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훈련기관 선정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직무역량강화 교육 실시

기사입력 : 2018-11-01 15:06:53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종로캠퍼스는 지난 4월에 이어 지난 10월 29일 직원 직무역량강화 연수를 시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연수는 종로캠퍼스에 재직하고 있는 직원들이 IT분야뿐만 아니라 편집 디자인, 기계설계, 웹디자인, 실내건축, 빅데이터 등 주제를 하나씩 맡아 PT발표를 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center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유국영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과 중에도 기능적인 요소와 원리를 학습하고 많은 양의 자료를 수집하는 등 열정적으로 준비함으로서 교육소비자에게 질 높은 교육상담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직원 직무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한 더조은아카데미는 2018년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집체훈련기관 우수훈련기관’ 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으로 취업지원까지 연계된 정부지원 취업교육을 운영하고 있는 업계 리딩 업체로 우수한 강사진과 훈련시설을 확보하여 교육훈련생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center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종로캠퍼스는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3D프린터, 기계설계, 실내건축, 포토샵, 일러스트, 출판 편집디자인, 시네마4D, VFX, 3D맥스, 자바, C언어, 파이썬, 빅데이터, 정보보안,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IOS개발, 안드로이드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평가형 및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더조은컴퓨터학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원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등 업계를 적극적으로 선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1호선 종각역과 종로3가역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