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 컴퓨터학원, 2018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모범사례 선정

이병학 기자

2018-10-15 16:27:59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더조은컴퓨터학원이 직업능력개발 심사평가원에서 심사하는 직업훈련기관들의 2018년 우수훈련기관 모범사례로 선정됐다.

직업능력개발 심사평가원은 국비지원 직업훈련을 관리 감독하는 기관으로 해당기관에서 모범사례로 선정되는 것은 관련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면서 높은 수준의 교육진행과 우수한 취업률로 좋은 결과를 보여줬음을 의미한다.

이번 2018년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우수사례 선정중 훈련과정분야에서는 전국에서 단 3개의 기관만이 선정됐는데, 더조은 컴퓨터학원의 교육과정은 이미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훌륭한 결과물로 많이 알려져 있었으며 이번 선정을 통해 관련 감독기관에서도 우수함을 인증 받게 됐다.

더조은 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직업능력 훈련의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하려고 교직원 상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훈련 교, 강사의 자질과 역량을 수시로 점검하고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 기관 수강생들이 취업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는 교육 품질과 수강생 만족도까지 철저하게 확보하면서, 2017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직업훈련학교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쥔 바 있다. 아울러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우수 훈련 기관에 선정되기도 하며,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밖에 더조은 컴퓨터학원(더조은 IT아카데미)은 강남, 종로 지역에 지점을 두고 운영중이며, 학습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마야,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세무2급, 세무1급, 게임영상, 게임개발, 편집디자인, 환경디자인,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맥스, 라이노, 3D프린터, CCNA 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