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X롯데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 진행

박성준 기자

2018-11-07 10:00:00

코지마X롯데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 진행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7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방송 MSG(Mobile Shopping Go)는 7일 20시부터 20시 45분, 20시 45분부터 21시 30분 총 2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인기 유튜버 영태형의 홈쇼핑 쇼호스트 도전하다!'를 통해 방송일 단 하루, 코지마 로얄킹덤(CMC-790S)을 역대 최저가와 최고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135cm의 롱LS프레임이 적용되어, 엉덩이까지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이분할 된 분리형 팔에어셀을 탑재하여, 보다 섬세한 에어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발뒤꿈치의 지압판과 발 앞쪽의 원형 지압롤러로 두 가지 지압판과 유닛에어셀로 시원한 발마사지를 선사하며,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재현 가능한 메모리 기능과 뒷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제로 스페이스 기능 등 스마트 기능과 무중력포지션, 구간설정, 다리길이 조절, 머리패드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무한 가성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가 롯데 라이브 방송과 인기 유튜버 영태형BJ 와의 콜라보가 굉장히 기대가 되며 추석 시즌 안마의자 구매를 놓치진 분들과 구매 예정인 분들은 최고의 혜택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마는 4D 안마의자의 대중화를 비롯하여 최초 대형 유통사에 판매, 최초 카드 무이자 판매 도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18 브랜드 고객 충성도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방송 정보 및 제품 문의는 코지마샵 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