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판매 1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인기인 이유

이병학 기자

2019-11-06 11:28:48

“네이버 쇼핑 판매 1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인기인 이유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에어프라이어를 보조 주방 가전이 아닌 메인으로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용량과 기능이 진화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네이버 쇼핑 1위에 오른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LAB)의 에어프라이어 또한 남다른 용량과 편의성으로 눈길을 끈다.

디디오랩의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5~9ℓ 수준의 일반 에어프라이어보다 확장된 14ℓ의 대용량을 자랑한다. 이는 닭 한마리를 통째 집어넣을 수 있을 만큼 큰 사이즈다.

때문에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부피가 크거나 많은 양의 음식을 한번에 조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몸체가 정육면체로 되어 있어 용량이 비슷한 원형 제품보다 더 많은 식재료를 넣을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전면부를 투명창으로 설계해 조리 중간 도어를 열어보지 않고도 음식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회전하며 음식물을 고루 익혀주는 로티세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익혀준다.

안전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일반적인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금속제의 부식을 막고 음식물이 눌러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불소수지로 표면을 코팅한다. 그런데 불소수지 코팅은 고온에서 코팅이 벗겨지면서 환경호르몬을 배출할 위험이 있다.

반면 디디오랩은 올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스테인리스는 부식에 강하여 별도의 코팅 과정이 필요 없다. 자연히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도 없다.

스테인리스 소재는 녹이 잘 슬지 않아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강해 고온에 자주 노출돼도 변형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14ℓ의 대용량 제품으로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으며, 전면부 투명 유리창과 로티세리 기능으로 요리가 더욱 편리하다”며 “큰 용량과 높은 편리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