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를 잘하는 사람은 우리차이나를 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6월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와 재수강 이벤트의 2가지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전화·화상수업 등 온라인 중국어 수업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신규회원에게는 전화, 화상, 스카이프 모든 수업을 3개월 등록 시 20% 할인해주며, 재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1개월만 등록을 원하는 신규회원은 전화수업 주 5회 등록 시 20% 할인가에 수업 신청이 가능하다.
꾸준히 수강하고 있는 기존 회원을 위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재수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기존 회원이 6개월 수강 등록 시 20% 할인과 1개월 수업이 추가로 증정된다.
해당 브랜드는 19년 동안 중국 현지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현지 강사진을 선발하고 수업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1:1 개인별 맞춤 중국어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며, 그룹수업과 인강에서는 접하기 힘든 일대일 회화 집중 훈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축된 가계경제에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며, “최근 오프라인 수업 진행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겁게 중국어 회화 실력을 향상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수강 신청 전 학습자의 중국어 학습 방향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레벨테스트와 6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