅋㅋ"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