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기프트원더랜드’ 후원

박성준 기자

2018-12-14 15:41:59

코지마 안마의자,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기프트원더랜드’ 후원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1945년 창립되어 꾸준한 제품개발과 성장하며, 올해로 73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아시아 최대 오픈 마켓 전시회인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기프트원더랜드’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기프트원더랜드’에서 코지마는 제 1전시장 3, 4홀에 위치하여 대표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을 비롯하여, 발마사지기, 의자형 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과 새로 출시된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 코핸드(CMH-570)까지 특별한 가격에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하며, 1부는 지난 12월 7일부터 9일까지로 성황리 종료되었고, 2부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코지마는 ‘2018 코(고)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 코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는 올 한해 고생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적고, 그 편지지를 코지마 크리스마스에 장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며, ‘SNS인증샷 이벤트’는 코지마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코지마 해시태그를 건 후 SNS에 올리면 코지마 부스에서 선물을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안마의자로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전·후까지 돌출되는 4D마사지볼을 탑재하여 더욱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코지마만의 특새있고 짜임새 있는 22가지 자동코스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며, 4D 어깨 마시지 기능으로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K-베이비 페어'와 '홈리빙가구 박람회'의 동시 개최로 많은 방문객이 참관하고, 이벤트 참여의 열기가 그대로 이어져 뿌듯한 1부였다”며 “2부는 코지마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수여하는 추첨 행사가 진행되며, 연말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의 참관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