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진주평거점, 중증장애인거주시설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이병학 기자

2018-10-02 10:03:51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60계치킨 진주평거점(대표 박신욱)이 문산에 위치한 중증자애인거주시설 ‘행복한남촌마을’에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누며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설 관계자는 “우리 장애 가족 분들은 몸이 불편하셔서 외출하기 어려워 새로운 음식을 맛 보기 쉽지 않다"며 "그런데 멀리까지 직접 찾아와 주시고 맛있는 치킨도 전달해 주셔서 정말 뜻 깊은 하루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박신욱 대표는 “몸이 불편한 우리 이웃 분들께 조금이라도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었다.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지난 7월 소비자가 뽑은 2018 서비스고객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2월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