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메가스터디 그룹이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이 조금이라도 빨리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수험생들은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수강 신청 시 수강료를 4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합격 시에는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고, 불합격 되더라도 1년간 수강기간을 추가로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에게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시험 직후 메가랜드에서 제공한 가답안을 통해 합격을 확인한 예비합격자들이 남긴 시험후기를 보면 공인중개사 시험은 최대한 빨리 시작을 해야만 합격에 유리하다고 전하고 있다”며 “메가랜드의 학습법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쉽고 즐겁게 공부해 빠른 합격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수험계에 ‘메타인지 체감 학습론’이라는 새로운 학습법으로 수험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해당 학습방법을 반영한 공인중개사 기본서가 출간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메가랜드 직영학원 총 3곳에서 기초이론이 촬영되어 서비스되고 있다.
‘메타인지 체감 학습론’은 전담 매니저를 통해 개별 학습상황에 대한 맞춤 컨설팅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각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강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강의 수강 후에는 주간 테스트와 백지 복습을 통해 점검을 받고, 이를 토대로 전문 담임의 학습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반복학습을 통해 이해여부 점검 및 월별 솔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메가랜드의 스타트강의와 공부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는 합격해설서 1권과 기출문제집 1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