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이전시 엠싱크, '웹 어워드 코리아' 2년 연속 4관왕 달성

이병학 기자

2020-01-23 15:09:08

디지털 에이전시 엠싱크, '웹 어워드 코리아' 2년 연속 4관왕 달성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엠싱크가 아이어워즈 코리아의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에서 2년 연속 4관왕을 달성했다.

아이어워즈 코리아는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등 IT를 대표하는 5개 분야를 총괄하는 IT분야 국내 최대의 종합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이 가운데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이 현재 운영 중인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9개 업체가 참여해 총 457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됐으며, 엠싱크는 출품한 4개 웹사이트를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엠싱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위시트렌드' 쇼핑몰 사이트로 컨텐츠의 유려한 배치와 사용자 관점의 UI/UX부분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웹표준 이노베이션분야 대상을 달성했다.

또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 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매장과 로케이션을 관리하는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정보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365mc 글로벌' 웹사이트로 건강/의료분야 대상을, ‘아이코스 기기 대여 및 구매 서비스’로 브랜드 쇼핑몰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총 4관왕에 올랐다.

다양한 분야에서의 수상으로 다시 한번 우수한 디지털 커머스 전문회사로 인정받은 엠싱크는 웹사이트 제작에 그치지 않고 마케팅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더욱 회사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엠싱크 이지만 대표는 "엠싱크는 이미 푸드, 패션, 뷰티, 글로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아웃풋을 창출하는 쇼핑몰 제작사로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여기에 안주하는 에이전시가 아니라, 급변하는 IT 환경, 디지털 변화를 이끌어가는 스마트한 웹 에이전시가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