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소나무(SONAMOO) 나현, 김용국과 열애설...'언니와 함께 남친과 사석에서 데이트?'

이상철 기자

2018-11-10 07:42:28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과 나현의 언니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과 나현의 언니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가수 김용국과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 나현이 사석에서 다정하게 붙어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열애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추가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오전경에는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는 '용국과 나현이 열애중이다'라며 커플 핸드폰 케이스, 커플 티, 식사하는 뒷모습 등 의심되는 다양한 사진들이 퍼졌다.
가수 김용국, 소나무 나현, 나현의 언니
가수 김용국, 소나무 나현, 나현의 언니

지난 9일 용국과 소나무 나현 열애 의혹에 빅데이터뉴스 측은 소나무 나현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통화한 결과 "나현과 김용국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아무 관계도 아닌 사이다"라고 입장을 전했지만 신촌에 위치한 한 디저트카페에서 나현의 언니까지 찍힌 사진이 공개가 된 바 있다.

이어, 10일(오늘) 오전 빅데이터뉴스 측이 입수한 사진 속에서는 지난 8월 경에 찍힌 나현과 나현의 언니의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김용국과 나현이 디저트카페에서 친언니와 함께 찍힌 의상 및 모습과 일치했고 이날 나현은 운동을 마치고 친언니와 함께 식사 후 디저트카페에 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수 김용국은 지난 8월 29일 솔로 미니앨범 'Friday n Night'을 발표하고 활동을 갖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은 오는 14일 현실 공감 로맨스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