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전남영광점, '연한가지'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이병학 기자

2019-10-15 13:21:36

제공=장스푸드
제공=장스푸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60계치킨 전남영광점(대표 박은주)은 지난 10월12일에 지역 ‘연한가지’에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박은주 대표는 지역 사회 복지관에 깨끗하게 조리한 치킨을 주기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연한가지 관계자는 “저희를 자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많은 아이들이 60계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하였다.

박은주 대표는 “아이들이 매번 받을 때마다 웃음을 지으며 오니 매우 뜻 깊고, 기분이 좋다. 아이들이 크는 모습도 새록새록하고 뿌듯해 앞으로도 여건이 된다면 계속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