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3종 출시

이병학 기자

2020-01-10 13:36:45

포라이프,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3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퍼스널 케어 라인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enummi FOREST SP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라인은 북유럽 숲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패키지를 적용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와 모발에 포레스트 스파를 한듯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전 제품은 3종 모두 에스토니아 차가 버섯, 블루베리, 아이슬란드 이끼 등 북유럽의 혹독한 기후 환경을 견디고 자란 다양한 식물 성분을 지칭하는 '노르딕 포레스트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풍성한 거품의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개선 및 두피 진정 작용이 있는 주아나무껍질추출물을 함유, 민감한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컨디셔너'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발림성이 뛰어나며, 모발에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파마자 오일, 동백꽃 오일, 녹차씨 오일 복합물이 들어있어 열에 의한 손상 보호와 모발의 탄력 개선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바디 워시'는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pH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특히 피부 보습에 탁월한 눈연꽃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뉴미 포레스트 스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