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위한 뷰티템 “대학 가면 다 예뻐진다고? 예뻐져서 대학 가자”

이병학 기자

2019-11-18 16:09:34

사진=(좌로부터) 닥터디퍼런트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트리아뷰티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샴푸,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
사진=(좌로부터) 닥터디퍼런트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트리아뷰티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샴푸,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모든 시간을 수능 시험공부에 몰두하던 수험생들에게 여유가 찾아오면서 가장 먼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외모일 것이다. 대학가면 다 예뻐진다는 어른들의 말과는 달리,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예뻐진 모습으로 캠퍼스를 누리는 것을 목표로 잠시 미뤄두었던 외모 가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큰돈과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 관리할 수 있는 똑똑한 뷰티 아이템들이 수험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진정 트리트먼트 크림
시간에 쫓기던 수험생들은 기초 스킨케어 단계조차 건너뛰는 경우가 많아 피부가 예민해지고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손상된 부위를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닥터디퍼런트의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는 진정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병풀(호랑이풀)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마데카소사이드가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더마메탈 성분인 구리(Cu)와 아연(Zn)의 이중 작용으로 시카케어 효과를 높여 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안전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 여드름을 위한 피부 트러블용 뷰티 디바이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415nm의 블루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피부를 치료하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초기 및 중기 여드름과 구진성, 농포성 여드름 및 뾰루지에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등, 가슴 등 대부분의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 제품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 위한 데일리 트리트먼트 샴푸
수험생들의 경우 바쁜 일정 때문에 모발을 완전히 건조시키지 못하고 외출을 하거나 빨리 건조하기 위해 드라이어의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려 모발이 심하게 손상된다. 손상된 모발에는 매일 사용 가능한 순한 성분의 저자극 트리트먼트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잦은 시술로 자극 받은 머리카락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손상 모발 전용 샴푸로 콩 추출 단백질 바이오시멘타인과 카멜리나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끝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손상 모발에 효과적이며, 100% 자연 유래 성분의 식물성 케라틴 샴푸여서 모발이나 두피에 자극을 많이 주지 않는다.

▶ 운동 부족으로 셀룰라이트가 생성된 바디를 위한 슬리밍 크림

비오템의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는 피하 층에 수분과 노폐물이 뭉쳐 울퉁불퉁 드러나는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팔뚝, 허벅지 전용 슬리밍 제품으로 산호의 핵심성분인 코랄리나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바디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젤 타입으로 잔여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샤워 후 하루 1~2회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