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6일 ‘블리블리 초슬림 아이라이너’ 할인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0-07-06 10:01:32

사진=블리블리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
사진=블리블리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가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 제품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6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 제트 블랙 단품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제트 블랙 및 새들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은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블리블리 트러스트 미 젠틀 립앤아이 리무버를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 된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의 제트 블랙 색상은 용기 색상 및 재질 변경을 통해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탄력 있는 펠트 팁 타입 아이라이너로 초보자도 쉽고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특수 피팅 폴리머가 또렷한 눈매를 오래 유지해주며, 미온수로만 씻어내도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타이트닝 캡이 내장되어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내용물이 쉽게 건조되지 않도록 해주며, 생잉크가 내장된 방식을 적용하여 처음부터 마지막 터치까지 동일한 컬러가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는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줄 것”이라며 “사용 전 2~3회 가볍게 흔든 뒤 속눈썹 라인을 따라 채워 주듯이 부드럽게 그려주면 된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