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디앤씨, 빠르게 제작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쇼핑플랫폼 오픈

이병학 기자

2020-04-13 13:07:38

골드문디앤씨, 빠르게 제작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쇼핑플랫폼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홈페이지 제작 업체 골드문디앤씨에서 빠른 주문제작이 가능한 쇼핑플랫폼을 오픈했다.

플랫폼 개발, 앱개발 경험과 공감마케팅 기획력을 기반으로 오픈한 신규 서비스는 합리적인 제작비용과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당 업체는 10년 이상 반응형 홈페이지를 전문으로 한 제작업체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골드문디앤씨는 다기능 반응형 홈페이지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이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다양한 크기의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모두 최적화 되는 홈페이지를 말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따로 제작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관리가 수월해 최근 많이 제작하며 만족도가 높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기업을 선택할 때는 관리자 페이지 등 다기능을 지원하여 수정과 자체 컨트롤이 가능한 지와 업체가 사후 유지 보수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족스러운 홈페이지를 제작했더라도 수정 사항을 반영해주지 않는다면, 홈페이지를 유의미하게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반복적인 디자인과 테마의 포트폴리오만 사용하는 업체는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기존 템플릿만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면 구조 변경과 추가 프로그램 세팅이 어렵고, 각 기업만의 특색이 드러나지 않게 된다. 로딩이 길거나 포털에 웹사이트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도 홈페이지 방문자 유입을 저해한다.

골드문디앤씨는 위와 같은 주의점을 철저하게 지키며, 홈페이지 제작을 원하는 많은 기업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호응하기 위해 골드문디앤씨는 홈페이지 쇼핑플랫폼 오픈과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과 SNS 홍보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소상공인의 SNS, 모바일 웹 관리 프로세스 강화를 위해 진행되는 본 사업은 총 100개사에게 서비스를 지원해주며 3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지원사업에서는 무료로 최신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해주고,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5,000명~20,000명 도달 광고의 70%를 지원해준다.

지원을 받은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은 골드문디앤씨에서 직접 디자인한 홈페이지를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후부터는 유지용으로 월 유지보수 5회를 보장받는다. 해당 기업이 직접 홈페이지를 수정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과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된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한다.

골드문디앤씨 관계자는 ”10년 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쇼핑 플랫폼을 새롭게 오픈했다. 더불어 소상공인 마케팅 강화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많은 기업이 만족스러운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골드문디앤씨는 가격을 최대한 낮추고, 유지비용은 적게 들어가도록 세팅하여 만족스러운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골드문디앤씨 쇼핑플랫폼 오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