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임신-시공사, 코로나19 속 임산부 위한 ‘사월의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0-04-20 13:03:04

월간임신-시공사, 코로나19 속 임산부 위한 ‘사월의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며 산업은 물론이고 국민들의 일상생활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면역력이 낮아 코로나19 고위험군에 속하는 임산부들의 고충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감염 위험으로 외출과 운동이 쉽지 않다 보니 건강관리가 어렵고,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각종 베이비페어가 취소되며 출산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출산준비물을 마련할 수 있는 창구가 막힌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월간임신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빌리지베이비가 시공사(지식너머)와 콜라보 이벤트 '사월의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1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간임신x시공사(지식너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상품으로 구성된 월간임신 임산부 힐링 운동박스, 시공사 베이비 추나 마사지 도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월간임신 힐링운동박스는 코로나19 등으로 외출과 운동이 쉽지 않은 임산부의 건강을 위해 큐레이션된 상품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상품으로 구매 가능한 코지수면양말, 마사지 땅콩볼, 아이러브 쿨링풋, 임산부 무릎 보호대, 모나코 올리브 발마사지롤러 등이 포함된다.

빌리지베이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새 생명을 기다리는 임산부들은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며 "시공사와 함께 준비한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임산부들의 고충을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월간임신-시공사, 코로나19 속 임산부 위한 ‘사월의 이벤트’ 진행
빌리지베이비는 월간임신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임산부들을 돕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로 출산 준비가 어려운 상황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커스텀 된 이름 스티커를 월간임신 박스에 함께 부착해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베이비빌리' 어플 출시를 통해 뱃속 아기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확인하고 출산 준비물까지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임산부의 삶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IT 기업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그밖에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임산부약물정보센터 마더세이프와 함께 협력해 임신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유튜브 채널 운영과 매거진 발행으로 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신·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들은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고 있다.

빌리지베이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임신 출산 준비물은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에코두, 에스까보, 미니노어, 우테크람, 헤베아, 버츠비, 프라젠트라, 푸카, 심플리잰틀, 감성시장, 뷰티스위티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등의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의 월간임신과 시공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와 월간임신 서비스 이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