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코리아, 신세계백화점 입점

이병학 기자

2020-05-18 10:58:16

타이거슈가코리아, 신세계백화점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고품격 흑당 밀크티를 선보이고 있는 타이거슈가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김해점 입점 소식을 알렸다.

타이거슈가는 대만 전통 흑당버블밀크티의 원조로, 현재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전세계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9년 3월 홍대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하면서 줄을 서지 않으면 맛을 보지 못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별한 흑당밀크티를 향한 뜨거운 인기는 여전히 식지 않고 있으며, 이에 타이거슈가는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에 지점을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타이거슈가코리아 측은 프리미엄 흑당밀크티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로드샵을 넘어 백화점 및 쇼핑몰 등 특수상권 까지 입지를 넓혀 더욱 더 많은 고객분들을 찾아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타이거슈가코리아는 대만 본사 본연의 맛과 정서를 그대로 한국에 전달하는 동시에 한국 고객 니즈에 충족하고자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흑당밀크티와 클래식홍차, 자스민그린티에 진짜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리얼크림치즈무스시리즈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한편, 타이거슈가는 현재 방영중인 tvn D 웹드라마 '소녀의세계'에 제작지원과 각종 매체를 통한 마케팅에 주력하여 브랜드를 더욱 알리고자 힘쓰고있다.

네이버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소녀의세계'는 고등학생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열일곱의 사랑스러운 스토리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드라마를 통해 달콤 상큼한 소녀들이 반해버린 타이거슈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