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공식 온라인몰서 할인 프로모션

기사입력 : 2019-11-28 11:00:17
center
사진=닥터디퍼런트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 이동원)’가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28일부터 12월 2일 오전 10시까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은 물론 겨울철 보습&진정 샘플 패키지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한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이에 피부를 나이 들게 하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돕는다. 특히 비타민C는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가 15%의 고함량으로 함유됐으며, pH 3.5로 안정화해 그 효과를 높였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런칭 후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의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전국 주요 대학병원 및 피부과에서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런칭 10개월 만에 닥터디퍼런트의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 등 온라인상에 소비자 누적 후기가 5,169건을 돌파한 바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